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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조·명가' 내세운 고향만두, 진화하는 비비고 잡겠다는데… 2021-07-07 17:47:55
달고 다닌다. 손바닥보다 작은 만두 한 알의 맛을 끌어올리기 위해 전사적 연구 역량을 집중했다. CJ제일제당은 만두소의 식감을 살리기 위해 고기와 채소를 갈지 않고 칼로 써는 공정을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더 얇고 쫄깃한 만두피를 만들기 위한 연구는 현재진행형이다. 34년 전통의 고향만두가 ‘원조의 맛’...
비비고만두와 고향만두가 다른 길 걷게 된 이유 [박종관의 食코노미] 2021-07-07 16:44:36
34년 전통의 고향만두가 ‘원조의 맛’을 강조하는 동안 비비고만두는 끝없이 진화 중이다. 비비고만두와 고향만두는 마케팅에서도 큰 차이를 보였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에게 식품이 더 이상 배를 채우기 위해 먹는 상품이 아니라 하나의 문화 콘텐츠라는 점을 집중 공략했다. CJ제일제당이 최근 시작한 ‘제1의 본부장...
쌈장에 떡볶이 재료까지…한국이 아니라 일본 슈퍼입니다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1-06-04 05:52:36
차지한다. 노리마키와 후토마키 등 김말이 요리와 교자(일본 만두)가 발달한 일본에서 한국식 냉동김밥과 만두가 인기를 끄는 것도 이색적으로 받아들여진다. 1분기 CJ재팬의 비비고만두와 미초 매출은 작년보다 175%, 91%씩 늘었다. 임경일 CJ재팬 사장은 "일본식 만두가 기름지다보니 일본인들은 야채가 듬뿍 들어간 한국...
[금주신상] 살코기 늘린 '비비고 왕교자'·다시 나온 '순수 우유케이크' 2021-04-17 08:00:10
실내로 공급할 수 있다. ▲ CJ제일제당이 기존 '비비고 왕교자'를 재구성한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를 내놨다. 기존 왕교자의 강점인 피와 소의 조화로운 맛을 유지하면서도 꽉 찬 소와 살아있는 식감을 살리기 위해 당면은 줄이고 야채와 살코기 함량을 늘렸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 동원F&B는 100%...
9살 `비비고 왕교자`의 진화…"풍부한 육즙과 식감 살렸다" 2021-04-15 11:23:22
왕교자의 강점인 피와 소의 조화로운 맛을 유지하면서도, 식감을 살리기 위해 당면은 줄이고 야채와 살코기 함량을 늘렸다. 또한 식품연구소에서 개발한 `왕교자 전용 만두피`에 생 콩가루를 가미해 더 투명해진 피로 육즙과 풍미를 가뒀다고 강조했다.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는 오늘부터 선판매를 진행하고, 이달 말...
“딤섬과 주류를 무제한으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고 버블리’ 프로모션 선봬 2021-03-17 16:00:06
어우러져 향긋한 맛을 내는 부추 새우 교자, 쌀가루와 전분가루를 혼합해 만든 촉촉한 피에 차슈를 넣어 말아낸 차슈 청펀, 한우 홍두깨살을 다져 속을 채운 한우 슈마이 등 총 11종의 다채로운 딤섬이 제공된다. 스몰 바이츠 메뉴로는 감칠맛을 돋구는 오리알 노른자와 함께 조리된 닭고기와 타이완식 소시지 향창에...
샛별배송 다음은 컬리스…마켓컬리 PB 50종 확대 2021-01-26 11:22:39
마켓컬리는 올해 컬리스 상품을 더욱 확대한다. 1월말 고기 완자를 시작으로 2월에는 김밥 김, 도시락 김 등을 내놓을 계획이다. 이와 함께 유린기, 탕수육, 사이다, 타블렛 캔디, 교자만두, 왕만두 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컬리스는 지난 5년간의 상품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PB 브랜드"라며 "높은...
만두 하나로 매출 1兆…CJ 비비고 'K푸드 신기록' 썼다 2020-12-22 17:09:58
수교자’로 인기를 끌었다. 신라면 초코파이도 1조원 벽 못 넘어단일 제품 1조원 매출은 식품업계에선 ‘마의 벽’이었다. 농심 신라면, 오리온 초코파이 등 수출 효자 식품들도 아직 넘지 못했다. CJ제일제당이 7년 만에 마의 벽을 넘은 배경에는 공격적인 투자가 있었다. CJ제일제당은 2015년부터 베트남 까우제, 독일...
'만두'로 1조원 신화 쓴 비비고…이재현의 승부수 통했다 2020-12-22 14:37:35
왕교자도 매출이 동반 상승했다"고 말했다. 단일 제품 1조 매출은 식품업계 '마의 벽'이었다. 농심 신라면, 오리온 초코파이 등 수출 효자 식품들도 아직 넘지 못했다. CJ제일제당이 7년 만에 마의 벽을 넘은 배경에는 공격적인 투자가 있었다. CJ제일제당은 2015년부터 베트남 까우제, 독일 마인프로스트, 미국...
'K만두' 열풍 이끈 CJ 비비고 만두, 연매출 1조 새 역사 썼다 2020-12-22 11:55:10
왕교자'를 비롯해 연매출 100억원 이상의 대형 제품을 5가지나 보유하게 됐다. 해외의 경우 국가별 식문화와 소비 트렌드를 바탕으로 시장 진입 전략을 짠 점이 주효했다. 특히 해외 소비자들에게 '한국식 만두'로 인식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전략국가인 미국은 진출 초기부터 대형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