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복잡한 3D 모델·애니메이션 쉽게 만든다: 네이션에이 [긱스] 2024-07-29 11:00:02
수 있는 개인 사용자 중심의 제품 개발 전략을 수립했다. 10대, 20대 3D 게임 및 3D 콘텐츠 제작자를 주요 타겟 고객으로 정했다. 팬데믹으로 인해 3D 콘텐츠에 익숙해진 이 세대는 모바일 3D 게임을 즐기고 3D 콘텐츠의 특성을 잘 이해하며, 심지어 이를 통해 돈을 벌기도 했다. 네이션에이는 이러한 트렌드를 파악하여 3D...
"편의점 안 가도 되겠네"…3000원대 도시락 내놓자 '불티' 2024-07-24 22:00:03
메뉴는 하루 평균 최대 6000개 팔렸다. 델리 구매 고객 1인당 평균 약 9.4개를 사 가고 있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애슐리퀸즈에서 제공하는 '뷔페식 메뉴'를 따온 것으로 주부와 직장인들 수요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15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메뉴와 '전 메뉴 3990원' 전략을 앞세웠다. 회사 측은 "주...
'대치키즈' 줄 서서 먹던 맛집인데…편의점과 손잡은 사장들 2024-07-18 09:29:47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30% 할인해준다. 회사는 이번 협업이 젊은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상품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전략이라고 소개했다. 김정희 이마트24 MD(상품기획자)1총괄팀 MD는 "유명 맛집의 지역적 한계를 넘어 전국 이마트24에서 간편하게 고객들이 경험하고 즐...
"이게 확률적으로 말이 되나"…한화팬, 분노 폭발한 이유 [이슈+] 2024-07-17 17:40:22
했다"고 말했다. 특히 아이돌, 프로 스포츠팀 등 팬들의 '팬심'을 활용한 랜덤 박스형 판매 전략이 과도한 구매를 부추긴다는 지적도 있다. 지난해 한국소비자원 설문 조사에 따르면, K팝 음반 구매자 중 절반 이상인 52.7%가 랜덤으로 포함된 포토카드 등 굿즈를 모으기 위해 앨범을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
‘믿을맨’ 필요했던 혼돈의 주식시장…베스트 애널리스트는?[2024 베스트 애널리스트①] 2024-07-15 07:00:46
하나증권 애널리스트 역시 중국·신흥국(글로벌 투자전략) 부문에서 1위 자리를 탈환했다. 최초로 1위 자리에 오른 ‘뉴 페이스’는 인터넷·소프트웨어 부문 임희석 미래에셋증권 애널리스트, 유통 부문 김명주 한국투자증권 애널리스트를 비롯해 총 11명으로 이전 조사 7명 대비 4명이 늘었다....
세븐일레븐, K리그 스티커 들어있는 제육덮밥·팝콘 출시 2024-07-09 08:58:40
및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달까지 상품 구매 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20% 현장 할인을 해준다. 정여명 세븐일레븐 마케팅팀 브랜드마케팅 담당은 "스포츠카드는 새로운 수집 문화를 만들어 내면서 세븐일레븐만의 대표 마케팅 전략으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 다양한 스포츠를 상품과 서비스와 결합해 스포츠 마케...
폐식용유로 역사를 쓰다...지속가능 항공유 국내 첫 日 수출 2024-07-05 06:01:09
판매까지 이뤄낸 것은 처음이다. 항공사에 SAF 구매 비율이 의무화되며 글로벌 규제가 강화되는 시점에 국내 정유업계가 내놓은 첫 가시적 성과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HD현대오일뱅크 R&D센터에서 국내 첫 SAF 생산에 관여했던 바이오에너지사업팀 조창덕 책임과 안현서 책임을 만나 SAF 개발과 관련한 이야기를 들을...
[2024 ESG 리더] 떠오르는 파워 리더, ESG로 미래 혁신 주도 2024-07-05 06:00:05
ESG 대응 태스크포스팀을 구성해 전사 단위 협의체인 ESG 협의회를 운영하면서 전사적 차원의 ESG 관련 진단 및 개선 업무와 NH농협금융지주 트랜스포메이션 2025 관련 협업을 통해 ESG 수행 능력 확장에 나서고 있다. ESG 협의회는 윤 사장과 본부장급(전략, 리스크, 상품, IB, 운용 등) 임원이 참여하는 ESG 관련 정기...
"아침에 삼각김밥보다 샌드위치"…GS25, 'K)샌드위치' 3종 출시 2024-07-04 09:30:55
한끼혁명 시리즈 상품을 구매한 뒤 스탬프를 모아 응모하는 방식이다. 경품은 싱가포르 3박 5일 자유여행 상품권(1명), 파르나스호텔 제주 숙박권(5명),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2매(15명) 등이다. 고다슬 GS리테일 FF(Fresh Food·신선식품)팀 상품기획자는 "고물가 시대에 간편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한 끼를 해결할 수...
현대모비스, 핀셋 조직개편…전동화·모듈사업 통합 2024-06-28 17:21:02
활용해 전동화 사업의 중장기 성장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통합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섀시안전 사업부에 있던 램프는 별도 사업부로 분리했다. 자동차 램프 시장이 계속 커지는 점을 반영한 조치다. 섀시안전 제품과 램프 제품의 성격이 다르다는 점도 영향을 미쳤다. 포천비즈니스인사이트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