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B손보, 국가품질혁신상 대통령표창 2023-11-29 18:34:46
네 번째)이 제49회 국가품질경영대회 국가품질혁신상 디지털전환 부문에서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DB손보는 전사적인 디지털 혁신경영 추진으로 신성장동력을 발굴하고 고객만족도를 개선하기 위한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상은 품질경영 혁신 활동으로 경영 성과를 창출해 국가 산업 경쟁력...
출퇴근 편한 입지에 자연 품은 조경…랜드마크로 '우뚝' 2023-11-29 17:09:13
단계 끌어올리고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해 왔다. 수상작은 지역의 가치를 향상하는 데도 적잖게 공헌했다는 평가가 뒤따른다. ○자연과 조화를 이룬 랜드마크디벨로퍼(개발업체) 일레븐건설이 내년 6월께 준공 예정인 ‘고촌센트럴자이’는 김포에서도 서울까지 접근성이 뛰어난 고촌읍에 5년 만에 공급되는...
김종필 LG전자 품질경영센터장, '한국신뢰성대상' 수상 2023-11-24 10:04:37
지난 9일에는 국가기술표준원 주최 '2023 제품안전의 날' 시상식에서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LG전자는 차별화된 품질관리체계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 쌓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5월 미국 소비자 매체인 컨슈머리포트가 발표한 '가전 브랜드 신뢰성 평가'에서 종합가전 브랜드 1위에 올랐다....
[마켓PRO 칼럼] 집안의 평화를 가져다준다는 '로봇청소기' 수혜 기업은? 2023-11-23 09:48:28
Mapping) 기술력으로 고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엔드 제품 출시로 동사 2022년 환경생활가전 사업부 매출액은 1,116억원(+136.7%, YoY)을 기록했다. 올해 S8, S8+, S8 Pro Ultra 총 3개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11번가에서 진행했던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3 그랜드 십일절’에서 ‘로보락’ 신형 청소기...
KB국민카드,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 신용카드 부문 1위 2023-11-09 15:16:44
2023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3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대표적인 고객 만족 측정 지표다. 신용카드 서비스업 부문은 본인 명의로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실제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들이 평가한다. KB국민카드는...
티몬 고객 75% "연말 국내 쇼핑몰서 직구할 것" 2023-11-09 11:02:10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올해 3분기 기준으로 티몬의 전체 직구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8배로 성장했다. 국가별·카테고리별 상품 구색을 확대하고 고객 편의를 높인 결과 지난해 4분기 이후 3개 분기 연속 증가세를 기록했다고 티몬은 전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KB국민카드, 고객만족도 신용카드 1위 선정 2023-11-09 09:40:38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발표하는 2023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2021년에 이어 3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대표적인 고객만족 측정 지표로, 신용카드 서비스업 부문은 본인 명의로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국민은행, 고객만족도 조사 시중은행 1위 2023-11-08 19:05:10
국민은행(행장 이재근·가운데)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시중은행 부문 1위에 올랐다. 국민은행은 시중은행 중 처음으로 17회에 걸쳐 NCSI 1위에 선정됐다.
현대百·현대홈쇼핑, 국가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2023-11-08 17:58:50
현대百·현대홈쇼핑, 국가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현대백화점은 '2023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백화점 서비스업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매년 실시하는 서비스 품질 평가 조사로, 제품·서비스의...
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NCSI) 7년 연속 1위 2023-11-08 14:20:10
고객접점별 만족도 조사를 통한 실시간 고객 소통 ▲금융소외계층의 접근성 향상을 위한 포용·상생금융 활동 ▲고객중심리더제도 신설을 통한 Good서비스 및 소비자보호 실천 문화 활성화 ▲고객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 생활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모바일 뱅킹 앱 ‘신한 SOL뱅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