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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르도, 현대백화점면세점 '입성'…국내 첫 단독 매장 2023-04-06 19:53:57
프랑스기반의 패션뷰티 브랜드 바르도는 지난 3월의 마지막날 오프라인 최초 매장이자 면세점 단독으로 현대백화점면세점 강남 무역센터에 입점하며 뷰티 부분 국내 첫 면세점진출을 알렸다. 최근 엔데믹 효과로 외국인 방문객이 늘어나는 추세를 띄고 있는 강남 무역센터점은 신규 니치향수존 및 화장품 카테고리...
"백화점 진열장인 줄"…LG가 내놓은 신발 관리기 실물 [영상] 2023-03-31 10:00:03
있도록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주목 받는 국내 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과 협업해 서울 성수동에서 체험전시공간을 운영한다. 다음달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마뗑킴 쇼룸 ‘하우스바이(HOUSE BY)’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를 활용한 ‘슈컬렉터의 라이...
"K마켓 위력 대단하네"…韓으로 몰려드는 명품 2023-02-09 18:24:01
‘톰브라운’ 등이 국내 패션기업과 수입 계약 종료를 선언하고, 한국 법인에서 근무할 직원 채용에 나섰다. 이미 진출해 있는 명품 브랜드의 한국 시장 공략도 거세다. 티파니는 2021년 50억원을 들여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는데, 한 달간 250억원의 수익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구찌가 2021년 5월...
"어떻게 하면 한국서 상품 팔 수 있나요"…명품 기업들 줄 섰다 [배정철의 패션톡] 2023-02-09 15:41:10
상당수 보유한 OTB그룹과 ‘톰브라운’ 등이 국내 패션기업과 수입 계약 종료를 선언하고, 한국 법인에서 근무할 직원 채용에 나섰다. 이미 진출해 있는 명품 브랜드의 한국 시장 공략도 거세다. 티파니는 2021년 50억원을 들여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는데, 한 달간 250억원의 수익을 낸 것으로...
XaaS로 통하는 모든 테크 서비스…"챗GPT 너마저" [긱스] 2023-01-30 13:34:57
XaaS의 확장은 식품, 패션, 여행 등의 큰 카테고리에서 플랫폼 기업이 등장한 이후 관련 분야에서 지속해서 버티컬 플랫폼이 탄생했던 것과 유사합니다. 서비스로의 모빌리티 MaaS(Mobility as a service)가 대표적인 버티컬 XaaS입니다. 혁신적인 신기술의 경연장인 CES 2023에서도 주목받는 기술에 꼽혔죠. MaaS는 이동...
피플펀드, 247억 투자 유치…브이디컴퍼니, 서빙로봇 3000대 판매 [Geeks' Briefing] 2023-01-18 16:34:21
대표 직할 3개 팀 체제를 2본부(투자본부, 관리본부)로 개편했다. 이충욱 이사는 투자본부장으로, 한서윤 이사는 관리본부장으로 임명됐다. 이충욱 이사는 2003~2021년 삼성에버랜드 경영지원실을 거쳐 삼성물산 패션부문 경영관리팀, 경영기획실에서 일했다. 한서윤 이사는 포스코그룹과 리디를 거쳐 네이버에서 10여 년...
역발상 경영으로 '고금리·고물가·고환율 불황' 뛰어넘는다 2022-11-15 16:10:11
원료 제조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국내 유일한 일관생산 시스템을 갖춘 한국도자기는 충북 청주 본사에 2개의 본차이나 전문 생산공장과 1개의 전사지 생산공장이 있다. 직원은 300여 명이다. 한국도자기의 럭셔리 브랜드 프라우나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까다롭고 엄격한 품질 기준이 있어서다. 생산...
"전 세계 톱 크리에이터들과 글로벌 MCN 시장 개척한다" [긱스] 2022-11-14 14:02:58
제이슨 드룰로 월드 트립, 휴고 보스 밀라노 패션 위크 등) VIP로 초대받아 한국 크리에이터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임 본부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원정맨과 순이엔티 소속 메가 크리에이터들(국내 20위 내 9명 크리에이터 보유)의 글로벌 인지도, 네트워크 덕분에 이룰 수 있는 성과였다"고...
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NCSI) 9년 연속 1위 2022-09-27 13:23:47
첫 선을 보였다. 출시 5여년만인 2003년에 국내 매출 1위에 올랐고, 현재까지 매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키즈 라인(2007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라인인 ‘화이트라벨(2011년)’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면서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외연 확대에도 앞장섰다. 노스페이스는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
휠라코리아, 조직·맨파워 강화…"5개년 전략 실행 본격화" 2022-08-23 17:41:04
국내 시장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실행 전략을 도출하고, 선진화된 시스템으로 현업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하는 임무를 맡는다. 기존 오피스 조직은 직능제에서 브랜드별 사업(본)부 체제로 확대 개편했다. 브랜드 단위로 직군별 구성원들이 한 팀을 이뤄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다.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