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 후유증에 좋다"…영국에서 부는 '김치 열풍' 왜? 2021-03-08 07:22:38
유산균이 풍부한 음식을 추천했다. BBC는 홈페이지 요리법 코너에 김치 담그는 법을 올려놨고, 더 타임스는 길었던 지난 겨울 긴 봉쇄기간에 필진들이 만든 음식을 소개하면서 김치를 담그다 실패한 이야기도 담았다. 영국인들은 이미 김치를 다양하게 응용하고 있다. 빙리씨는 아침에 일어나면 바로 김치를 먹으며 천연...
코로나19에 영국서 뜬 '건강음식' 김치…상원의원도 "담갔다" 2021-03-08 06:01:01
식사와 함께 요거트, 치즈, 김치 등과 같이 유산균이 풍부한 음식을 추천했다. BBC는 홈페이지 요리법 코너에 김치 담그는 법을 올려놨고, 더 타임스는 길었던 지난 겨울 긴 봉쇄기간에 필진들이 만든 음식을 소개하면서 김치를 담그다 실패한 이야기도 넣었다. 영국인들은 이미 김치를 다양하게 응용하고 있다. 빙리씨는...
종근당건강 '락토바이옴', 배우 손예진 모델로 TVCF 론칭 2021-02-11 10:00:01
‘유산균의 명가’ 종근당 건강은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에 꾸준히 투자한 결과 ‘국민 유산균’으로 불리는 락토핏을 국내 유산균 매출 1위 브랜드로 성공시킨 쾌거를 이루어 냈으며,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11월 ‘락토바이옴’을 출시했다. ‘락토바이옴’은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의...
[주말N쇼핑] 백화점은 이월의류·마트는 홈트용품 할인판매 2021-01-09 07:00:00
브랜드가 참여해 유산균과 비타민,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한다. 프리미엄 자체 브랜드인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요가 매트, 폼롤러, 마사지 용품도 판매한다. ▲ 11번가 = 10일까지 LG 브랜드의 TV 제품을 할인가격에 판매하는 'LG TV 브랜드 위크' 행사를 한다.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에...
종근당 그룹 락토핏 신규 TV CF 온에어, 유산균 선도 기업 입지 확고화 2020-11-25 14:06:31
유산균주를 토대로 완제품을 개발하고 영업 및 마케팅을 실행하는 종근당건강까지 3개 그룹사의 연결로 ‘원스톱 밸류체인’을 구축한 결과 락토핏이 탄생할 수 있었다는 내용이다. 또한 미래를 위한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를 통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대한민국 국민들의 장 건강을 지켜 내겠다는 대국민적 사명감을...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 건강식품 부문, 종근당건강 락토핏 1위로 선정 2020-11-23 14:55:06
관계자는 “락토핏이 국민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 강화와 소비자 니즈에 기반한 브랜딩을 통해, 생애주기별 맞춤형 생유산균으로 온 국민의 장 건강을 평생 책임지는 국민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고객만족도’...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피부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이옴 스킨’, NS홈쇼핑 방송 예정 2020-11-13 11:10:41
한 캡슐당 100억 마리 유산균을 보장한다. ‘락토바이옴 스킨’의 NS홈쇼핑 방송은 13일 저녁 7시 35분부터 진행되며, 현재 N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런칭 기념 할인 혜택과 함께 미리 주문도 가능하다. 지난 1일 CJ오쇼핑 런칭 방송에서 6개월 분량 매진을 기록한 만큼 이번 방송에서도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수험생 힘내세요”…락토핏, 수능 D-30 맞이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 전달 2020-11-03 13:45:07
수험생 전용 유산균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를 통해 수험생들이 가뿐한 장과 편안한 마음으로 수능까지 남은 30일간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응원하며 이번 전달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락토핏은 고객 개개인에게 최적화될 수 있도록 세분화된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데 집중하며, 온 국민이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피부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이옴 스킨’, CJ오쇼핑 런칭 2020-10-30 11:40:49
한편, ‘국민유산균’으로 불리는 ‘락토핏’을 국내 유산균 매출 1위 브랜드로 성공시키며 유산균 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한 종근당건강은 일찍이 마이크로바이옴의 중요성을 간파하고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에 꾸준히 투자해 왔다. ‘마이크로바이옴’이란 인체에 서식하는 미생물과 그 유전정보를 뜻한다. 장내...
종근당건강-CU 손잡아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 런칭 2020-10-29 13:22:23
유산균 명가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1등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데일리’(3,500원)을 10월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방문 빈도가 높은 편의점 고객 특성에맞춰 필요한 순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5포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