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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탭의 자존심, '노탭문' 갤럭시 탭 S9 울트라 써보니 2023-08-07 07:00:01
높은 그래픽 사양을 요구하는 게임을 동시에 돌려도 과열 방지를 위해 성능을 제한하는 '스로틀링' 현상은 나타나지 않았다. 1만1천200mAh 배터리는 12시간 가까이 고사양 기능을 사용해도 너끈했다. 초고속 충전 모드에서는 배터리 완충까지 걸리는 시간이 1시간 15분가량에 불과했다. 36.99㎝ 다이내믹...
"1020세대 정조준"… 배틀그라운드, GS25와 제휴 마케팅 2023-07-04 11:04:25
수 있다. 행사는 배틀그라운드 게임 유저들이 최종 승리했을 때 주로 사용하는 문구인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을 ‘치킨25’에 적용해 ‘오늘 저녁은 치킨25닭’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배틀그라운드 굿즈 증정행사 ’치킨25 먹고 배그 굿즈 파밍하자’도 진행된다. GS25는 오는 13일부터 자사 간편결제...
로톡 사태, 다시 검찰로?…LG·현대차, 유망 스타트업 '찜' [Geeks' Briefing] 2023-06-28 16:24:12
주도했으며, 굿워터캐피탈도 참여했다. 친구들과의 귓속말 게임을 표방하는 하입은 익명으로 같은 학교 친구들의 얘기를 남길 수 있는 앱이다. 친구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궁금해하는 10대들의 심리를 겨냥했다. 5월 한 달 만에 60만명 이상 이용자를 돌파할 정도로 중고등학생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대치동 수학강사가 만든 10대용 소셜앱..석달만에 앱스토어 1위 [허란의 VC 투자노트] 2023-06-28 10:30:02
함께 주도했으며, 굿워터캐피탈도 참여했다. 언박서즈가 지난 3개월간 개발, 운영하는 하입은 앱스토어 전체 카테고리 1위를 17일간 유지했다. 5월 한 달 만에 60만명 이상 이용자를 돌파할 정도로 중고등학생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친구들과의 귓속말 게임'을 표방하는 하입은 익명으로 같은 학교...
NINE to SIX, 20일 ‘더쇼’서 후속곡 '끄덕' 무대 첫 공개…‘중독적인 비트+역동적 안무’ 2023-06-20 12:40:02
TO YOU'(굿 투 유)의 수록곡 '끄덕 (Nod)'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한 가운데, 오늘 SBS M '더쇼'에서 '끄덕 (Nod)' 퍼포먼스를 처음 공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주차장을 배경으로 퍼포먼스를 펼치는 NINE to SIX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점프 슈트와 고글 등 다채로운...
픽사 신작 '엘리멘탈' 美 흥행 참패…애니 명가 입지 '흔들' 2023-06-20 09:53:15
기존 게임이나 영화 캐릭터의 인지도가 높은 작품들이었다. 과거 픽사의 애니메이션 '월-E'와 '인사이드 아웃', '라따뚜이' 등은 예술영화에 가까운 작품성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흥행에도 성공했지만, 점점 이런 오리지널 창작 애니메이션의 흥행을 기대하기가 어려운 환경이 됐다고 업계...
벨리곰 해외 진출 본격화…미국 라이선싱 엑스포서 굿즈 수출 2023-06-15 08:23:37
라이선싱 엑스포서 굿즈 수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홈쇼핑이 만든 분홍색 곰 인형 캐릭터 벨리곰이 해외로 수출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3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라이선싱 엑스포 2023'에 벨리곰이 한국 대표 캐릭터로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라이선싱 엑스포는 애니메이션과...
서울 찾은 스위스 VC "韓 시장 매력적…딥테크 공동 투자 기대" [긱스] 2023-05-26 14:37:06
퀀텀 기술에 주목한다. 미래의 게임 체인저가 될 기술이다. 서울에 주한스위스대사관 과학기술협력실이 있다. 최근엔 두 나라가 양자과학기술 포럼도 여는 등 협력을 강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또 양국이 수교 60주년을 맞는 뜻 깊은 해가 아닌가. 우리는 이미 퀀텀 기술과 관련된 포트폴리오 회사를 5개 갖고 있다....
1020세대 40% "내 최애 굿즈 사 봤다" 2023-05-26 09:13:32
브랜드 굿즈(13%), 게임 굿즈(11%), 스포츠 구단 굿즈(8%) 등이 뒤를 이었다. 굿즈를 구입하는 이유로는 '좋아하는 대상과 관련된 물건이어서'((71%)라는 답변이 많았다. 구매 채널은 온라인몰(59%)이 주를 이뤘고,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10%)와 중고 거래 애플리케이션(10%)에서도 굿즈를 거래했다. 가장...
1020세대 10명 중 4명은 연예인 굿즈 사봤다…오픈런에도 긍정적 2023-05-26 08:57:36
구매해봤다는 응답이 가장 많았고, 영화·애니메이션 굿즈(25%), 특정 브랜드 굿즈(13%), 게임 굿즈(11%), 스포츠 구단 굿즈(8%) 등이 뒤를 이었다. 굿즈를 구입하는 이유로는 '좋아하는 대상과 관련된 물건이어서'((71%)라는 답변이 많았다. 구매 채널은 온라인몰(59%)이 주를 이뤘고,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