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다 뜯어고쳤다…더 풍성해진 '기장 아울렛' 가보니[르포] 2024-09-13 17:15:22
줄였다. 골프존마켓에서는 시타와 퍼팅 공간을 마련해서 쇼핑과 체험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기념행사로 티칭 프로들이 직접 코칭 및 사인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신세계사이먼은 향후 야외에도 퍼터존을 구성할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VIP 고객의 편의도 높였다. 신세계사이먼에 따르면 부산의...
SK에너지, 국내 첫 SAF 전용 생산라인 갖춰 2024-09-11 09:49:44
SAF 생산 및 판매를 위해 지난 6월 국제항공 분야에서 SAF 생산을 공식 인증하는 ISCC CORSIA 인증을 획득했다. 이와 함께 유럽연합(EU)의 재생에너지지침(RED)에 따른 저탄소 연료제품 생산을 인증하는 ISCC EU 인증과 자발적시장의 친환경 제품 인증인 ISCC PLUS 인증도 획득했다. 이러한 준비를 바탕으로 SK에너지는...
콜버트 "도심호수에 랍스터…사람들 일상에 스며들게 하고파" 2024-09-08 08:01:00
워홀'로 불리는 콜버트가 롯데월드몰 개장 10주년을 기념한 공공미술 프로젝트 '랍스터 원더랜드'를 위해 한국을 찾았다. 그는 랍스터를 자신의 예술적 자아로 여기며 회화, 조각, 영상 등 여러 방면에서 랍스터를 소재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스스로를 '랍스터맨'이라고 부르며 랍스터를 동족이라...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육군3사관학교 합격자·경찰경호 인재 양성 2024-09-06 17:56:10
공을 인정받았다. 서강전문학교 재단은 북한 이탈 주민을 위한 별도의 사단법인을 설립했다. 마경욱 사회복지학과 교수는 “북한 이탈 주민 people이라는 용어보다 남한 사회를 선택한 시민 citizen으로 단체명을 정한 것은 미래한국재단 허화평 이사장님의 자문에 따른 것”이라며 “북한을 이탈한 주민이라는 뜻보다...
밀양 한해 관광객 1500만,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로 우뚝 2024-09-06 17:16:02
육성 지원사업 공모사업’에 선정돼 국비 5억 원을 확보했습니다. 이 사업은 지역에서 활동할 예술단체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사업으로 ‘밀양아리랑 예술단’ 창단의 기초가 됐습니다. 이번 8.15 광복절에 밀양아리랑아트센터에서 창단 기념공연으로 독립군아리랑을 선보였는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기분 좋게 시작했으니...
오늘은 '자원순환의 날'…지속가능한 소비문화 선도하는 번개장터 2024-09-06 16:04:32
기념해 국내 대표 패셔니스타(공효진·엄지원·최수영) 3인과 함께 ‘번개 플리마켓’을 개최해 나만의 취향을 지키면서 환경을 생각하는 ‘무해한 FLEX’의 장도 열었다. 1회용 쇼핑백 미제공 방침을 채택하고 선착순으로 리유저블 쇼핑백을 증정하는 등 환경을 보호하는 동시에 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을 맘껏...
여의도에 생긴 ‘구상시인길’ [고두현의 아침 시편] 2024-09-06 01:51:47
미소가/ 고웁다.’ 이 시는 1946년 공산당 치하에서 원산문학가동맹으로부터 광복 1주년 기념 시집 에 작품을 달라는 청탁을 받고 게재한 시 세 편 중 한 편이었습니다. 당시 시집의 표지 장정은 그의 친구이자 예술 동반자인 화가 이중섭이 맡았지요. 시집이 출간되자 북조선 문화예술총동맹 중앙상임위원회가 내용을...
바닷바람 느끼며 낭만스윙…굿 어프로치~ 링크스 2024-09-05 18:41:46
청·일전쟁 기념관, 선박에 탑승해 유공도를 이동하면서 관람하는 섬투어가 대표적이다. 중국 3대 공연 중 하나인 ‘신유전기’를 큰 배 위에서 360도 회전하며 관람하는 공연을 보기에도 좋다. ‘위고몰’ 등 대형 쇼핑몰도 많아 쇼핑하는 데 부족함이 없다. 골프장 안에는 최고급 호텔과 빌라가 있다. 호텔은 스위트룸...
홍대에 뜬 이강인, 통신매장서 근무?…"고객 이름 일일이 호명" 2024-09-04 13:56:54
KT는 팬스토어 개점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이강인 선수의 일러스트 티셔츠 등의 경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T는 최근 보야지 투 자라섬, KT위즈 워터페스티벌 등의 현장 이벤트에 공을 들이고 있다. 고객을 KT 브랜드 팬으로 만들려는 '팬덤 마케팅'의 일환이다. 이번 팬스토어도 KT...
"세상에 없던 기술" 강조한 시몬스, 올해도 1위 '자신감' 2024-09-03 16:22:45
팩토리움에서 열린 '뷰티레스트 100주년 기념 간담회'에서 "바나듐 포켓스프링으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매트리스 시대를 열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는데 안 만드는 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아니다"며 "혁신 제품 개발이 시몬스가 생각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