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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릭스, 달러패권 '역린' 건드리자…트럼프, '100% 관세' 초강수(종합) 2024-12-02 17:15:23
'100% 관세' 초강수(종합) 美, 기축통화 지위 흔들리면 글로벌 톱 지위에도 타격 발생 우려한듯 러 "달러 대안 찾아야" 선포…中, 주변국서 위안화 결제 늘려 (서울=연합뉴스) 이우탁 권숙희 기자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비(非)서방 신흥경제국 연합체 브릭스(BRICS)를 향해 꺼내든 '100% 관세...
하와이 간 라이칭더, 펠로시와 통화…"中의 군사위협 논의" 2024-12-02 16:49:33
총통이 낸시 펠로시 전 미국 하원의장과 전화 통화를 하고 중국의 위협에 대해 논의했다고 AFP통신이 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궈야후이 대만 총통부 대변인은 전날 라이칭더 총통과 펠로시 전 의장이 20분간 "오랜 친구 사이의 따뜻하고 우호적인" 전화 통화를 하고 "대만에 대한 중국의 군사적 위협에 대해" 논의했다고...
삼성전자·키옥시아 낸드 감산 전망…회복 늦어지나 [장 안의 화제] 2024-12-02 15:47:11
내년에 대한 기대치가 아무래도 산타 릴리의 가장 기반이 되는 부분이에요. 사실 미국은 산타 릴리라고 말할 수가 있는 부분이죠. 지난주만 하더라도 다오와 S&P 500, 러셀 2000이 나란히 신고가 가는 모습이 나타났으니까. 북방구에서 그쪽은 왔지만 아직까지 우리나라에는 도착을 못한 것 같습니다. 자 우리나라 왜...
"좋아하는 연예인과 언제든 채팅"…미니레코드, AI 음성 대화형 플랫폼 '미니아이' 입소문 2024-12-02 14:43:43
직접 통화하는 듯한 체험을 제공한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4개 국어를 포함한 다국어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 향후 85개 국어의 STT(Speech to Text) 지원을 통해 글로벌 팬덤의 편의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또한, '미니아이'의 '평온', '슬픔', '화남', '발랄',...
브릭스의 '달러 패권' 도전…'관세 카드' 꺼내든 트럼프 2024-12-02 11:05:07
현재까지 미국은 달러를 기반으로 하는 국제 결제 시스템을 주도하고 있다. 국제 무역결제는 물론이고 원유와 금 같은 상품, 나아가 무기 거래도 달러 결제를 통해 이뤄지기 때문에 미국은 비정상적인 자금조달과 제재 회피 징후를 신속히 포착할 수 있다. 세계 각국은 경쟁적으로 중앙은행의 외화보유액 가운데 달러화...
세번째 화약고 터질라…시리아 내전에 미-이란 외교전 긴박 2024-12-02 10:41:16
국무장관은 이날 하칸 피단 튀르키예 외무장관과 통화하고 시리아에서 '급속하게 확대되고 있는' 갈등에 대해 논의했다. 블링컨 장관은 통화에서 "알레포와 다른 지역에서의 긴장 완화와 민간인 생명과 인프라 보호의 필요성에 대해 논의했다"고 매튜 밀러 미 국무부 대변인은 전했다. 튀르키예 외무부 소식통은 ...
트럼프 시대 돈 버는 7가지 원칙 2024-12-02 09:46:44
바로 패권에 기반한 기축통화 효과 때문이다. 그런데 추가로 미국 국채 발행이 늘어난다면 이런 일상화된 투자 패턴이 바뀔 수 있다. 당장은 아니겠지만 미국 국채에 대한 선호도가 흔들릴 경우 투자의 중심이 달라질 수 있다. 이 장면에서 중요한 변화가 있다. 비트코인 등 가상자산을 통해 달러 가치를 유지하려는 시도일...
페르소나AI, AI 에이전트 기반 'GEN AICC'로 사업 확장 가속화 2024-12-02 09:00:03
항상 고객 만족으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실제로 많은 고객들이 첫 통화에서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고, AI 응답 성공률은 58%에 그쳤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페르소나AI는 AI와 상담사가 하이브리드로 대응하는 HICC(Hybrid+AICC)를 개발했다. 핵심은 원천 AI 엔진을 활용한 개인화된 AI 에이전트로 고객의 과거 상...
페르소나AI, AI에이전트 활용 전화응대 서비스 'GEN AICC' 개시 2024-12-02 09:00:01
통화에서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고, AI 응답 성공률은 58% 수준에 불과했다. 페르소나AI는 AI와 상담사가 하이브리드로 대응하는 HICC(Hybrid+AICC)를 실현함으로써 해답을 찾았다. 핵심은 원천 AI 엔진을 활용한 개인화된 AI 에이전트로, 고객의 지난 상담 내역을 바탕으로 요구사항을 빠르게 인식하고 처리한다. 이에 따라...
페르소나AI, 'GEN AICC'로 AI 에이전트가 전화 받는 시대 열었다 2024-12-02 09:00:00
반드시 고객 만족으로 이어지지도 않았다. 대부분의 고객이 첫 통화에서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고, AI 응답 성공률은 58% 수준에 불과했다. 페르소나AI는 AI와 상담사가 하이브리드로 대응하는 HICC(Hybrid+AICC)를 실현함으로써 해답을 찾았다. 핵심은 원천 AI 엔진을 활용한 개인화된 AI 에이전트로, 고객의 지난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