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y, 하루야채 모델 임시완과 함께하는 '임시완게임' 진행 2025-01-08 16:53:57
재미를 선사하고자 ‘임시완게임’을 기획하게 됐다”며 “건강과 재미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하루야채를 접해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루야채는 hy가 2004년 선보인 냉장과채주스 브랜드다. 당시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기준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미디어아트 레이블 버스데이, 서울을 빛의 도시로! '서울라이트 DDP 2024 겨울' 성료 2025-01-08 14:18:37
하는 노력을 지속해 왔던 버스데이가 행사의 기획과 총괄로 참여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 보편성과 특수성의 경계를 넘나드는 영상 언어로 DDP를 찾은 방문객들의 가슴까지 전해질 파동을 만들어내며 이번 행사 역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버스데이는 ‘서울라이트 DDP 2024 가을’에...
대규모 상설전시로 돌아오는 이건희컬렉션 2025-01-07 18:32:51
시리즈도 이어진다. 국립현대미술관은 7일 이 같은 내용의 신년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 김성희 국립현미술관 관장은 “서울관 1550㎡, 과천관 3300㎡ 규모로 1만18000여 점의 소장품을 엄선해 장기간 선보이는 대형 상설전시를 올해 주요 사업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국립현대미술관은 2020년 ‘한국 근현대미술의...
'오징어게임2' 골든글로브 작품상 수상 실패…수상작은? 2025-01-06 12:44:01
제82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2'가 최우수 TV시리즈 드라마 부문 작품상 1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이날 작품상 수상자로는 '쇼군'이 호명됐다. 골든글로브 시상식은 방송 기획·제작사 딕 클라크 프로덕션이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영화·텔레비전 시상식으로...
이정재 "'오겜' 이후 악역 못해…한동훈, 동창이라 밥 먹었는데" [인터뷰+] 2025-01-05 08:00:03
악역은 할 수 없다는 입장이었다"며 "'스타워즈' 시리즈 제안을 받았을 때에도 '악당은 못한다'고 했다. 기훈의 선한 모습때문에 좋아하는 건데, 지금은 시기상조인 거 같다는 얘기를 했다"면서 '오징어게임' 시리즈를 위해 차기작까지 고려했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오징어게임2'...
에듀플렉스, 28만 교육 유튜버 '유리스마' 채널서 겨울방학 학습 역량 향상 비법 공개 2025-01-03 10:27:02
철학에 공감대를 형성한 양사는 이후에도 콜라보를 이어간다. 유리스마가 에듀플렉스 광고 콘텐츠에 전격 출연하기로 한 것. 에듀플렉스 마케팅사업본부는 “아이 셋 모두를 에듀플렉스에 보냈던 유리스마님의 실제 경험담을 진솔하게 풀어낸 시리즈 형태의 바이럴 광고 콘텐츠를 제작한다”며, “이번 달부터 각종 온라인...
진코어, 투자유치 성공 및 국가전략기술 지정 2025-01-03 09:30:00
창업 이후 시드, 시리즈A, 브릿지 투자까지 연이어 성공하며 업계에서 높은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진코어의 독자적인 초소형 유전자가위기술은 치료제에 최적화된 혁신적인 기술로, 2023년 국가연구개발 최우수 성과로 선정되었으며 대통령 훈장을 수훈한 바 있다. 현재 진코어는 다수의 국내외 기업들과 공동연구...
한국경제가 독자께 드리는 10가지 약속 2025-01-01 18:18:25
확대 올해도 한경은 고품격 기획 시리즈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서울대 공과대와의 공동 기획 ‘글로벌 퓨처테크, 현장을 가다’는 올해로 4회째를 맞습니다. 초고령사회를 맞아 선보이는 연중 기획 ‘파워시니어 빅뱅’ 시리즈도 한경의 야심작입니다. 우리 경제와 사회를 바꿔나가는 현장을 ‘현미경’으로...
미완성 작품에서 표류하고 방황하는 이웃을 마주하다 2025-01-01 17:16:54
지식과 제도의 관계를 탐구해온 이 시리즈는 평면 작품부터 설치작, 영상까지 다양한 매체를 아우르며 관객에게 소개됐다. ‘표해록’은 근대화와 식민 지배를 겪은 구한말을 시간적 배경으로 삼고 있다. 이 시대 태평양에서 살아간 한인 이민자의 삶을 다룬다. 역사를 기록할 때 누락되고, 또 소외됐던 사람들의 삶을...
세라젬-바디프랜드 "경쟁사 충성고객 잡아야 내가 산다" 2025-01-01 17:13:10
1대를 증정하는 ‘2+1 이벤트’를 기획했다. 바디프랜드가 명절 때마다 진행한 마케팅 프로모션과 비슷한 방식이다. 바디프랜드는 세라젬의 파우제 시리즈와 기존 가구 시장의 소비자를 포섭하려는 전략을 짰다. 올 상반기 ‘파밀레’ 브랜드를 단 다인용 소파, 침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 한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