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빠다코코낫 값 오르고 꼬깔콘 양 줄인다…롯데제과, 1년만에 가격 조정 2021-08-12 11:00:52
제크 등의 몸값이 다음달부터 오른다. 과자인 꼬깔콘은 가격을 유지하는 대신 용량을 줄이기로 했다. 롯데제과는 다음달 1일부터 순차적으로 과자 등 11종 제품 가격을 평균 12.2% 인상한다고 12일 밝혔다. 빠다코코낫, 제크 등 주요 비스킷 제품 가격이 줄줄이 오른다. 롯샌, 빠다코코낫, 제크, 야채크래커, 하비스트의...
과자값도 오른다…해태 이어 롯데제과도 12.2% 인상 2021-08-12 10:38:54
65g에서 72g으로 늘어난다. 꼬깔콘은 가격은 그대로지만, 양이 줄어 1500원 제품 기준으로 72g에서 67g으로 줄어들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최근 유지·전란액·설탕·포장재 등 각종 식품 원부자재 가격의 상승이 지속함에 따라 원가 부담이 감내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섰다는 판단에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과잣값도 뛴다…롯데제과, 내달부터 평균 12.2% 인상 2021-08-12 10:25:20
72g으로 늘어난다. '꼬깔콘' 가격은 동결되지만 중량이 72g에서 67g으로 줄어 사실상 인상된다. 롯데제과는 지난해 9월에는 '목캔디'와 '찰떡파이' 가격을 평균 10.8% 올렸다. 롯데제과는 "최근 유지, 전란액, 설탕, 포장재 등 각종 식품 원부자재 가격 상승이 이어져 원가 부담이 감내할 수...
원재료 값 `발목` 롯데제과 "온라인으로 돌파구" 2021-07-29 11:22:03
선보이는 등 판매 채널 다각화와, 꼬깔콘·찰떡아이스 등 장수 제품을 활용한 신제품 출시가 손실 폭을 줄였다는 평가다. 앞으로도 롯데제과는 온라인 판매 채널을 강화해 코로나19 위기 돌파구를 모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집콕 영향으로 디저트와 제빵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관련 신제품 출시에도 주력할 방침이다....
`완판행렬` 흔한남매 과자세트…롯데, 어린이날 맞아 3탄 출시 2021-04-30 13:38:13
‘꼬깔콘’, ‘씨리얼’, ‘칸쵸’ 등 인기 제품 7종과 전원을 켜면 돌아가는 선풍기의 날개에 LED로 특정 글자가 나오는 미니 선풍기, ‘흔한남매’의 캐릭터 이미지가 전면에 들어간 스티커 2종의 구성품이 함께 들어가 있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3탄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 몰...
[금주신상] 과자와 아이스크림의 만남…'꼬깔콘 찰옥수수맛' 2021-04-10 08:00:05
'본가 찰옥수수'를 접목한 신제품 '꼬깔콘 찰옥수수맛'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꼬깔콘에 찰옥수수 파우더를 더해 옥수수의 풍미를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900㎖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롯데제과, `행운의 황금 말랑이` 과자세트 선봬 2021-01-11 10:05:51
놓여 있으며 이외에 몽쉘, 칙촉, 칸쵸, 빈츠, 꼬깔콘 등 총 10종의 인기 과자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9,000원(권장소비자가 기준)이며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말랑이는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브랜드 말랑카우의 캐릭터로, 진한 우유 맛의 제품 특징을 살리기 위해 하얀 얼룩 송아지를 캐릭터화...
'제니과자'도 이제 '단짠'…케틀콘맛 출시 2020-12-11 09:24:43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으로 팽창시켜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에어 베이크드가 올 6월 출시 이래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연간 100억원의 매출 달성이 무난할 것"이라며 "국내 스낵 1위 '꼬깔콘' 못지 않은 메가 브랜드로 육성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코로나 스트레스 '단짠'으로 푼다…집콕에 인기 폭발한 과자 2020-09-07 14:36:46
베이크드를 국내 스낵 1위 꼬깔콘 못지 않은 메가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이돌그룹 블랙핑크의 제니를 모델로 내세워 일명 '제니 과자'로 불리는 에어 베이크드는 지난 6월 출시한 이후 8월까지 약 3개월만에 45억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바삭한 식감과 짭조름한 맛...
'제니 과자' 석달 만에 45억 판매…"메가브랜드 육성" 2020-09-03 09:42:17
적용했다. 롯데제과는 에어베이크드가 지난 6월 출시 후 8월까지 약 3개월 만 에 45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전했다. 롯데제과는 "신제품 추가로 ‘에어 베이크드’는 총 3종의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며 "마케팅을 지속 강화해 꼬깔콘 못지 않은 메가 브랜드로 육성해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