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태곤, 방역수칙 위반 적발…청담동 스크린골프장서 신고 당해 2021-04-22 18:12:02
오후 일행과 서울 청담동 골프존파크 청담꼬모스크린에 방문했다. 마스크 없이 골프를 치던 이들은 피자를 주문해 콜라, 커피 등 음료와 함게 실내에서 취식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따라 스크린골프장을 비롯한 체육시설에서 음식물 섭취가 금지돼 있지만, 이태곤 일행이 이를 어겼다는 게 신고의 주...
"난 다 잘 어울려"…휘인, 나답게! 자신감 상승송 '워터 컬러' [신곡in가요] 2021-04-13 18:00:05
반려묘인 꼬모의 시선으로 나른하고 달콤한 한때를 흥얼거리는 '오후(OHOO)', 타인과 혼란스럽게 교류되는 감정을 나비의 날갯짓과 닮음으로 표현한 '버터플라이', 봄마다 곁에 활짝 피어있겠다는 휘인의 다짐과 진심을 팬들에게 선물하는 '봄이 너에게', 짝사랑을 이어가는 이들에게 이해와...
‘1년7개월만’ 마마무 휘인, 금일 ‘Redd’ 발매 2021-04-13 15:12:49
긴장감이 매력적인 ‘trash’(트래시), 반려묘인 꼬모의 시선으로 나른하고 달콤한 한때를 흥얼거리는 ‘오후(ohoo)’, 타인과 혼란스럽게 교류되는 감정을 나비의 날갯짓과 닮음으로 표현한 ‘butterfly’(버터플라이)가 수록됐다. 뿐만 아니라 봄마다 곁에 활짝 피어있겠다는 휘인의 다짐과 진심을 팬들에게 선물하는 ‘...
`하트 로고` 아미, 매출 4배 증가…서울·경기 넘어 부산 상륙 2021-04-13 12:27:14
꼬모 서울 청담점·에비뉴엘점 및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본점·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센텀시티점,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판매하고 있다. 아미는 디올, 지방시의 디자이너를 역임한 프랑스 출신 남성복 디자이너 알렉상드르 마티우시(Alexandre Mattiussi)가...
마마무 휘인, 오늘(13일) 데뷔 첫 미니앨범 '레드' 발매 2021-04-13 08:10:00
긴장감이 매력적인 ‘TRASH’(트래시), 반려묘인 꼬모의 시선으로 나른하고 달콤한 한때를 흥얼거리는 ‘오후 (OHOO)’, 타인과 혼란스럽게 교류되는 감정을 나비의 날갯짓과 닮음으로 표현한 ‘Butterfly’(버터플라이)가 수록됐다. 뿐만 아니라 봄마다 곁에 활짝 피어있겠다는 휘인의 다짐과 진심을 팬들에게 선물하는 ...
‘1년 7개월 만에 솔로 컴백’ 마마무 휘인, 자신만의 색으로 물들일 새 앨범 ‘Redd’ 13일 발매 2021-04-13 08:00:09
묘한 긴장감이 매력적인 ‘TRASH’(트래시), 반려묘인 꼬모의 시선으로 나른하고 달콤한 한때를 흥얼거리는 ‘오후 (OHOO)’, 타인과 혼란스럽게 교류되는 감정을 나비의 날갯짓과 닮음으로 표현한 ‘Butterfly’(버터플라이)가 수록됐다. 뿐만 아니라 봄마다 곁에 활짝 피어있겠다는 휘인의 다짐과 진심을 팬들에게 ...
‘솔로 컴백’ 마마무 휘인, 첫 미니앨범 ‘레드’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2021-04-09 17:30:05
긴장감이 매력적이면서 pH-1이 피처링에 참여한 ‘TRASH’와 반려묘인 꼬모의 시선으로 나른하고 달콤한 한때를 흥얼거리는 ‘오후 (OHOO)’, 지소울(GSoul)이 피처링에 참여한 ‘Butterfly’가 수록됐다. 이 외에도 봄마다 곁에 활짝 피어있겠다는 휘인의 다짐과 진심을 팬들에게 선물하는 ‘봄이 너에게 (Spring tim...
"드디어 등교"…아동복, 명품보다 잘나간다 2021-03-31 17:09:22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꼬모 라이트’ 신발도 인기 상품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유아동복 시장 규모는 2014년 2조1100억원에서 2018년 3조8200억원으로 급성장했다. 지난해는 코로나19로 주춤했지만 올해는 시장이 다시 커질 것으로 업계는 내다보고 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삼성물산 패션, 네잎클로버 초콜릿 등 달콤한 선물 제안 2021-02-03 10:59:02
함께 내놨다.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희망과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모티브로 한 ‘밸런타인 초콜릿 2021 에디션’을 선보였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초콜릿은 매년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돼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는 아트 디렉터 크리스 루스가 디자인했다. 프랑스 대표...
홈술족 겨냥한 CU표 와인 '음! 맛있네~' 2021-01-19 17:16:43
판매량이 100만 병을 돌파했다. 이마트24가 지난해 7월 출시한 ‘꼬모(COMO)’ 시리즈 3종도 30만 병 넘게 팔렸다. 칠레와 이탈리아, 프랑스 등 세계 여러 산지의 와인을 1만원 이하 가격으로 출시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24가 운영하는 주류 특화 매장은 전국 2400여 개에 달한다. 김기만 기자 m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