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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워진 날씨에 패션업계 간만에 웃을까? 2020-10-06 15:48:43
톰보이, 쥬시꾸뛰르 등 4개 브랜드의 10월(1~4일) 매출이 작년보다 36.3% 올랐다고 6일 발표했습니다. 이 기간 서울 평균 기온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2.4도~5.8도가량 낮아지는 등 갑자기 추워진 영향이 컸다는 분석입니다. 실제 잘 팔린 옷도 트렌치코트, 경량패딩, 트위드재킷 같은 외투류가 많았다고 합니다. 가장 큰...
요즘 트렌디한 젊은 남성들은 립스틱을 바릅니다 2020-09-15 15:28:14
선택했습니다.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하기 위해 '땡 꾸뛰르 쿠션'과 '프리즘 리브르' 파우더를 사용했고 입술엔 '르 루즈 딥 벨벳'을 발랐습니다. 무덤덤해보이는 표정과 자유분방한 포즈를 취한 강다니엘은 레드 립스틱을 자연스럽게 소화했습니다. 강다니엘이 코스모폴리탄 잡지 화보 촬영 현장...
LF, 골프웨어 브랜드 만들고…속옷 업체들은 '마스크' 출시 2020-09-13 17:28:06
이용하던 연령층에서 벗어나 2030세대로 소비자층을 넓히려는 전략이다. 코로나19가 확산하면서 마스크를 신성장 동력으로 선택한 기업도 많다. BYC, 쌍방울, 비비안 등 속옷업체부터 빈폴, 헤지스, 쥬시꾸뛰르 등 캐주얼 브랜드도 마스크 생산 공장을 설립하는가 하면 필터 교체용 패션 마스크를 제조하는 등 급성장하는...
코로나 시대 '패션 마스크' 봇물 2020-07-08 17:32:28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보브'와 '쥬시 꾸뛰르'를 통해 기능성 마스크를 내놨다. 필터를 끼울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든 제품이다. BYC도 지난달 폴리에스테르, 폴리우레탄 재질의 패션 마스크를 선보였다. 같은 속옷업계의 쌍방울은 본격적으로 마스크 사업에 뛰어들었다. 지난해 KF94 마스크를 출시한 데...
코로나로 소비심리 위축?…명품은 콧대 더 세운다 2020-07-02 08:12:59
'부의 과시'를 위해 가격이 오를수록 제품이 더 잘 팔리는 현상인 '베블런 효과'가 코로나19 사태로 오히려 극대화되고 있다고 보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디올의 한국법인 크리스찬디올꾸뛰르코리아는 네 차례에 걸쳐 가격을 올렸는데도 매출은 전년 대비 93% 늘었고, 영업이익은 108억원에서 442억원으로...
샤넬 이어 디올도 가격 올린다..."명품 보복소비 겨냥" 2020-07-02 06:56:10
위해 가격이 오를수록 제품이 더 잘 팔리는 현상을 말한다. 이 두 가지 효과가 코로나19 사태로 극대화됐다는 것이다. 일례로 지난해 4번이나 가격을 올린 디올의 한국법인인 크리스찬디올꾸뛰르코리아는 작년 매출이 전년 대비 93% 늘었고, 영업이익은 108억원에서 442억원으로 급증했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에...
코로나19에도 콧대 세우는 명품…샤넬 이어 디올도 가격 올린다 2020-07-02 06:25:00
지난해 4번이나 가격을 올린 디올의 한국법인인 크리스찬디올꾸뛰르코리아는 작년 매출이 전년 대비 93% 늘었고, 영업이익은 108억원에서 442억원으로 급증했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따른 비용이 가격에 반영됐다고 하지만 잦은 가격 인상은 보복소비 영향이 크다"고 밝혔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손오공, 2020년 버전 한정판 바비 4종 출시 2020-06-05 09:29:37
바비’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오뜨 꾸뛰르의 고전적인 우아함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가미한 바비 패션모델 컬렉션(BFMC) 시리즈로 실제 사람 피부와 같은 느낌의 실크스톤과 움직이는 관절바디로 제작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성인 마니아층을 위한 바비의 컬렉터 라인은 매년 새로운 콘셉...
현아 화보 공개, 강렬한 레드립부터 청순 콘셉트까지 소화 2020-04-28 10:58:00
신제품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로 완성됐다.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이 제품은 오는 4월 29일부터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현아의 뷰티 화보는 보그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