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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몬고 경제' 본격 시동…유럽 최대 쇼핑몰과 제휴 2017-02-17 09:58:05
게임업체 나이앤틱의 모바일 게임 '포켓몬고'가 유럽 최대 상업용 부동산 기업 '유니베일-로담코'(Unibail-Rodamco)와 제휴를 개시했다. '포켓몬고 경제'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건 것으로 풀이된다. 나이앤틱은 16일(미국 시간) 포켓몬고 공식 블로그에서 "올 겨울에 유럽에서 포켓몬을 찾는 것이...
포켓몬고, 80여종 새 포켓몬 추가…또 한번 열풍? 2017-02-17 09:04:19
포켓몬 고의 인기가 시들해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한 나이앤틱이 한국 이용자들은 물론 글로벌 이용자들을 상대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기 위한 행보로 보인다.존 행크 나이앤틱 대표는 “전 세계에서 즐기는 포켓몬 고 트레이너들을 위해 나이언틱은 포켓몬 추가와 업데이트에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
포켓몬고 업데이트 다운로드 개시…포켓몬 80종 추가 2017-02-17 08:24:21
둔 나이앤틱의 모바일 게임 '포켓몬고'가 17일 오전(한국시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개시했다. 안드로이드용(버전 0.57.2)과 iOS용(버전 1.27.2) 업데이트가 함께 나왔으며, 파일 크기는 200MB 이상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 포켓몬 80여종이 추가됐으며 암·수·무성 등 성별 구분과 진화용 아이템 등 새 기능이...
18일 신포켓몬 80종 추가…'포켓몬고 열풍' 살아날까 2017-02-16 18:19:26
나이앤틱 대규모 업데이트 출시 7개월, 이용자수 하락 일부 아이템·기능도 변화 [ 유하늘 기자 ] 세계적 선풍을 일으킨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고’(사진)가 출시 7개월 만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한다. 국내외에서 이용자가 갈수록 줄어들자 콘텐츠를 추가해 흥행 불씨를 살리려는 것으로...
올해 MWC 어떻게 달라지나? 눈길 끄는 이색 이벤트 2017-02-16 08:00:06
있다. 주최 측은 개발사 나이앤틱과 협력해 포켓몬들이 대결을 벌이는 체육관과 아이템 보급소인 포켓스탑을 행사장 곳곳에 마련할 계획이다. 나이앤틱의 CEO(최고경영책임자) 존 행크는 기조연설자로 나선다. 존 행크 CEO는 28일 4관에서 '콘텐츠 골드러시'를 주제로 연설한다. 이밖에 중국 드론 업체 DJI와 미국...
포켓몬고 첫 업데이트…포켓몬 80종 추가·성별 구분 2017-02-15 23:18:46
둔 나이앤틱의 모바일 게임 '포켓몬고'가 새 포켓몬 80여종을 추가한다. 암·수·무성 등 성별 구분과 진화용 아이템 등 새 기능도 도입된다. 이는 출시 7개월 만에 이뤄지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로, 포켓몬을 모으려는 사용자들의 '도전의식'을 불러일으켜 게임에 대한 흥미를 지속시키려는 것으로 보인다....
'식는 것도 금방'…포켓몬고 이용자 감소 속도 미국의 2배(종합) 2017-02-14 14:18:00
= 미국 게임사 나이앤틱이 개발한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고'의 국내 인기가 한풀 꺾이는 양상이다. 포켓몬고는 미국과 일본 등 다른 국가에서도 출시 2주차부터 이용자 수가 급감했지만, 한국 내 인기는 이보다 더 빠른 속도로 식는 것으로 파악된다. 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앱 분석업체 와이즈앱이 전국...
한국 포켓몬고 인기, 본고장 미국보다 빠르게 식는다 2017-02-14 09:00:04
= 미국 게임사 나이앤틱이 개발한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고'의 국내 인기가 한풀 꺾이는 양상이다. 포켓몬고는 미국과 일본 등 다른 국가에서도 출시 2주차부터 이용자 수가 급감했지만, 한국 내 인기는 이보다 더 빠른 속도로 식는 것으로 파악된다. 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앱 분석업체 와이즈앱이 전국...
[위클리스마트] 포켓몬고 열풍에 보조앱도 인기 2017-02-11 08:00:00
도구이기도 하다. 포켓몬고 개발사인 나이앤틱은 GPS 조작을 게임의 균형을 무너뜨리는 중대 부정행위로 보기 때문에 시스템상에서 위치 변조 행위를 적발하면 사용자의 계정을 폐쇄한다. 자칫 그동안 모아놓은 포켓몬과 아이템을 몽땅 날릴 수도 있다. 편리함을 미끼로 사용자를 등치는 '불량' 보조앱도 있어...
소비자 무관심으로 성장 더딘 VR…체험공간에 손님 '뚝' 2017-02-10 07:00:03
보고서에서 당해연도 전체 VR 매출을 38억달러(약 4조3천억원), AR 매출을 6억달러(약 7천억원)로 전망했으나, 사후 추산치는 VR 28억달러(약 3조2천억원), AR 12억달러(약 1조4천억원)였다. AR 시장은 나이앤틱의 모바일 게임 '포켓몬 고'에 힘입어 전망보다 강세였으나, VR은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solatido@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