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7년 만의 세대교체…중고차 판매 1위 오른 '그랜저 IG' 2021-04-09 10:08:04
중고차 기업 케이카는 올해 1분기 전국의 직영점 및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판매된 중고차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그랜저 IG가 베스트 셀링카 1위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 이전 1위는 그랜저 HG였다. 그랜저 HG는 2014년부터 2020년까지 6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켜왔다. 그러나 신차 출시 4년이 지나 중고차 시장에 공급이...
중고차 시장 장악한 그랜저, HG에서 IG로 세대 교체 2021-04-09 10:08:04
올랐다. 케이카가 2021년 1분기 전국 직영점 및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판매된 중고차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현대자동차 그랜저 ig가 베스트셀링카 1위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 이전에는 그랜저 hg가 지난 2014년부터 2020년까지 줄곧 1위를 차지해왔다. 그랜저 ig는 신차 출시 4년이 지나 중고차 시장에 공급이...
케이카, 환불 보장하는 ’3일 책임 환불제’ 전 직영점 확대 2021-01-04 11:24:19
‘내차사기 홈서비스’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던 혜택이다. 소비자가 차량을 구매하고 3일간 운행한 후 불만족할 경우 수수료 없이 100% 환불해준다. 케이카는 지난해 12월 한시적으로 오프라인 직영점 구매 고객에게도 책임 환불제를 제공하다 새해부터 확대 적용하기로 했다. 직접 차를 확인할 수 있는 오프라인...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스포츠·여행·자동차 부문 2020-12-30 09:28:44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로 차를 배송해주고 3일 내 환불을 보장한다. 2016년 정식 론칭 한 후 올해 11월까지 누적 이용건수 25만건을 넘어섰다. 특히 올해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비대면 구매가 주목 받으면서 매장 방문이 어려운 평일에는 온라인 구매 비중 50%를 넘기도 했다. 올 3월에는 24시간...
위기에도 변함없이 신념을 지킨 브랜드…고객 마음 사로잡다 2020-12-28 15:52:17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중고차 유통업계 최초로 도입하여 고객에게 온라인 주문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안다르는 ‘솔직 당당한 삶’, ‘건강한 아름다움’ 등 ‘나’에 집중하고 내면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보여주자는 브랜드 메시지로 애슬레저 문화를 리딩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리솜리조트는 전...
중고차 시장, 코로나에도 7.7% 성장…"온라인 확대 효과" 2020-12-21 07:23:18
내차 사기 홈서비스' 등 온라인에서 비대면으로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다수 온라인 플랫폼 사업자들이 시장에 진입했고 수입차 브랜드들은 자체 인증 중고차 판매 시스템을 운영한다. 현대차도 "소비자 보호 차원에서 완성차가 나서야 한다"며 중고차 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중고차 거래, 코로나에도 작년보다 7.7%↑…"신차 구매 대체" 2020-12-21 06:00:02
내차 사기 홈서비스' 등 온라인 서비스가 확대된 영향도 크다. 최근 다수의 온라인 플랫폼 사업자가 시장에 진입했고, 수입차 브랜드는 자체 인증 중고차 판매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현대차[005380]도 "소비자 보호 차원에서 완성차가 반드시 사업을 해야 한다"며 중고차 내수 시장 진출을 추진 중이다. 다만, 중고차...
케이카 "중고차 사서 3일 타보고 불만족 시 100% 환불" 2020-12-04 10:21:07
‘내차사기 홈서비스’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이다. 중고차 구매 후 3일간 타고 불만족했을 경우 환불을 보증한다. 이번 이벤트로 케이카는 온라인에서 이뤄지던 환불 서비스를 오는 7일부터 19일까지 오프라인 직영점 구매 고객에도 확대 제공한다. 케이카 고객들은 온라인과 전국 38개 직영점 구분 없이 어디에서나...
케이카 "5년간 25만명 비대면 중고차 거래…전체의 30%" 2020-11-06 13:54:56
‘내차사기 홈서비스’가 선보인지 5년 만에 전체 거래의 3분의 1을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케이카는 ‘내차사기 홈서비스’ 5주년을 맞아 서비스 이용 데이터를 분석했다. 2015년 베타 서비스를 거쳐 2016년 정식으로 선보인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PC나 모바일로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비대면...
한번 보면 반하고, 타보면 또 반한다…잘나가는 르노삼성 XM3 2020-08-25 15:24:36
차를 사기로 결심하고 나면 따져 볼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예산에 맞는 가격은 물론 디자인, 컬러, 연비, 애프터서비스(AS)까지 꼼꼼하게 따져야 한다. 이 가운데 가장 먼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디자인이다. 르노삼성자동차가 내놓은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XM3는 SUV와 세단의 감성을 모두 아우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