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대하지 않은 '불청객'이 찾아오는 우리 집 [레드브릭 하우스 스토리] 2022-02-22 08:48:29
네잎 클로버를 발견한 것처럼 기분이 좋았다. 그런 별것 아닌 것에 화성인과 금성인은 언제 싸웠냐는 듯 다시 또 하루를 살아갈 기운을 얻는다. 매일 작고 새로운 기쁨을 찾아낼 수 있는 공간. 예상 밖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는 곳. 주택살이 2년차, 초대하지 않은 손님들과 조화롭게 살아가는 방법을 배워나가는 요즘이다....
명품패션·뷰티 직영점 ‘러시’ …부활하는 청담동 명품거리 2021-11-21 17:55:30
처음이다. 반클리프앤아펠은 네잎클로버 모양의 자개 목걸이가 시그니처인 브랜드로 작은 사이즈의 목걸이 가격이 200만원대부터 시작할 정도로 제품이 고가다. 이 브랜드가 속한 리치몬트그룹은 부동산컨설팅사인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를 통해 청담동 한 개 건물을 통으로 임차했다.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펜디도 내년에...
‘하이클래스’ 공현주 종영 소감 “늘 설레고 행복했던 순간” 2021-11-02 11:39:57
헤맨 내 인생의 네잎클로버 하이클래스”라며 “늘 설레고 행복했던 순간들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공현주는 ‘하이클래스’에서 솔직하지만 허영과 이기심의 결정체인 왕년의 톱배우, 레스토랑 살롱 드 愛 공동 대표 차도영역을 맡 열연을 펼쳤다. 매회 공현주는 화려한 의상은 물론...
한국 최초 SUV부터 '벤츠의 명작'까지…클래식카의 성지 2021-09-09 17:36:01
네잎클로버 무늬가 새겨진 게 특징이다. 스티어링휠과 대시보드에는 도마뱀 가죽을 입혔다. 재규어 D타입도 관람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모델이다. ‘지옥의 레이스’라고 불리는 르망24시간 경주를 위해 제작된 차로 1955년부터 3년 연속 이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주차’로 불릴 정도로...
SF9 영빈X주호, '아돌라스쿨' 전격 출강 기대감 폭발 2021-06-06 14:49:00
영빈은 ‘행운의 여신에게 직접 받은 네잎클로버’ 유일 보유자이자 뭘상상하든좋아어둠속에학과 출신 영빈 쌤으로 분해, ‘낮에 만들고 밤에 즐기는 홈캉스템 만들기’를 주제로 강의한다. 우선 영빈 쌤은 집콕러들을 위한 ‘홈캉스’ 즐기기를 위한 인테리어 소품 만들기를 알려준다. ‘힐링 3종 세트’로 무드등 만들...
"네잎클로버 팝니다"…이색 신선식품 강화나선 롯데마트 2021-03-22 17:53:00
오는 25일부터 네잎클로버와 일명 설탕당근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서초점과 잠실점, 판교점 등 수도권 일부 매장에 한정해서다. 각종 요리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네잎클로버(10입/팩)’는 3480원, 당근처럼 생긴 달콤한 뿌리채소로 국내에서 설탕당근이라 불리는 ‘파스닙(600g)’을 398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롯데마트서 '네잎클로버' 판다 2021-03-22 17:28:12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가 마트에 등장했다. 코로나19로 집밥과 함께 이색 신선식품 수요가 급증하자 마트 등 유통업체들이 관련 상품군 강화에 나섰다. 롯데마트는 오는 25일부터 서초점, 잠실점 등 매장 22곳에서 식용 네잎클로버와 파스닙 등 이색 채소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두 채소 모두 최근 요리 프로그램에...
코로나 장기화에…식용 네잎클로버 등 '이색 채소' 수요 급증 2021-03-22 07:29:45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식사하는 시간이 길어지며 이색적인 음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롯데마트가 지난 1월 1일부터 3월 15일까지 샬롯, 엔다이브, 새싹보리 등을 포함한 이색 채소 매출을 분석한 결과, 이색 채소 매출은 전년 대비 106.5% 증가했다. 바질, 로즈마리, 애플민트...
"식용 네잎클로버 사볼까"…'이색 채소' 수요 급증 2021-03-22 06:00:01
"식용 네잎클로버 사볼까"…'이색 채소' 수요 급증 롯데마트서 매출 107% 급증…이색 신선식품 판매 확대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샬럿, 엔다이브, 새싹보리 등 '이색 채소'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반복되는 집밥에 지겨운 고객들이 이색 식재료로 눈을...
삼성물산 패션, 네잎클로버 초콜릿 등 달콤한 선물 제안 2021-02-03 10:59:02
서울`은 희망과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모티브로 한 ‘밸런타인 초콜릿 2021 에디션’을 선보였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초콜릿은 매년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돼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는 아트 디렉터 크리스 루스가 디자인했다. 프랑스 대표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의 최고급 초콜릿에 꼬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