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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소통교육 5주년 기념책 발간 2021-12-29 15:22:15
[게시판]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소통교육 5주년 기념책 발간 ▲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소통교육 5주년 기념 책자 '5해를 풀다'를 발간해 학교, 공공기관 등에 무료로 배포한다고 29일 밝혔다. 책자에는 재단 게임소통교육의 5년간 기록과 성과, 교육에 참여한 가족 인터뷰, 앞으로의 도전과 방향성 등이 담겼다....
넷마블, ESG 경영위원회 신설…내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2021-12-28 11:52:07
대표적 친환경 건축물로 자리매김했다. 문화재단을 통한 올바른 게임문화 보급, 장애인 관련 사회공헌 사업도 계속해왔다. 넷마블은 2000년 창립 후 건강한 게임문화를 알리기 위한 전문적인 사회공헌 사업을 20년 넘게 지속 전개해왔다. 2018년에는 사회공헌 활동 고도화를 목표로 ‘넷마블문화재단’을 설립해 △문화...
게임산업협회, 웹진 '디스커버G' 안드로이드 앱 출시 2021-12-13 14:34:42
제공하기 어려운 알람 기능이 보강됐다. 앱 출시와 함께 연말 특별기획으로 넥슨재단,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NC문화재단, 넷마블문화재단 등의 사회공헌 영상을 'WITH. SOCIETY' 게시판에서 제공한다. 디스커버G는 2020년 9월 PC 웹사이트 개설 이후 누적 방문자가 2만여명에 달했다. harrison@yna.co.kr...
넷마블, 신사옥 준공식 비용으로 2천200가구에 쌀 기부 2021-12-13 10:23:20
밝혔다. 넷마블문화재단을 통해 기부한 쌀은 지타워 인근 구로구, 금천구, 관악구 지역 2천200가구에 전달된다. 지난 3월 신사옥 지타워로 보금자리를 이전한 넷마블은 준공식을 개최하지 않고, 그 대신 행사 비용에 해당하는 돈으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 대상 쌀 기부를 결정했다. 넷마블 신사옥 지타워는 지상 41층,...
장애인 직장생활, VR로 돕는다 2021-11-22 17:02:42
콘텐츠 제작을 늘릴 계획이다. 넷마블은 작년 넷마블문화재단을 통해 숭실대 미디어학과와 함께 발달장애인 교육용 AR 모바일게임 ZOOCUS를 개발했다. 숫자가 쓰인 블록으로 제한 시간 안에 특정 숫자를 만들어 내는 등의 과제를 수행해야 한다. 발달장애인의 지능 개발은 물론 의사소통 역량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게...
장애학생들의 `e스포츠 올림픽` 오늘부터 펼쳐진다 2021-09-07 13:45:36
축제의 의미를 더한다. 이 대회는 넷마블문화재단과 국립특수교육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공동 주최하고 교육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넷마블은 13년째 이 행사를 공동 주최하고 있다. 이승원 넷마블문화재단 대표는 “넷마블문화재단은 앞으로도 장애학생의 교육 및 여가 문화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전개해...
[게시판]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참가 청소년 모집 2021-07-09 09:29:41
[게시판]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참가 청소년 모집 ▲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부트캠프는 8월부터 약 2개월간 게임 개발 경험 및 역량을 가진 학생을 대상으로 실무 개발 멘토링을 제공한다. 만 13~18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업계도 'ESG 경영' 속도낸다…친환경·사회공헌에 중점 2021-07-07 07:00:04
사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엔씨소프트의 엔씨문화재단은 부산 지역 소외 청소년 양육시설을 대상으로 미국 MIT(매사추세츠공대) 과학 특별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엔씨문화재단은 작년부터는 MIT와 스탠퍼드대가 이끄는 AI 윤리 커리큘럼 개발에도 후원하고 있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다문화 청소년을 위한 해밀학교 후원,...
넷마블, 꾸준한 사회공헌…"건강한 게임문화 앞장" 2021-03-03 15:03:14
넷마블이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확대한다. 넷마블은 그간의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고도화하기 위해 2018년 1월 넷마블문화재단을 설립했다. ‘문화적 가치 확산을 통한 우리 사회 미래 경쟁력 제고’를 목표로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올해는 35번째 게임문화체험관 ...
코웨이,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넷마블 출신 서장원 선임 2021-02-16 17:55:30
넷마블 출신이다. 서 대표이사는 법무법인 세종을 거쳐 넷마블 투자전략·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과 넷마블 문화재단 대표이사 등을 지냈다. 코웨이가 넷마블에 인수된 이후인 지난해 3월부터는 코웨이에서 경영관리본부장을 맡았다. 코웨이는 "이번 각자대표 체제 전환으로 기존 사업의 안정성과 글로벌 경쟁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