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여심 저격 봄 칵테일 선봬 2022-04-04 12:00:05
전 아페리티프로 한잔,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가벼운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한잔, 혹은 퇴근 후 여유롭게 봄 분위기를 즐기며 혼술을 하기에도 좋은 칵테일들이다. 칵테일은 즐기고 싶지만 알콜이 부담스러운 술찌 혹은 알쓰들을 위해 4종의 칵테일은 논알콜로도 준비 가능하다. 갤러리의 여심을 사로잡는 봄을 담은...
크리스마스 홈파티에 제격…소주+우유로 만드는 간단 칵테일 2021-12-24 14:59:07
시나몬 가루를 뿌려 준다. 이때 소주를 넣지 않으면, 논알콜 밀크 아마레또 칵테일로도 가능하다. 밀크 블루스카이는 우유 200mL, 그레나딘 시럽, 블루 퀴라소 약간, 소주(럼 또는 보드카) 1잔, 얼음 약간 등으로 만든다. 컵에 얼음을 가득 담고 우유를 부은 뒤 그레나딘 시럽을 붓고, 소주와 퀴라소를 넣어 섞은 후 부으면...
"취하지도 않는데"…배두나가 마시자 불티나게 팔린 술 2021-12-15 22:00:03
출시했다. 수입 맥주 중에선 지난해 6월 칭따오의 '칭따오 논알콜릭'이 처음 상품을 선보였다. 이후 올해 5월 전 세계 비알코올 맥주 시장 세계 1위(2019년 기준 17%)인 '하이네켄 0.0'이 국내에 상륙했다. 배우 배두나를 모델로 내세워 '일과 운동 중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하이네켄'을...
뷰티 정착민이라면 대대익선! 2021-12-14 09:00:00
것이 중요하며 보디에 사용할 때는 샤워나 목욕 후 도포하면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2배 강화된 세라마이드 스킨 콤플렉스가 유효성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하도록 돕고 논알콜에코부스팅 공법을 거친 피토세라마이드가 피부 속까지 꽉 채우는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소자 추출물이...
연말 분위기 `물씬`…커피·외식업계 `레드 열풍` 2021-12-03 15:47:32
조화롭게 어우러진 논알콜 제품이다. 올해부터는 시원한 아이스 타입으로도 맛볼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 컬러를 과감하게 적용한 2단 케이크부터 화려한 입체 케이크, 산타, 루돌프, 트리 등의 오브제를 활용한 케이크까지 40여 종의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던킨도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무알코올 맥주, 임산부도 마시는데…'1% 함량'의 비밀 2021-11-22 21:00:02
6월 칭따오의 '칭따오 논알콜릭'이 처음 상품을 선보였다. 무알코올 맥주 시장은 아직 절대 규모는 작지만 성장세가 뚜렷한 분위기다. 터줏대감 격인 하이트제로 0.00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4% 급증해 하이트진로음료 제품 중 가장 큰 폭으로 뛰었다. 수입 상품도 인기다. 국내 수제맥주 인기와 함께 맥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핼러윈 서바이벌’ 프로모션 선봬 2021-10-19 16:00:05
무알콜 칵테일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핼러윈을 상징하는 호박이 퓌레로 들어가 달콤함과 건강함을 챙긴 논알콜 칵테일이 함께 준비된다. 아울러 소소한 재미를 찾는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으로 재미를 더해줄 핼러윈 서바이벌 이벤트도 펼친다. 성인들의 동심과 향수를 자극하는 달고나 뽑기, 구슬치기, 딱지치기...
아영FBC, '라벨5 하이볼패키지' 선보여 2021-10-06 15:38:37
5는 스코틀랜드의 몰트 위스키 산지인 스페이 사이드 지역의 몰트 원액과 하이랜드 지역의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한 위스키다. 신제품은 하이볼 전용잔과 바바리아 논알콜 진저라임을 함께 구성했다. 아영FBC 관계자는 "집에서 술을 마시는 '홈술' 유행과 함께 가정에서 하이볼을 만들어 마시는 수요가 늘어나...
출시 8개월 만에 200만개 팔렸다…독한 술 대신 찾는 '이 음료' 2021-08-01 14:45:05
지난해 6월 칭따오의 '칭따오 논알콜릭' 등이 주요 플레이어로 꼽힌다. 무알코올 맥주 시장은 시장 규모는 아직 작지만 수요가 늘어나는 분위기다. 국내 시장을 연 하이트제로 0.00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4% 급증해 하이트진로음료의 제품 중 가장 큰 폭으로 뛰었다. 식품산업통계정보(FIS)에 따르면 전 세계...
술은 마시고 싶고, 취하기는 싫고…쿠팡에서만 200만캔 팔렸다 2021-07-30 12:50:51
비알코올(논 알콜릭)로 분류된다. 오비맥주는 술을 많이 마시기보다 분위기를 즐기는 음주문화가 확산되고, 건강과 웰빙을 중요시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비알코올 음료가 새로운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고 풀이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집에서 모임과 술자리를 여는 홈파티·홈술 유행도 비알코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