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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운라면 전성시대'…삼양식품, 신제품 '간짬뽕 엑스' 출시 2023-08-10 09:12:42
제품"이라며 "간짬뽕 엑스를 통해 볶음면 시장 점유율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신라면보다 2배 매운 한정판 제품 '신라면 더 레드(The Red)'를 오는 14일 선보이고, 오뚜기는 열라면에 마늘과 후추를 더한 매운맛 라면 '마열라면'을 이달 16일 출시할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
폭염에 더 찾는 아이스크림…물가 상승률 10% 넘었다 2023-08-07 06:01:02
라면, 빵, 과자 가격을 일제히 내린 데 따른 것이다. 농심이 신라면의 출고가를 4.5% 인하한 것을 비롯해 오뚜기, 삼양식품, 팔도 등 주요 라면 업체가 평균 4∼5%대의 인하를 단행했다. 또 롯데웰푸드와 해태제과는 일부 과자 가격을 내렸고, SPC와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등은 빵 가격을 인하했다. [표] 올해 월별 물가...
매운맛으로 이열치열? 라면·버거까지 '맵부심 제품' 쏟아진다 2023-08-01 12:14:11
판매량이 약 3배 뛰었다"고 말했다. 농심은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이란 광고 카피로 유명한 기존 제품보다 두 배 매운 한정판 '신라면 더 레드(The Red)'를 오는 14일 출시하기로 했다. 매운맛을 강화한 한정판 제품 신라면 더 레드는 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해 매운맛을 측정하는 스코빌지수가 7500SHU로 기존...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보다 두배로 맵다…한정판 '더 레드' 2023-07-28 09:36:04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보다 두 배 매운 한정판이 다음달 출시된다. 농심은 다음달 14일 신라면의 매운맛을 강화한 한정판 제품 '신라면 더 레드(The Red)'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라면 더 레드는 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해 매운맛을 측정하는 스코빌지수가 7500SHU로 기존 신라면(3400SHU)의 두...
농심, 신라면 2배 매운맛 '신라면 더 레드' 출시 2023-07-28 09:31:43
기존 신라면 3,400SHU의 2배가 넘는다. 농심에서 판매하는 라면 중 가장 매운 제품인 앵그리 너구리(6,080SHU)보다도 높다. 신제품 중량은 기존 신라면보다 5g 늘어난 125g이고, 소매점 기준 1,500원에 판매한다. 신라면 더 레드는 신라면 본연의 맛을 지키면서, 보다 매운맛을 원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데...
농심, 신라면보다 2배 매운 '신라면 더 레드' 출시 2023-07-28 09:09:29
농심, 신라면보다 2배 매운 '신라면 더 레드'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농심[004370]은 신라면의 매운맛을 강화한 한정판 제품 '신라면 더 레드(The Red)'를 오는 8월 14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라면 더 레드는 스코빌지수(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한 수치)가 7천500SHU로 기존 신라면...
"2030년 美 라면 1위…매출 3배 늘릴 것" 2023-07-13 17:25:53
농심’으로신 회장은 적극적인 해외 진출과 더불어 국내에서는 내실을 다질 것을 주문했다. 기존 ‘올드’한 이미지를 탈피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소통을 늘릴 것을 강조했다. 농심은 지난해 창사 후 처음으로 팝업스토어(안성탕면)를 운영해 식품업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올해는 신라면 팝업스토어도 열었다....
'취임 2주년' 농심 신동원號…"미국 라면시장 1위 오를 것" 2023-07-13 16:05:52
농심’으로신동원 회장은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과 동시에 국내 시장에서는 내실을 다질 것을 주문했다. 올해로 설립 58주년을 맞은 장수기업인 만큼 기존의 오래된 이미지를 탈피해 MZ세대와 소통을 늘릴 것을 강조했다. 농심은 기업 설립 이후 처음으로 지난해 안성탕면 팝업스토어를, 올해는 신라면 팝업스토어를...
韓라면맛 전세계로…신동원 농심회장 "2030년까지 美매출 3배로" 2023-07-13 09:54:23
회장은 농심이 해외 시장 진출을 시작한 1980년대부터 관련 업무를 진두지휘했다. 신 회장은 "호랑이를 잡으려면 호랑이굴로 들어가야 한다는 말처럼 라면으로 정면승부를 하려면 라면의 발상지인 일본에 가서 제대로 배워야 한다"며 지난 1987년 일본 도쿄사무소 근무를 자청했다. 신 회장은 1991년까지 도쿄사무소에서...
"日라면 잡겠다"던 신동원 회장, 37년 만에 "美라면시장도 잡는다" 2023-07-13 09:39:49
굴로 들어가야 한다"며 일본에서 라면을 제대로 배우기 위해 동경사무소 근무를 자청해고 1991년까지 근무하며 일본에 농심 브랜드가 뿌리내릴 수 있는 근간을 마련했다. 이후 신 회장은 해외시장 진출을 진두지휘했다. 농심은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라는 전략으로 국내 신라면의 맛 그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