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농협생명, 9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인증 2024-05-30 09:35:00
2024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올해까지 9년 연속으로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NH농협생명은 지난 29일 중구에 위치한 농협생명 고객센터에서 KSQI우수콜센터 인증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우수콜센터 인증패 및...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의무화된 유럽 ESG 규제 대응법' 세미나 2024-05-28 10:30:01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오는 30일 ‘의무화된 유럽 ESG 규제 대응법’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KMAC의 김희철 상무와 장혜수 에너지/기후본부 치프 컨설턴트가 ▲EU 공급망 실사법의 주요 이슈와 대응 방안 ▲탄소 국경세(CBAM) 배출량 산정 문제와 대응 방안 등에 대해 발표할...
신한카드, 국내 여신금융사 브랜드 가치 1위 선정 2024-05-24 16:13:45
신한카드의 브랜드 자산가치는 2조2,836억 원으로, 타 카드사 대비 1조 원 이상 높아 카드사를 포함한 여전업권 내에서 최고의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평가됐다. 앞서 신한카드는 지난 3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발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신용카드와 간편결제서비스, 착한브랜드 등...
광주은행,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달성 2024-05-23 15:23:40
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이다.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 등 약 240개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로,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만25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1대1 개별면접 조사를...
광주은행,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지방은행' 7년 연속 1위 2024-05-23 13:48:05
가운데), 박만 노동조합 위원장(왼쪽), 이립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상무(오른쪽)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지방은행 부문 1위 인증식을 열었다. 올해로 26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관리 모델로서 대한민국...
큰 집 선호도 '쑥'…전주 '에코시티 더샵 4차' 주목 2024-05-23 09:00:07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7년 연속 브랜드 고객 충성도 1위(한국소비자포럼/미국 브랜드키 공동주관), 4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한국표준협회 주관), 역대 14회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등을 달성했다. ‘에코시티 더샵 4차’ 역시 브랜드에 걸맞은 단지설계가 적용된다....
KMAC, 2024년 서울새활용창업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 공개 모집 2024-05-14 11:16:37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대표이사 사장 한수희)은 새활용ㆍ재활용 ESG, 도시문제해결 분야 우수 기술과 서비스 역량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서울새활용플라자 창업지원센터(이하 서울새활용창업지원센터)의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에서는 10개 사 내외의 기업을 선발할 계획이며...
삼성전자서비스,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2024-05-12 08:35:3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2년 연속 '고객감동콜센터' 및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전화 연결 신속성, 고객을 배려하는 공감 표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가전제품 서비스업계 최초로...
한국GM,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평가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10:17:24
한국GM,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평가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한국G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에서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비대면 접점...
GM한국사업장, 2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10:13:24
높은 평가받아 -서비스 품질 지속 확대 gm한국사업장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이하 ksqi)'에서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헨리 전무는 "gm 한국사업장의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은 조사대상 기업 중에서 단 4개 기업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