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감자 의뢰인과 사랑" 결혼예능 등장한 변호사 '깜짝 사연' 2024-08-29 10:50:15
"전혀 바뀌려는 모습도 보이지 않아서 결국엔 헤어지게 됐다"면서 "2018년 1월 혼인신고를 했는데 그 해 12월 말경 이혼이 완전히 종료됐다"고 설명했다. 이혼녀들의 파격 사연이 전해진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기준으로 평균 6.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해리스 대관식'에 쏠린 눈…트럼프 때보다 더 봤다 2024-08-24 14:28:02
통신은 23일(현지시간)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 자료를 인용해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나흘 일정으로 열린 민주당 전대 마지막날인 22일의 시청자 수가 경쟁자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때를 뛰어넘었다며 이 같이 보도했다. 지난달 18일 트럼프가 공화당 전당대회에서 대선후보 수락연설을 하는 장면을 TV로 시청한 ...
'해리스 대관식' 2천620만명 시청…트럼프 때보다 3% 더 봤다 2024-08-24 08:47:12
통신은 23일(현지시간)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 자료를 인용,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나흘 일정으로 열린 민주당 전대 마지막날인 22일의 시청자 수가 경쟁자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때를 뛰어넘었다고 보도했다. 지난달 18일 트럼프가 공화당 전당대회에서 대선후보 수락연설을 하는 장면을 TV로 시청한 사람의 수는...
13년째 맥주시장 1위…오비맥주 '카스' 점유율 44% 달해 2024-08-21 10:22:47
맥주 시장 1위 자리를 지켰다. 21일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카스의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가정용 맥주 시장 점유율은 44%로 맥주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했다. 점유율은 지난해 상반기와 비교해 1.7%포인트 상승해 2위 브랜드와 점유율 격차가 3.5배 이상으로 벌어졌다. 카스 프레시의 자매 브랜드 카스 라이트의...
카스, 13년째 맥주시장 1위 지켜 2024-08-21 09:43:05
자리를 지킨 것으로 나타났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카스의 올해 1∼6월 가정용 맥주 시장 점유율은 44.0%로, 맥주 브랜드 중 1위를 기록했다. 점유율은 작년 상반기와 비교해 1.7%포인트 상승했고, 2위 브랜드와 점유율 격차는 3.5배 이상으로 벌어졌다. 카스 프레시의 자매 브랜드 카스 라이트의 가정용...
오비맥주 카스 "상반기 가정용 맥주 시장 점유율 1위" 2024-08-21 09:24:31
가정 시장에서 1위를 차지했다. 21일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오비맥주의 카스 프레시는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가정용 맥주 시장 판매량 집계에서 44%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맥주 브랜드 중 1위다. 카스 프레시는 가정 시장 브랜드별 점유율을 전년 동기 대비 1.7% 포인트 높였다. 2위 브랜드와의 점유율 격차...
[美민주 전대] 첫날밤 2천만명이 TV로 봤다…'트럼프 대관식' 앞질러 2024-08-21 09:20:08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에 따르면 미 동부시간 기준 이날 밤 10시부터 2시간30분 동안 13개 방송사가 중계한 민주당 전당대회 개막 행사의 총시청자 수는 2천3만명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달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공식 대선 후보로 선출한 지난달 15일의 공화당 전당대회 개막 행사의 시청자(1천810만명)보다 약...
오비맥주 카스, 상반기 가정시장 44% 점유…13년째 1위 2024-08-21 09:09:37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카스의 올해 1∼6월 가정용 맥주 시장 점유율은 44.0%로, 맥주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했다. 점유율은 작년 상반기와 비교해 1.7%포인트 상승했고, 2위 브랜드와 점유율 격차는 3.5배 이상으로 벌어졌다. 카스 프레시의 자매 브랜드 카스 라이트의 가정용 맥주 시장 점유율은 3.4%로, 전체...
이정재 주연 '애콜라이트' 시즌2 안 만든다" 2024-08-21 06:30:12
기세를 이어가지는 못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의 스트리밍 상위 10위 차트에서 첫 주에 7위로 데뷔했다가 3주 차부터 10위권 밖으로 밀려났다. 마지막회 시청 시간은 3억3천500만분으로, 역대 스타워즈 시리즈의 마지막 회 중 최저치로 추정된다고 데드라인은 전했다. 네플릭스나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처럼 디즈니+ 역시...
"이정재 주연 '애콜라이트' 시즌2 안 만든다…시청률 부진" 2024-08-21 04:24:59
기세를 이어가지는 못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의 스트리밍 상위 10위 차트에서 첫 주에 7위로 데뷔했다가 3주 차부터 10위권 밖으로 밀려났다. 마지막회 시청 시간은 3억3천500만분으로, 역대 스타워즈 시리즈의 마지막 회 중 최저치로 추정된다고 데드라인은 전했다. 네플릭스나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처럼 디즈니+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