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텔급 프리미엄 스파 ‘더 트리니티 스파’ 에서 12월 고객 감사 대축제 이벤트 진행 2019-12-02 11:24:58
한 해, 가장 인기 있었던 안티에이징 관리를 5가지 패키지로 구성했다. 캐비어 디럭스 콜라겐 관리부터 비타민 클리닉까지 안티에이징 관리를 한 번씩 이용해 색다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짜여져 있다. 뿐만 아니라 현대인의 취향에 딱 맞춘 바디 관리 4종을 모아 슬리밍과 힙업, 뭉친 근육 이완, 통증 감소 등 다양한...
[인터뷰] 김양 “트로트만의 매력은 소통과 정(情)” 2019-09-20 15:34:00
안티에이징 수술에도 관심이 있다. 너무 솔직한가(웃음)” q. 예능 출연에 관심은 없나 “사실 예전에 예능 출연을 많이 했었는데 그땐 긴장도 하고 겁나서 제대로 말을 못했던 것 같다. 말을 하려고 하면 다른 누군가가 해서 타이밍을 놓친다거나(웃음). 이제는 뭐든 불러만 주시면 잘할 자신이 있다. 워낙 말하는 걸...
패션업계에 부는 '와디즈 펀딩' 바람 2019-09-14 07:00:13
소비자 공모로 총 83개의 아이디어를 접수, 최종적으로 다운 점퍼와 트레이닝복 상·하의 세트 3개 품목의 제품화를 결정했다. 첫 제품들은 오는 19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를 통해 처음 판매(펀딩)될 예정이다. 덜 알려졌던 브랜드들이 와디즈에서 인기를 끈 사례도 많아지고 있다. LNA의 20년 전통 신발 브랜드...
[이인식이 바라보는 굿라이프] 아름다운 여자 이야기 4 2019-09-04 11:06:00
아름다운 피부를 갖고자 하는 바람은 여전할 수밖에 없습니다. 최근 대기 오염과 환경 오염 물질 등 우리를 위협하는 요소는 점차 늘어나고 있고 이에 맞춰 뷰티 시장 또한 함께 세분화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추세입니다. 미세먼지에 대응하는 안티 폴루션, 주름에 맞설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의 지속적인 개발과...
상위 1% '슈퍼리치'를 엿보다…'부의 시선' 출간 2019-08-23 14:30:48
에이징 치료여행, 외국인 VIP 의전관광 등 슈퍼리치를 겨냥하는 이색적인 ‘여행상품’들을 엿볼 수 있다. 3000만 원짜리 프러포즈, 6억짜리 결혼식, 한 달 숙박 2억 원의 펜트하우스 등 숨겨진 생활도 엿볼 수 있다. ◆과시가 아닌 가치를 추구 슈퍼리치는 비싼 물건에만 열광하지 않는다. 가치가 있는 물건,...
"40세부터 '리턴업'으로 건강 챙기세요"…CJ제일제당, 건기식 브랜드 출시 2019-08-07 11:06:47
소비자에게 생애전환기별 맞춤형 건강 해결책을 제시하는 '스마트에이징'(smart-aging) 브랜드를 표방한다.연령별, 기능별로 제품군을 이원화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시도한다. cj제일제당은 '기초영양' 제품군과 '기능성' 제품군 두 개 카테고리로 브랜드를 운영할 계획이다. 기초영양 제품군...
전지현 '컴백'·송혜교 '직진'…광고모델 의리 지키는 화장품 업계 2019-07-10 13:13:42
변함없이 아름다운 머릿결을 유지하고 있고, 이번 엘라스틴 콘셉트인 안티에이징과 부합한 것도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시 발탁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예전에 같이 활동한 것도 고려했다"고 덧붙였다.일부 소비자들은 "엘라스틴은 역시 전지현이다", "옛날과 변한 게...
호모 헌드레드 시대에 '나'다운 나이듦으로 살아가기 2019-07-04 14:24:44
활동한 박 교수는 이번 신간에 앞서 '생명보다 아름다운 것은 없다', '노화혁명', '백세인 이야기', '웰에이징', '당신의 백년을 설계하라' 등 관련서를 집필한 바 있다. 코리아닷컴. 280쪽. 1만5천원. id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올해도 홈쇼핑은 '옷가게'…패션브랜드 히트상품 싹쓸이 2018-12-17 10:03:28
단독 패션 브랜드 'lbl'이 차지했다. '럭스 퍼베스트 구스다운', '사가 폭스 풀스킨 롱 구스다운' 등의 제품들이 인기를 끌며 총 54만3200세트가 판매됐다.gs샵에서도 패션 브랜드 'sj와니'가 현대홈쇼핑에선 정구호 디자이너의 'j by'가 올해의 1등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아름다움을 선물하세요"…헤라, 베스트셀러만 담은 추석선물 선보여 2018-09-12 10:50:25
안티에이징 성분인 스킨-필 파워™성분이 급변하는 도시환경에 따라 급속하게 노화하는 피부의 힘을 높여줍니다. 농축감 있는 에센셜 제형의 주름 개선 스킨, 가볍고 세밀한 발림성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주름 개선 로션이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또한 기획세트에 함께 구성된 세럼, 나이트 마스크가 지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