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1 대한민국 굿닥터…환자 중심 의료서비스, 국민의 '건강한 삶' 기여 2021-10-21 15:47:50
윤 원장은 피부미용, 스킨케어 관련 조언도 아끼지 않는다. 의사와 깊이 있는 상담이 동반돼야 최적의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윤 원장은 “환자 스스로 불만을 갖거나 시술을 원하는 부분이 있을 수 있다”며 “의사가 환자의 피부와 얼굴을 자세히 살피고 그에 맞는 시술법을 찾을 수 있도록 상담과...
화장품 시장 뛰어든 한섬…패션 넘어 '라이프스타일 기업' 변신 2021-09-29 15:37:40
‘닥터 스벤골라’의 연구팀과 협업한 결과물이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에선 최고가다. 패션 이외 사업에는 처음 발을 들여놓는 한섬은 화장품 개발에 신중하게 접근했다. 브랜드 콘셉트를 정하는 데만 2년이 걸렸다. 한섬은 화장품 분야에 관심이 많은 고객 3000명을 대상으로 향, 촉감, 사용감 등 다양한 분야에...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⓸] 카카오-그립-배민-쿠팡 등의 수수료 구조, 그리고 플랫폼의 촬영 제작비와 촬영... 2021-09-15 18:31:00
찬스 뉴케어 44% off 19:00 해피런몰 해피런 런닝머신 추석맞이 최대 혜택 찬스전! 20:00 ts퍼니처 세라믹식탁을 종류별로 다 모아모아! 한눈에! 20:00 아틀리에 코롱 아틀리에 코롱이 큐레이션한, '가을을 닮은 향수' 20:00 닥터자르트 닥터자르트 시카크림, 최희님과 떠나는 가을 익스프레스 20:00 영화 라이브...
한솔인티큐브, 반려동물 시장 진출…프리미엄 푸드업체 스티커스 인수 2021-07-29 17:15:39
29일 ‘닥터맘마’와 ‘닥터라보’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스티커스코퍼레이션 지분 60%를 약 92억원에 인수한다고 밝혔다. 스티커스코퍼레이션은 수의사 출신 대표가 2019년 3월 창업한 스타트업이다. 농식품창업경진대회에서 대통령상을 받고 국내 유명 투자사에서 초기 투자를 받는 등 성장성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한솔인티큐브, 스티커스코퍼레이션 인수…반려동물 시장 진출 2021-07-29 15:01:26
‘닥터맘마’와 ‘닥터라보’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스티커스코퍼레이션 지분 60%를 약 92억원에 인수한다고 밝혔다. 스티커스코퍼레이션은 수의사 출신 대표가 2019년 3월 창업한 스타트업이다. 농식품창업경진대회에서 대통령상을 받고 국내 유명 투자사로부터 초기 투자를 받는 등 성장성을 인정 받았다는 평가다....
[게시판] LG생건 편집매장 '엘 헤리티지 1947' 가로수길점 개점 2021-07-12 09:57:43
▲ LG생활건강은 헤어·바디·스킨·오럴 케어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선별해 선보이는 편집매장인 '엘 헤리티지 1947'(L.Heritage 1947)을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인 닥터그루트, 벨먼, 피지오겔, 유시몰 등의 제품을 직접 시향하고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과...
`뷰라` 닥터슈 크리에이티브 제품 중국위생허가 취득 2021-07-07 14:11:42
말했다. 한편 뷰라에서 개발한 닥터슈 크리에이티브는 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의 가장 중요한 기능을 향상시켜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하고 있다. 피부과 전문의가 지난 10여년간 의료 현장에서 경험해온 것들을 바탕으로 피부 과학적으로 검증된 성분을 토대로 한 토탈 스킨...
닥터지, '각.보.자' 캠페인 호응에 힘입어 '6월 올리브영 프로모션' 역대 최고 판매 기록 2021-07-07 13:59:59
성장을 기록했다. 이에,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닥터지가 대국민 올바른 스킨케어 습관 형성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각.보.자(각질, 보습, 자외선)’ 캠페인을 올리브영 프로모션과 연계한 것이 이번 매출 상승에 주효하게 작용한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각.보.자’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GD가 명품 아닌 탈모샴푸 모델이라고?…"이유 있었네" 2021-07-04 13:00:01
아모레퍼시픽도 지난해 '두피 스킨케어'를 내세운 모발 관리 브랜드 '라보에이치'를 론칭하며 공세에 나섰다. 대표 제품도 '탈모증상 완화 두피강화 샴푸'로 6주 사용시 빠지는 모발 수가 67.6% 감소하는 것을 실제 인체 적용 실험으로 증명했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소개했다. LG생활건강은 론칭...
"특색 없는 시카는 가라"…뷰티업계 대세로 떠오른 '시카 플러스알파' 2021-06-25 10:18:26
앰플의 3종으로 세안부터 스킨케어까지 순하고 촉촉한 화이트닝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세계 1위 병풀 생산국으로 알려진 마다가스카르의 병풀추출물을 고순도의 유효 성분만 추출해 담았다. 센텔라 재배에 최적화된 마다가스카르 지역을 엄선해 스킨천사만의 체계적인 수확, 건조, 보존 과정을 거쳐 ‘EWG 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