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놀랍네요" 직원들도 깜짝…'오픈런 필수' 유모차 정체 2024-08-22 21:00:01
유모차를 판매하는 ‘부가부’는 맘카페의 단골 소재다. 부가부는 1999년 출시된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부모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입지를 넓혀갔다. “베이비페어가 열리면 부가부 유모차를 사러 부모들이 오픈런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부가부는 세계 최초로 국내...
모나코·이집트·이란 등 각국 왕실 단골 [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08-14 09:53:42
파우지아 공주는 반클리프 아펠의 중요한 고객 중 한 명이 됐다. 파리를 방문할 때마다 파우지아 공주는 반클리프 아펠 매장을 방문했고 이를 계기로 이란과 아랍 국가의 왕족들이 반클리프 아펠의 단골 고객이 되었다. 1966년 이란 대사와 이란 중앙은행 총재는 팔라비 왕조의 대관식에 쓰일 왕관 제작을 위해 반클리프...
카카오, 우수시장 조성사업 발대식…5개 시장 디지털전환 지원 2024-08-09 08:48:33
주민뿐만 아니라 관광을 위해 방문한 뒤 단골이 된 손님들도 많은데 소통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전국의 다양한 고객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사업 기회를 넓힐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카카오 박윤석 동반성장 성과리더는 "온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톡스토어 기획전 등...
"무조건 싼 게 최고"…맘카페 난리난 '6000원 치킨' 정체 2024-08-08 21:00:06
종으로 확대했다. 당당 시리즈는 고객 소비 데이터를 기반으로 연간 판매량을 사전 예측해 물량을 사전 기획하고 있다. 올 연말까지 계육 460만팩 이상 물량을 이미 확보했다. 회사 측은 고객 추이를 분석해 필요 시 추가 물량을 확보할 계획이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당당 시리즈는 한정 수량 판매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카카오 '단골거리' 1차 사업 종료…"8개 상점가 디지털 전환" 2024-08-07 10:15:17
카카오 '단골거리' 1차 사업 종료…"8개 상점가 디지털 전환" 소상공인 만족도 높아…"2차 사업서는 상권당 지원 기간 8주로 확대" (서울=연합뉴스) 노재현 기자 = 카카오[035720]는 기업재단 카카오임팩트,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진흥공단, 동반성장위원회와 함께 진행한 '단골거리'의 1차 사업으로...
카카오, OECD 블로그에 소상공인 동반성장 사례로 등장 2024-07-31 14:48:17
및 중소기업이 고객과 소통하고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저비용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카카오는 ‘프로젝트 단골’, ‘카카오클래스’, ‘오래오래 함께가게’ 등의 상생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로젝트 단골은 소상공인들이 DX를 통해 단...
이마트, 자체브랜드 '피코크' 300여 제품 가격 인하…프리미엄 품질에 가격 경쟁력 '고급 가성비' 2024-07-25 15:49:39
적용하기로 했다. 그로서리 경쟁력과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마트는 최근 피코크가 운영하는 상품 300여개의 가격을 내렸다. 피코크가 운영하는 상품 종류는 총 700여개에 이른다. 전체의 40%에 해당하는 상품의 가격을 인하한 것이다. 주요 상품을 상시 ‘최적가’에 판매함으로써 프리미엄 품질과 가격...
"편의점 안 가도 되겠네"…3000원대 도시락 내놓자 '불티' 2024-07-24 22:00:03
델리 바이 애슐리 메뉴는 하루 평균 최대 6000개 팔렸다. 델리 구매 고객 1인당 평균 약 9.4개를 사 가고 있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애슐리퀸즈에서 제공하는 '뷔페식 메뉴'를 따온 것으로 주부와 직장인들 수요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15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메뉴와 '전 메뉴 3990원' 전략을 앞세웠다...
'대치키즈' 줄 서서 먹던 맛집인데…편의점과 손잡은 사장들 2024-07-18 09:29:47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상품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전략이라고 소개했다. 김정희 이마트24 MD(상품기획자)1총괄팀 MD는 "유명 맛집의 지역적 한계를 넘어 전국 이마트24에서 간편하게 고객들이 경험하고 즐길 수 있게 지속적인 맛집과의 협업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편슐랭 시리즈는 이마트24가...
이마트 피코크 300여종 5∼40% 가격인하…'고급가성비' 브랜드로 2024-07-18 06:00:08
등 '냉동실 단골 간편식'을 비롯해 잭슨피자, 로코스비비큐 등 유명 맛집과 협업한 상품 가격도 내린다. 아울러 이마트는 하반기에 100여종의 피코크 신상품을 개발하고, 50여종의 기존 상품 리뉴얼(새단장)을 계획하고 있다. '싱가포르 시리얼새우'와 '태국 똠양완탕' 등 피코크 비밀연구소 셰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