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K-위스키 강화…김창수의 싱글몰트 위스키 출시 2024-10-21 08:32:40
서면롯데점, 오송연화점, 제주탑동광장점 등 전국 11개 주류특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23일 오후 2시부터 20병을 포켓CU 내 주류 픽업 서비스에서 판매한다. CU의 올해 1∼9월 위스키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29.1% 증가했다. 앞서 CU는 이달 초 국산 위스키 증류소인 '쓰리소사이어티 증류소'...
"그 가방 나도 있는데"…이젠 명품백 대신 '이것' 산다 2024-10-21 07:41:05
그다음 단계인 장신구와 시계로 넘어갔다고 분석한다. 그 때문에 최근에는 명품 브랜드들도 이런 수요를 반영해 장신구 등 주얼리 상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8월 최고급 시계 브랜드 오데마피게가 플래그십 스토어(주력매장)를 서울 강남 청담동 명품 거리에 열었고, 샤넬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주얼리 단독 매장을...
명품 매출 장신구·시계가 이끈다…"상품 희소해 인기 높아" 2024-10-21 07:01:00
명품 매장이 몰려있는 서울 강남 청담동 명품 거리에는 지난 8월 최고급 시계 브랜드 오데마피게가 플래그십 스토어(주력매장)를 열었고, 샤넬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주얼리 단독 매장을 공사 중이다. 명품업계 관계자는 "주얼리는 취향에 따라 원석을 변경하는 등 개별 맞춤이 가능해 상품마다 희소성이 높고 소장용으로도...
'패션·뷰티'를 전면에…편의점의 '대변신' 2024-10-20 11:14:46
'뭉'과 협업한 후드티, 맨투맨을 단독으로 판매하고 삭스탑의 패션 양말 10여종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앞으로 뉴웨이브 오리진 모델을 기반으로 상권과 고객층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매장 전략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전통적인 편의점의 틀을 벗어나 근거리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서 '업의 본질'...
상품부터 공간까지 싹 바꿨다…세븐일레븐 '미래형 매장' 공개 2024-10-20 10:40:48
'뭉'과 협업한 후드티, 맨투맨을 단독으로 판매하고 삭스탑의 패션 양말 10여종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앞으로 뉴웨이브 오리진 모델을 기반으로 상권과 고객층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매장 전략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전통적인 편의점의 틀을 벗어나 근거리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서 '업의 본질'을...
신세계百, 오사카서 릴레이 팝업…K패션 14개 브랜드 참여 2024-10-20 06:00:04
매장 하나를 단독으로 사용하게 된다.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칼린'을 시작으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디자이너 여성복 브랜드 '다이애그널' 등이 차례로 일본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큐우메다본점은 일본 전역의 백화점 가운데 거래액 규모가 2위인 점포로 오사카...
1.2만가구 둔촌주공 입주에…롯데百 잠실점 리빙 매출 껑충 2024-10-17 14:50:15
오피스 가구 브랜드 스틸케이스 오프라인 단독 매장도 백화점 최초로 들였다. 프리미엄 인테리어 소품 매장도 추가했다.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편집숍 루밍에서 소가구,조명, 홈 액세서리 등 리빙 상품을 한 데 모아 판매하고, 덴마크 유명 브랜드 헤이를 비롯해 비트라, 아르텍, 드리아데 등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롯데백화점·아울렛, 겨울 준비 나선다…'아우터 페어' 진행 2024-10-14 06:00:02
매장을 연다. 이탈리아 고급 브랜드 막스마라는 오는 27일까지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아울렛은 전 점에서도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다운 코트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 패션 브랜드 34개가 참여해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겨울 겉옷을 선보인다. 지점별로 행사장에서 아우터 상품을 최대 80%...
폭염 맞힌 교수 "11월부터 영하 18도"…벌써부터 패딩 싹쓸이 2024-10-13 15:24:55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강남과 대구 단독 매장에 이은 세 번째로 쇼핑몰에 입점한 것은 처음이다. 이 매장에선 신상품은 물론 고급 상품군인 베일런스 컬렉션과 아톰후디, 베타재킷 등 인기 상품 물량을 기존 매장보다 많이 확보해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어그나 패딩, 트위드 재킷, 트렌치코트...
대형마트 생존전략 '특화매장'…참치전문부터 외국인 특화존까지 2024-10-13 07:11:01
매장인 '데일리 밀 설루션'(Daily Meal Solution)을 제타플렉스 잠실점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 매장은 만두나 피자 등 간식류뿐 아니라 밥, 국·탕 등의 주식류 상품도 강화했다. 밀키트 상품만 70여개에 달하며 하림의 간편식 브랜드 '더미식'과 손잡고 단독 상품도 선보인다. 지난 6월에는 소용량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