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민 드링크' 박카스 의존 벗어나는 동아제약 2022-06-06 17:53:01
약국용 화장품 등을 만드는 더마 사업부를 출범시키고, 헬스케어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상품군을 확대했다. 헬스케어 제품 출시는 특히 올 들어 크게 늘고 있다. 올 2분기에만 10여 개의 헬스케어 제품과 브랜드를 출시했다. 지난 4월 말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을 통해 노스카나인 선크림 등 자외선 차단 제품군을 내놓은...
씨엠에스랩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 `들뜨지마` 캠페인 진행 2022-05-17 16:07:24
씨엠에스랩의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가 `마음은 들떠도 썬크림은 들뜨지마`라는 슬로건으로 배우 신혜선과 함께 `썬의 중심 셀퓨전씨` 캠페인 시즌 2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피부와 일상을 응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셀퓨전씨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늘어나는 '젊은 새치' 이젠 뽑지 말고 '새치 샴푸'로 관리하세요 2022-05-11 15:37:13
만들어졌다.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의 피부의학(더마) 테스트 최고 등급도 획득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품평단을 선발해 려 블랙샴푸를 2주 이상 사용하게 된 결과 99% 이상이 제품의 성능에 만족했다고 밝혔다. ○이달부터 올리브영서 판매2030 세대들의 주요 구매 채널인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는 지난해 ...
지우컴퍼니,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푸룻스킨` 신규 론칭 2022-03-18 09:00:00
스킨케어 브랜드 푸룻스킨을 론칭했다. 해당 브랜드는 비타민이 가득한 자연유래 성분을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새로워지는 신선함을 제공하겠다는 철학으로, 비건 인증을 획득한 과일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지우컴퍼니는 이번 신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약국 출근하면 HMP몰부터 로그인…매일 필요한 의약품 주문" 2022-01-26 15:12:07
몰 외에 다른 온라인 쇼핑몰은 거의 이용하지 않는다. HMP몰에서 약국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서다. 그는 “직원들과 약국에서 다과를 하고 싶으면 HMP몰에서 과일을 주문하면 된다”며 “볼펜과 약 봉투 같은 각종 소모품뿐만 아니라 청소 도구도 HMP몰에서 구매하고 있다”고 했다. 최근에는 이 약국장이...
온라인팜 대표 우기석 "헬스케어 빅테크 목표…국내 의약품 유통시장 50% 잡겠다" 2022-01-26 15:10:32
제품이 있다. 치료용 화장품을 의미하는 더마코스메틱 제품인 프로-캄이다. 유산균을 의미하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진정시킨다는 의미의 캄(calm)의 합성어다. 일종의 유산균 화장품이다. 약국을 통해 판매하는 만큼 제품 개발에 한미약품 연구진뿐 아니라 약사들도 참여했다. 이외에도 오스템파마의 구취제거제, 셀트리온제...
LG생건·아모레퍼시픽, 올해 글로벌·디지털로 `도약` 2022-01-03 17:31:04
엔진 상품의 육성에 집중하고, 더마, 웰니스 등 잠재력 있는 비즈니스 확장도 시도하겠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 "시대에 맞지 않는 상품가짓수(SKU)를 과감히 줄이고 데이터 기반으로 재고 관리를 최적화하는 등 비즈니스 전반의 비효율을 개선해야 한다"며 "확보한 자원을 새롭게 재투자해 수익적 성장을 이뤄야 한다"고...
제약사, 더마코스메틱 시장 몸집 불리는데…기준은 `애매` 2021-12-03 17:05:33
올해만 7곳 이상의 제약사가 신규 더마 브랜드를 론칭하며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비교적 일찍 시장에 뛰어든 동국제약의 더마 브랜드 크림은 누적 판매 2,800만개를 돌파하며 효자 제품에 등극했습니다. [박송희 / 동국제약 화장품사업부문 브랜드 매니저: 저희가 원료 수집부터 가공해서 들어와서 주요 액기스 성분을...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517억원...전년비 15.3%↓ 2021-10-29 17:48:23
고유 가치와 시대정신을 반영한 ‘엔진 프로덕트(Engine Product)’를 육성하고, 국내외 디지털 플랫폼과의 협업을 가속화해 온라인 채널의 성장세도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이 밖에 수익성 개선을 위한 사업 체질 개선 작업도 지속하며, 건강기능식품과 더마 코스메틱 등 신성장 동력도 육성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고객만족도 100% 향해 달린다…24개 브랜드 수상 영예 2021-10-26 17:57:30
수상 브랜드◆ 화장품(더마코스메틱) 부문 ‘CLIV’ CLIV(클리브)는 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 (주)아미코스메틱의 홈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다. 대표 상품은 고품질 수분 앰플인 ‘CLIV 멀티 히아루로닉 앰플(멀티 히아루로닉 하이드레이팅 앰플)’이다. 본 제품은 피부 방어막 역할을 하는 피부 장벽이 약화돼 고보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