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년 만에 풀리는 해외여행…항공·면세·화장품 ‘전열 재정비’ 2022-03-31 19:05:15
브랜드를 위주로 하되, 최근 각광받고 있는 더마 브랜드도 추가해 면세 채널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방침입니다. [LG생활건강 관계자: 숨, 오휘를 중심으로 고가 라인을 추가해 럭셔리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입니다. 특히 최근 면세 채널에서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CNP 등 더마 컨셉이 강화된 제품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네오젠 슬림 메탈 맥시카라, ‘마릴린 먼로’와 첫 콜라보 2022-03-24 10:00:00
있을 것 같다”며 “특히 이번 마릴린 먼로와의 콜라보는 제품과 모델의 환상적인 매칭으로 기대가 크다.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모두 마릴린 먼로와 같이 아찔하고 매혹적인 눈매를 가졌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네오젠 더마로지 엑스트라 슬림 메탈 맥시카라 마릴린먼로 모노레드 컬렉션은 3월 말 신세계쇼핑에서 첫...
지우컴퍼니,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푸룻스킨` 신규 론칭 2022-03-18 09:00:00
송지우)가 자연유래 성분이 강조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푸룻스킨을 론칭했다. 해당 브랜드는 비타민이 가득한 자연유래 성분을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새로워지는 신선함을 제공하겠다는 철학으로, 비건 인증을 획득한 과일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지우컴퍼니는 이번 신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고운세상코스메틱, 모성보호 프로그램 확대 2022-02-22 15:51:47
‘피부 과학이 만든 바른 화장품’을 철학으로 2003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를 시작했다. 지난 18년 동안 국내외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닥터지는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고용·직원 성장이 함께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2021년 기준 전체 근로자 평균 연령이 34.5세...
“휴메딕스, 러 백신 생산 기대감↓…올해 주요 사업 성장 기대“ 2022-01-20 08:26:01
대비 30% 증가했을 것으로 예상했다. 올해도 10% 이상 증가할 것으로 봤다. ‘리즈톡신’의 지난해 국내 매출은 2020년보다 18% 증가한 130억원으로, 올해도 10%대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지난해 수출은 줄었지만, 향후 코로나19 환경이 개선되면 회복될 것이란 판단이다. 하 연구원은 “중국 필러(엘라비에)와 필러 관련...
고객만족 향한 노력 빛나는 기업 만든다 2021-12-26 16:19:42
△더마펌(더마코스메틱) △W.LAB(색조화장품)이 △TS샴푸(탈모샴푸) △VODANA(헤어스타일러) △엔프라니(주름개선화장품) △젝시믹스(애슬레저룩) △페네그린(저자극스킨케어) 등이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세계 10대 언론 중 하나인 중국 인민일보의 인민망과...
하이엔드 홈 케어 브랜드 LBB(엘비비), 배우 이민호와 함께 여정을 시작하다 2021-09-03 15:05:00
있는 미래를 현실화시키는 역할에 함께 참여하고 글로벌 홍보를 위한 컬래버레이션도 함께 기획 중이다. 한편 lbb는 스킨케어, 마스크팩 출시에 이어 까다롭기로 정평이 나 있는 독일의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기관의 최상위 등급인 5 star를 취득한 헤어 케어 라인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M&A 귀재' LG생건 차석용, 보인카 인수로 럭셔리 헤어시장 '정조준' 2021-08-31 12:34:45
새로운 M&A에 시장의 관심이 쏠린다. 차 부회장은 2007년 말 코카콜라음료를 인수해 1년 만에 흑자 기업으로 개편한 것을 시작으로 더페이스샵·한국음료(2010년), 해태htb(구 해태음료·2011년), 캐나다 보디용품 프루트앤드패션(2013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코스메틱(2014년) 등을 인수한 바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021-08-29 16:42:21
더마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다. 더마코스메틱이란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과 피부과학을 의미하는 더마톨로지를 합성한 말이다. 에스트라는 의약학적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대해 연구하고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에스트라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 브랜드로서...
“네오팜, 4분기부터 영업실적 본격 성장…주가 저평가" 2021-08-24 08:17:19
대비 14% 늘어나지만, 아토팜 리뉴얼 마케팅비가 증가하고 리얼베리어의 광고비 증가로 전분기 대비로는 소폭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다. 4분기 이후로는 실적이 본격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9%와 11.3% 늘어난 251억원과 70억원을 기록할 것이란 추산이다. 하 연구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