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쇼핑, 불경기에 '불황형 소비' 뚜렷…패션열풍은 '지속' 2014-12-15 10:25:33
선보인 헤어기기 브랜드 '차홍'과 '더블에스샤이니'도 각각 11위와 17위를 기록하며 여성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집에서 간편하게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주는 '로페 뽕고데기'도 지난해 현대홈쇼핑에서 지난해 히트상품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올해도 39만개나 판매됐다.gs샵 화장품 중에서는...
수지, 셀프스타일링 비법 공개…더블에스샤이니면 끝? 2014-07-04 10:41:28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더블에스샤이니 광고기획 담당자는 “수지의 긴 생머리가 웨이브 컬로 자연스레 연출되는 헤어스타일 변신이 제품 콘셉트와 잘 맞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cf를 통해 수지의 색다른 매력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더블에스샤이니 수지편 cf는 오는...
홈쇼핑 히트상품, 뭔가 봤더니 … 올 상반기, '불황형 패션·뷰티' 대세 2014-06-16 11:15:57
차지했다. cj오쇼핑에선 '다이아몬드 빵빵고데기(브랜드명 더블에스샤이니), '차홍헤어시스템 뿌리컬 고데기(차홍)' 등 헤어기기가 새로 10위 권에 입성했다.황준호 cj오쇼핑 영업기획담당 부장은 "올해 상반기 셀프 미용의 유행으로 새로이 순위권에 진입한 브랜드들이 유독 많았다" 면서 "...
CJ오쇼핑, 상반기 히트상품 패션브랜드가 석권…신생 강자는? 2014-06-16 09:20:08
브랜드 '바이엘라(5위)'와 함께 뷰티 관련 브랜드 '더블에스샤이니(7위)', '조성아22(9위)', '차홍(10위)'등 총 5개 브랜드가 히트상품에 신규 진입했다. 모두 패션과 뷰티 등 자신을 가꾸기 위한 상품이란 점이 특징이다. 셀프 미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간편하게 머리를 손질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