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3만 명 다녀간 독립기념관 붉은 단풍나무 숲길, 두 번째 야간 개장 기대돼 2024-10-11 08:07:01
도시, 둘째가라면 서러운 천안 '빵빵데이 축제' 엿보기 최근 대전 빵 축제가 대단한 화제가 되었다. 빵의 도시로 천안도 둘째가라면 서럽다. 일찍이 호두과자로 명성을 떨친 곳답게 전국적인 빵지순례로 명성이 자자한 것. 커다란 돌가마에서 갓 구운 빵으로 전국의 빵순이들을 불러모으는 뚜쥬루빵돌가마는 지난...
백종원에 간택됐나…요리하는 돌아이·철가방 요리사 새 예능 출연 2024-10-10 16:58:19
담임셰프 데이비드 리는 뉴욕 미슐랭 2스타 오너 셰프 출신으로, 육류 요리의 장인이다. 고기 깡패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셰프로 변신한 데이비드 리가 참가자들의 인생 역전을 도울 예정이다. 세 번째 담임셰프 임태훈은 철가방 배달부 출신에서 중식의 강자로 우뚝 선 중식 셰프이다. '흑백요리사'에서도...
현대자동차그룹, 수소·첨단물류로 대전환…미래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한다 2024-10-09 16:32:48
이동 데이터를 축적하고 AI를 접목해 로지스틱스, 도시 운영 체계 등과 연결된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를 구축하는 걸 목표로 하고 있다. SDx 전략의 최종 지향점은 ‘클라우드 트랜스포테이션’이다. 도시 교통을 소프트웨어와 AI 중심으로 재정의해 사람과 디바이스, 그리고 도시 인프라가 연결된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를...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에는 메이크업 클렌징·오일 부문에서 판매 6위에 오르기도 했다. 최근에는 세럼, 아이크림, 크림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빌리프는 지난 2015년 북미 럭셔리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 첫 진출했다. 대표 제품인 ‘폭탄 크림’은 올해 상반기 기준 전세계적으로 14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배웅규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추진단장, “올해 교내창업 고도화에 집중, 2022년부터 외국인 유학생 대상으로 창업교육 운영” 2024-10-07 08:27:15
데모데이 등에서 VCBD와의 연계가 더욱 활발히 이뤄지고 스타트업이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과정에 있어 든든한 기반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믿는다.”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창업 교육도 진행하고 있나 “청년들의 일자리 문제는 여전히 해소되지 않았다는 점에서 청년창업은 우리 학생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되고...
전쟁 벌써 1년인데…포성 멈추지 않는 가자지구 2024-10-06 15:26:59
중부 데이르 알발라 지역 알아크사 병원 인근 모스크와 학교를 표적으로 이뤄졌다. 이스라엘군은 성명에서 데이르 알발라 지역의 이븐 러쉬드 학교와 슈하다 알 아크사 모스크에 있는 지휘통제 센터에서 활동하던 "하마스 테러리스트들을 정밀 타격했다"고 밝혔다. 이스라엘군은 레바논 베이루트 남부 외곽에서도 공세를...
"투자했더니 신기술 쏟아졌다"…현대모비스 R&D 테크데이 가보니 2024-10-03 13:00:03
데이는 현대모비스가 격년 단위로 연구개발 성과를 모아 고객사에만 선보였으나 올해는 이를 외부에도 공개했다. 테크데이가 개최된 현대모비스 의왕연구소 전동화연구동은 연구 개발과 함께 시험 및 성능 평가, 품질분석 등 전동화 핵심 부품 개발을 위한 종합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대표적으로 배터리 시스템(BSA)의...
예멘 반군 "이스라엘 군 주둔지로 '쿠드스5' 로켓 발사" 2024-10-02 16:05:00
가자지구 전쟁 국면에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지원을 명분으로 홍해에서 상선 등을 공격해왔다. 후티는 이스라엘을 향해서도 미사일을 수차례 발사했으며 이에 이스라엘도 지난달 29일 후티의 근거지인 예멘 북부 항구도시 호데이다항을 폭격하는 등 충돌하고 있다. d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신세계인터, 로이비 모델로 데이식스 영케이 발탁했다 2024-10-02 09:37:47
이에 로이비는 데이식스 멤버 영케이를 모델로 발탁,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높이겠다는 포부다. 회사 측은 영케이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했다. 영케이는 이달부터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 나간다. 특히 2030 세대가 타깃인 '오 드...
'대세' 영케이, 화장품 모델 됐다…로이비 "본격 2030 공략" 2024-10-02 09:32:34
밴드 데이식스(DAY6)의 멤버 영케이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젊은 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그를 앞세워 브랜드 화제성과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로이비는 2020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MZ(밀레니얼+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선보인 자체 화장품 브랜드다.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향으로 이들 세대에게 선호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