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슬링스톤’ 디자이너 박종철, 헐리웃이 선택한 아시아 대표 브랜드 되다 2015-10-19 17:37:00
gs홈쇼핑과 브랜드 런칭을 준비하고 있으며 그 수익금으로 2017년에 파리 컬렉션에 진출 할 예정이다. 뉴욕에서 소규모로 패션쇼를 진행해 해외 경험이 있지만 파리는 정식으로 하는 첫 개인 런칭쇼가 될 것. 현재 일본,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의 국가에서 꾸준히 러브콜을 받고 있는 중이라 파리 컬렉션을...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글라스락, 중국 온라인쇼핑몰서 밀폐용기부문 판매 1위 '돌풍' 2015-10-15 07:00:51
5위권에 진입했다.글라스락은 중국 홈쇼핑 채널에서도 호응을 얻고 있다. 4월 중국 동방cj홈쇼핑 진출했다. 중국 창사에 있는 해피고 홈쇼핑에서도 글라스락을 판매 중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중국 롯데마트, 메트로, 샘스 클럽에서 글라스락을 판매한다.삼광글라스는 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이다. 지난해에는 베이징과...
중소 화장품 브랜드도 해외시장서 약진 2015-09-29 02:53:00
도약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해외 홈쇼핑 방송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대만, 중국, 홍콩, 일본 내 홈쇼핑에서 성공적인 1차 판매방송에 이어 일본 QVC와 중국 동방CJ오스샹으로부터 두 번째 러브콜을 받은 것. 일본에서는 진동 클렌저 제품인 `3D 스핀 클리너`를, 중국에서는 개그우먼 이국주를 모델로...
"K푸드 핵심은 김치"…이재현의 '김치로드' 잰걸음 2015-09-24 19:20:11
시작했다. cj제일제당은 관계사인 중국 동방cj홈쇼핑을 통해 ‘byo 피부유산균 cjlp133’을 판매했다. 김치에서 추출한 유산균으로, 장 건강과 피부 가려움증 개선 효능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cj제일제당은 홈쇼핑뿐만 아니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텐마오’ 등...
엘리샤코이, 일본과 중국 홈쇼핑에 연이은 러브콜 2015-09-24 10:15:08
엘리샤코이가 일본 최대 홈쇼핑인 QVC와 중국 동방 CJ 오스샹의 두 번째 러브콜을 받았다. 이번 재판매는 이전 홈쇼핑 완판에 따른 것으로 엘리샤코이의 하반기 해외 홈쇼핑 진출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 중국 동방 CJ 홈쇼핑과 일본 QVC 홈쇼핑은 각각 `3D 스핀 클리너`와 `퍼펙트 커버 쿠션 프리미엄`이...
[특징주]삼광글라스, 이틀째 상승…"단·중기 성장엔진 장착" 2015-09-21 09:24:13
것"이라며 "중국에서는 동방cj 홈쇼핑, 러파이 홈쇼핑 등을 중심으로 글라스락 판매가 늘어나고 있으며 다수의 로컬 홈쇼핑 업체로 판매 채널도 확장되고 있다"고 강조했다.뛰어난 자회사의 수익성장도 중장기 주가 모멘템으로 꼽힌다. 그는 "삼광글라스의 경우 자회사로 군장에너지, 이테크건설,...
엘리샤코이, 중국 시장 진출 본격화 2015-08-26 08:53:29
중국 동방 CJ홈쇼핑에 진출하며, 중국 시장 진출에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의 `3D 스핀 클리너` 제품이 중국 동방 CJ 홈쇼핑에 오는 9월 2일 첫 방송 된다고 26일 밝혔다. 엘리샤코이의 3D 스핀 클리너는 기존에 있던 진동 클렌저와는 다르게 향균 처리된 브러쉬가 피부에 자극 없이 360도...
롯데홈쇼핑, `동반성장 펀드` 1000억 원으로 확대 운영 2015-07-17 09:07:48
홈쇼핑은 중소협력업체와 상생협력을 위한 `동방성장펀드`를 7월부터 400억 원에서 1,000억 원으로 확대 운영한다. 17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롯데홈쇼핑은 최근 지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협력사들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고자 하반기부터 1,000억 원으로 금액을 확대해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중국 TV홈쇼핑, 화장품 유망 유통으로 급부상 2015-06-02 14:59:11
TV홈쇼핑 시장이 최근 몇 년 사이 활기를 되찾기 시작했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중국 홈쇼핑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동방CJ는 2003년 중국의 상하이 미디어와 CJ오쇼핑이 만든 합작회사로 2000년대 초만 해도 중국에는 홈쇼핑 전문 채널이 존재하지 않아 방송 프로그램 사이 10분 간 홈쇼핑을 방영해야...
글라스락, 해외 공략 본격화…3년內 매출 5000억 달성 2015-04-07 20:40:35
최대 홈쇼핑인 cj동방홈쇼핑에 입점한다”며 “밀폐용기 부문에서 락앤락이 빠지고 대신 들어가게 됐다”고 소개했다. 삼광글라스는 신흥시장 진출을 통해 세계 유리 밀폐용기시장에서 20%대에 머물러 있는 점유율을 35%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다.◆“글로벌 업체가 우리 경쟁 상대”국내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