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0% 나만을 위한 여행을 원한다면? 2015-06-29 09:12:00
쏙 드는 여행이었다고 해도, 내게는 썩 맞지 않을 수 있다. 누구나 완벽한 여행을 원하지만, 그렇다고 이를 위해 사전 답사를 가 볼 수도 없는 노릇이다. 최근 이런 문제점을 보완하여 현지판매자에게 직접 여행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여행 직거래 오픈마켓 투어링커가 인기를 끌고 있다. 투어링커에서는 타 여행사와 달리...
디아지오 `쿨 드링커 캠페인 수료식`…5개월 13개 대학서 활동 2015-06-28 11:30:49
`쿨 드링커 캠페인`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총 30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제6기 쿨 드링커 캠페인 홍보대사는 지난 1월 말부터 5개월 동안 전국 13개 대학 캠퍼스를 중심으로 책임 있는 음주문화를 홍보해왔습니다. 특히 올해 홍보대사들은 캠퍼스 축제 기간 동안 전개되는 오프라인 이벤트 기획과 실행에 직접...
디아지오코리아, 대학가 `건전 음주 문화` 정착에 앞서 2015-05-13 11:18:15
쿨 드링커 캠퍼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 12일부터 이달 29일까지 서울 13개 대학교에서 실시되는 캠페인을 통해 `술잔은 천천히, 술자리는 짧게`라는 건전 음주 메세지를 전달할 계획입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지난 1월 선발된 대학생 홍보대사 30명이 투입돼 직접 다양한 이벤트를...
디아지오코리아, 여성후원 나선다 2013-09-03 18:02:53
‘쿨 드링커 캠페인’과 무료 바텐더 교육, 저소득층을 위한 제빵봉사, 시각장애인을 위한 녹음도서 제작 등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학교 캠퍼스 위주로 진행된 ‘쿨 드링커 캠페인’으로 디아지오는 젊은 대학생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미래고객을 확보하는 효과도 얻었습니다. 디아지오는 플랜더블유를 비롯해...
[한경과 맛있는 만남] 김준경 KDI 원장 "KDI도 변해야…국가 아젠다 개발에 사활걸겠다" 2013-07-18 17:09:58
없는 자리가 있으면 조금씩 마시는 ‘소셜드링커(social drinker)’ 수준입니다.” ‘아침형 인간’으로 한결같은 생활 패턴을 유지한 ‘정통 kdi 맨’이었으니 보람도 많았을 게다. 그는 외환위기가 터졌던 1997년 겨울로 시곗바늘을 돌렸다. “7년차 연구원이었을 때죠. 8000개에 달하는 외부감사 대상 기업의 실제...
[레저 라이프] 방충 기능성 의류 `인기` 2013-05-31 17:58:02
재킷을 찾는 고객이 더욱 늘고 있다는 것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은 영국의 헬스가드사(HealthGuard HealthCare Ltd.)에서 개발한 바이탈 프로텍션(Vital Protection) 소재를 사용한 `모스키토 사파리 팬츠`(14만 8천원)를 내놓았습니다. 바이탈 프로텍션은 인체에 무해한 살충 성분이 함유되어 착용했을...
[한경과 맛있는 만남] 서남수 교육부 장관 "부모님은 학교 못 다녔는데 아들은 장관됐으니 효도했죠" 2013-05-31 17:45:19
일에 집중하기 위해서였죠. 지금은 소셜 드링커 수준입니다. 사회생활을 위해 술자리에 가면 한두 잔 마시는 정도죠.” 자유학기제에 대해 시기가 중학교가 적절한지, 학력 저하 우려는 없는지 등의 걱정이 있다고 하자 서 장관은 “사춘기가 바로 꿈을 고민할 적기”라고 강조했다. “중학생들이 뭘 안다고 꿈을 결정하...
디아지오코리아, 대학가 건전 음주문화 캠페인 진행 2013-05-10 09:50:28
29일까지 전국 21개 대학교에서 `2013 쿨 드링커 캠퍼스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쿨 드링커 캠페인은 디아지오코리아가 주류 업계 최초로 지난 2004년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는 캠페인입니다. 이 활동은 대학생 건강증진과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을 위해 무절제한 음주로 인한 피해 예방에서부터 스스로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