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코퀸 한예슬, 남심 사로잡는 `마담 앙트완` 메이크업 2016-01-21 15:40:41
메이크업을 MBC아카데미뷰티스쿨과 함께 살펴봤다. 포인트 1 반짝 반짝 빛나는 탄력 피부 연예계 대표 피부미인 한예슬. 한예슬과 같은 피부표현을 원한다면 평소 체계적인 수분케어를 통해 피부 속부터 탄탄히 가꿔주는 것이 중요하다. 본격적인 베이스 메이크업 전 프라이머를 이용해 모공과 잔주름을 가려 피부 톤을...
[생글기자 코너] 자부심 느끼게 한 '2015 대련 한인 체육대회' 등 2015-12-04 18:57:36
파독 간호사를 잊지 말아야 한다. 그분들의 땀과 눈물을 우리는 잊지 말아야 한다.고은서 생글기자(홈스쿨/중3) kohes310@naver.com떠오르는 핵심 소비층 ‘노무족’을 공략하라‘노모어 미러클(no more uncle)’. 이른바 ‘노무족’은 나이에 얽매이지 않는 膨隙?사고와 행동을 추구하는 ...
[#스타 #헤어] 고준희-나나-효연, 금발의 정석 2015-11-10 14:27:00
자신만의 독특한 패션과 뷰티 포인트로 여성들 및 남심까지 사로잡았다. 최근 여신의 모습으로 등장한 그의 금발 컬러는 ‘허니 블론드’다. ‘허니 블론드’는 사람들이 흔히 생각하는 금발보다 색이 짙은 색으로 ‘금’보다는 ‘노란’에 가까운 컬러다. 마치 꿀을 연상케하는 컬러로 효연처럼 숏컷과 함께 풍성한 컬을...
㈜뉴트리-비앤티월드, 해외 소학교 후원 활동 통해 이웃 사랑 실천 2015-10-29 12:30:00
뷰티 브랜드 ㈜뉴트리와 아시아 패션뷰티 매거진 기업 bnt월드가 중국, 필리핀 등 해외 소학교에 매월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후원 활동을 펼쳐 화제다. 대련 bnt사랑 소학교, 마닐라 드림스쿨, 세부 막탄 드림스쿨, 하얼빈 bnt 사랑 소학교에 매월 장학금을 전달해온 ㈜뉴트리는 어린 학생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을...
[#스타 #헤어] ‘서울패션위크’ 밝힌 스타들의 ‘러블리’ 헤어스타일 2015-10-26 16:57:00
매직한 헤어보다 내추럴한 미(美)를 살려줘 청순한 매력뿐만 아니라 고혹미까지 살려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신상] 가을의 무드를 즐기는 아이템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 ▶ 누구보다 완벽한...
네이처리퍼블릭-비앤티월드, 해외 소학교에 다양한 후원 활동 2015-10-26 10:40:00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아시아 패션뷰티 매거진 기업인 bnt월드와 함께 중국, 필리핀 등 해외 소학교에 매월 장학금을 전달하는 후원활동에 동참하고 있다고 전했다.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대련 bnt사랑 소학교, 마닐라 드림스쿨, 세부 막탄 드림스쿨, 하얼빈 bnt사랑소학교에 매월...
[인터뷰] ‘떠오르는 뷰티 멘토’ 지나, 가수인 그녀가 뷰티에 빠진 이유 2015-10-13 09:30:00
새롭게 떠오르는 뷰티 멘토인 그에게 뷰티 업계의 광고 제안은 먼 이야기가 아닌 것 같다.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저는 저처럼 구릿빛 피부를 더욱 잘 살릴 수 있는 메이크업을 보여드리고 싶거든요. 뷰티 광고뿐만 아니라 정장 광고도 해보고 싶어요. 여자들의 수트가 매니시하면서 은근히 섹시한 매력이 있잖아요”...
[인터뷰] 그녀의 색다른 변신, 유아라 2015-08-24 16:13:00
오디션에 뽑혔었다. 애프터스쿨 멤버가 될 뻔 했는데 아쉽지는 않은지. 나는 헬로비너스 멤버로 뽑혔을 때 하나님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아마도 내가 애프터스쿨 멤버가 되었다면 콘셉트와 맞지 않았을 것이다. 헬로비너스로 데뷔한 것에 대해서는 절대 후회하지 않고 처음부터 같이 시작한다는 것에 의미가 있기 때문에...
[BH 8월3주차 화장품 신상]여자의 품격을 높여줄 가을 화장품 러쉬 2015-08-22 09:17:57
어퓨는 귀엽고 팝한 패키지로 `키덜트`들을 공략하고 나섰다. 토니모리는 진짜 문구인 듯한 리얼리티 문구 디자인의 메이크업 라인인 `마이스쿨룩스`를 내세워 가을 시장 공략에 나섰다. 마이스쿨룩스는 심플한 문구 디자인과 화장품이 만나 탄생한 뷰티 아이템이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스피디한 메이크업 효과를 자랑...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고객을 찾아서` 활발한 유통 다각화 2015-08-19 19:00:14
모니터를 배치,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법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8월 29일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포니의 메이크업 시연, 9월 5일 오후 걸그룹 애프터스쿨 나나의 팬사인회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수도권 최대 규모로 오는 21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도 화장품 브랜드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