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마트팜, 풋스파&건식 사우나…하이엔드급 리치 하우스 `판교 디오르나인` 2022-08-29 15:18:09
판교 디오르나인은 다양한 어메니티 시설을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프라이빗한 원스톱 라이프도 기대할 수 있다. 고품격 생활편의시설부터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상업시설까지 모두 단지 안에 조성돼 있기 때문이다. 판교 디오르나인은 판교 대장지구 내 중심상업지역인 1-1,2BL(A블럭)과 1-2,3BL(B블럭)에 들어서며 지하...
원자재값 상승 기조 속 전매제한 없는 하이엔드 주거시설 관심 2022-07-29 14:45:22
‘판교 디오르나인’이 공급된다. 판교 디오르나인은 총 144실 규모지만 2블록으로 구분돼 있어 100실 미만 오피스텔에 해당된다. 때문에 규제지역에 위치해 있어도 전매제한을 받지 않아 계약 즉시 분양권을 거래할 수 있다. 주거형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판교 디오르나인은 아파트와 비교해 청약, 세금 등의 규제를 덜...
골프단 품은 중견 건설사 "홍보 효과 예상보다 크네요" 2022-06-28 17:50:58
더 럭스나인’ ‘안양 디오르나인’ 등을 공급한 수도권 기반의 중견 시행·시공사다. 주로 분양 상품을 공급하는 회사인 만큼 타깃 소비자인 40대 이상 연령층이 프로 골프의 주요 팬층과 겹친다는 설명이다. 국내 건설사, 신탁사 등 건설업계가 운영하는 골프단은 남녀 투어를 합쳐 12곳에 이른다. 2009년 남성 골프단을...
"상하이 봉쇄 속 럭셔리 브랜드, VIP고객 특별관리" 2022-05-12 17:40:12
라메르는 얼굴 마사지법 강좌, 디오르는 프리미엄 요가 강좌, 프라다는 작가와 음악인들이 추천하는 책과 영화, 음반에 관한 문화 강좌 등을 운영한다. 중국 소셜미디어 웨이보의 한 이용자는 "전염병 기간, 계층 구분이 더욱 분명해졌다"며 "보통 시민은 쌀을 구하기 위해 달려 나가야 하지만 럭셔리 브랜드들은 VIP...
‘판교 디오르나인’, 최고 121.3대 1 경쟁률 기록 2022-04-04 14:02:36
통해 디오르나인만의 확실한 하이엔드 주거시설의 가치를 확인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번 판교 디오르나인에도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안강건설은 지난 3월 여자 프로 골프단을 창단했다. 세계 최고 수준의 KLPGA 선수들을 후원하는 동시에 이를 통한 브랜드 및 건설사의 홍보효과도 동시에 기대해 보겠다는...
판교 숲세권 갖춘 `판교 디오르나인` 31일부터 청약 진행 2022-03-30 11:20:30
대장지구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판교 디오르나인’이 본격적인 청약 일정을 진행한다. 오는 31일 거주자 우선청약을 시작으로 4월 1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 일반 청약은 4월 1일 진행, 2일 당첨자 발표를 하며 이후 정당계약은 4~5일 이틀간 진행한다. 청약 접수는 판교 디오르나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고급 커뮤니티 따라 높아지는 투자만족도, 수익형 부동산 시장 인기 상승 2022-03-23 14:28:04
대장지구에 '판교 디오르나인' 오피스텔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0층, 전용면적 84㎡, 총 144실의 오피스텔 및 상업시설로 이뤄진다. 입주민에게는 스마트팜, 족욕 스파 및 사우나, 럭셔리 라운지, 하이엔드 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할 계획이다. 선원건설은 부산 해운대구 우동 일대에...
판교 대장지구에 '판교 디오르나인' 분양 예정 2022-03-10 14:29:59
판교 대장지구에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주거 상품인 '판교 디오르나인' 분양에 나선다. 대장지구는 '남판교'라고 불릴 정도로 판교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안강건설은 판교 대장지구 내 중심상업지역인 1-1,1-2,2,3BL에 주거형 오피스텔과 단지 내 상업시설을 공급한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0층,...
팬데믹이 만든 소비 변화…도박·사치품에 돈 몰렸다 2022-02-19 08:00:05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LVMH는 루이뷔통, 디오르, 펜디, 불가리, 티파니, 헤네시 코냑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회사다. 전년 매출과 비교하면 44% 증가한 수치고, 세계 경제가 코로나19에 발목 잡히기 전인 2019년 실적과 비교해도 20% 증가한 것이다. 지난해 순이익은 120억 유로(약 16조 원)로 2020년보다 156%,...
루이뷔통, 전 세계 제품가격 인상…구체적 인상폭 비공개 2022-02-16 19:03:15
한편, 루이뷔통, 디오르, 셀린느와 같은 브랜드를 거느린 LVMH는 지난해 642억유로(약 87조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렸다. 이는 전년 대비 44% 증가했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생 이전인 2019년 실적과 비교해도 20% 늘어난 수치다. 2021년 순이익은 120억유로(약 16조원)로 2020년보다 156%, 2019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