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비건 중식 메뉴 및 친환경 패키지 출시 2022-04-18 13:50:09
디자인의 휴대가 용이한 친환경 소재 실리콘 컵으로 재사용이 가능한 빨대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또한 투숙 기간 중 개인 텀블러를 가지고 호텔 1층 그랜드 델리 방문 시, 아메리카노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지속 가능한 럭셔리(Sustainable Luxury)’를 지향하는...
LG전자, 첫번째 'UP가전' 내놨다…'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출시 2022-03-15 10:19:21
꺼진다. 특히 한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무게는 생수 한 병과 비슷한 640g이다. 골드·라벤더·민트·망고 등 4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27만9000~30만9000원이다. 이재성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부사장)은 "강력한 청정·위생 성능과 차별화된 업그레이드 기능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현대카드, 신용카드 디자인 적용한 일상용품 '아워툴즈' 출시 2022-02-24 09:04:44
플레이트의 디자인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해왔다. 2009년 '현대카드 초콜릿(Chocolate)'과 2011년 '현대카드 티(Tea)'를 선보인 데 이어 2019년 생수 '아워 워터(Our Water)'를 출시하기도 했다. 현대카드는 "일상 속에서 자주 사용하는 도구들의 정형화된 디자인을 현대카드의 시각으로...
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 무라벨' 선보여 2022-02-03 14:43:02
생수인 닥터유 제주용암수에 라벨을 없앤 '닥터유 제주용암수 무라벨'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닥터유 제주용암수 무라벨은 라벨을 없애 비닐 사용량을 줄이고, 분리배출 편의성과 페트병 재활용 효율성을 높였다. 기존 병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라벨이 있던 자리에 '닥터유 용암수'를 음각으로...
뚜레쥬르, 종이빨대 도입…오리온은 '무라벨 제주용암수' 출시 2022-02-03 08:57:15
이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자사 생수 브랜드 '닥터유 제주용암수'의 무라벨 제품을 1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병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라벨이 있던 자리에 'Dr.You 용암수'를 새겼고 제품명, 식품유형, 영양정보 등은 묶음용 포장에 기재했다. 오리온은 10일에는 530㎖ 제품을...
사회적경제기업 투자 유치 지원…'소셜디자인 데모데이' 2021-11-30 11:00:10
투자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소셜디자인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서울 삼성동 JBK컨벤션홀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올해 선발된 사회적경제조직 중 우수기업 10곳이 참여해 30여개 투자사를 상대로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참가 업체는 프리랜서 창작자들이 자신의 콘텐츠를...
포스코건설, 주거 서비스 브랜드 ‘블루엣’ 론칭 2021-11-11 14:05:57
작년에 리뉴얼된 더샵의 철학, 디자인 등과 통일감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입주민에게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코자 지난 9년간 사용해오던 서비스브랜드인‘온마음서비스’를 ‘블루엣’으로 변경했다. ‘블루엣’은 수레국화와 같이 파란색 꽃을 피우는 식물을 뜻한다.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포스코건설, 차별화된 주거 서비스 브랜드 ‘블루엣’ 론칭 2021-11-11 11:03:21
작년에 리뉴얼된 더샵의 철학, 디자인 등과 통일감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입주민에게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코자 지난 9년간 사용해오던 서비스브랜드인 ‘온마음서비스’를 ‘블루엣’으로 변경했다. ‘블루엣’은 수레국화와 같이 파란색 꽃을 피우는 식물을 뜻하는 것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99.9% 살균…한솔홈데코, 친환경 보드로 '안심 부엌' 만든다 2021-10-19 15:31:15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디자인 혁신 위원회를 발족할 예정이다. 김경록 한솔홈데코 대표는 “고객에게 디자인은 물론 친환경과 기능성 등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대규 기자 powerzanic@hankyung.com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꾸며지는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2021-10-19 10:33:13
있다. 업사이클링은 재활용품에 디자인 또는 활용도를 더해 그 가치를 높인 제품으로 재탄생 시키는 것을 뜻한다. 또 이 플라스틱 화분은 각 홀의 티마커로 쓴 뒤 대회 우승자에게 시상 할 때도 사용될 예정이다. 참가 선수 및 대회 관계자 모두가 업사이클링 ESG 실천에 동참하도록 라운지, 미디어센터 등 대회장 곳곳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