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수저' 최현석·여경래, 광주서 김치요리 한판 대결 2024-10-14 17:31:21
19일, 다양한 로컬 커피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동명커피산책은 26일 열린다.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지난달 25일 ‘국가관광전략회의 확대조정회의’에서 지역 축제 통합브랜드 우수 사례로 ‘G-페스타 광주’를 언급했다. 이승규 광주시 신활력추진본부장은 “유 장관이 축제 통합브랜드 우수 사례로 G-페스타...
"커피에 디저트까지 주는데…" 요즘 2030 몰려간다는 이곳 2024-10-14 10:45:52
한식 뷔페(70.2%) 순이었다. 특히 다른 뷔페보다 가격이 높은 호텔 뷔페는 2016년(55.3%) 이후 16.2%포인트나 뛰었다. 엠브레인은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가성비 상품과 '특별한 경험'에 지갑을 여는 소비 양극화가 이뤄지고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다수의 소비자는 '가성비'를 기준으로 뷔페를 택하는...
흑백요리사 '밤티라미수'에 열광하더니…맛 바꾼다는데 무슨 일? 2024-10-14 08:10:04
디저트 밤 티라미수를 선보여 "압도적 1위"라는 평을 받았다. '흑백요리사' 우승자 발표 후 출시된 '밤 티라미수 컵'은 예약 판매 단계에서 20분 만에 준비된 물량 20만 개가 동났을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심지어 웃돈을 받고 판매한다는 중고거래 게시물까지 등장했다. '밤 티라미수 컵' 정가는...
"흑백요리사 셰프들, 연락도 어려워"…망한 줄 알았는데 '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2 14:45:03
당시 “호텔 디저트 같다”는 평을 받으며 화제 몰이에 성공한 메뉴입니다. 넷플릭스 공식 파트너인 GS25는 ‘이모카세 1호’ 김미령 셰프, ‘만찢남’ 조광효 셰프, ‘철가방요리사’ 임태훈 셰프, ‘일식끝판왕’ 장호준 셰프와 협업해 공식 IP 협업 상품 ‘편수저 시리즈’를 출시하기로 했습니다. 이를 두고 소비자들의...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 롯데월드타워에 모인 이유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4:39:35
디저트도 즐길 수 있다. 축제 현장에는 30개 가량의 부스가 마련됐다. 스타벅스, 동서식품 카누, SPC 커피앳웍스, 엔제리너스, 이디야 등 국내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들이 잔디광장에 부스를 차리고 다양한 행사로 시민들을 만났다. 스타벅스는 개인 텀블러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 특별 '오텀 블렌드'로...
세계 각국의 디저트를 한자리에 ‘2024 서울디저트위크’ 11~17일 개최 2024-10-10 14:17:09
기간동안 더현대서울 지하 1층 팝업존과 서울디저트위크에 참여하는 모든 파티세리 브랜드 매장에 결제 단말기 ‘토스 프론트’와 전용 소프트웨어 ‘토스 포스’를 지원한다. 고객들이 토스 프론트에서 토스신용페이로 결제 시 30% 할인(최대 1만원 한도)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토스존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디저트도 저당이 대세"…메가MGC커피, 저당 우유·초코 생크림 케익 2종 선봬 2024-10-10 11:56:43
수 있는 저당 케익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식음료 업계에서 헬시 플레저의 지속적인 유행에 따라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추구하는 '로우 스펙 푸드'의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 트렌드 리더로서 메가MGC커피는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에 이어 저당 케익 2종을 출시하게 됐다....
매일유업, 페레로·상하목장 등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공략 2024-10-09 16:10:51
모양의 상하목장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새로 출시했다. 한입 크기의 아이스크림으로 식후에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다. ‘상하목장 하트바이트 쿠키앤크림’은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밀크 아이스크림과 쿠키 샌드를 합친 맛이다. 밀크 초콜릿 코팅에 바삭한 초코 크런치를 더했다. ‘상하목장 하트바이트 피스타치오’는 밀크...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에 '냉동 간편식 특화 매장' 선봬 2024-10-09 06:00:03
피자, 치킨, 핫도그, 디저트 등 전통 간식류 냉동 상품의 매출 규모가 2배 이상 크기 때문이다. 롯데마트는 데일리 밀 설루션을 냉동 간편식의 시험대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유행 상품과 단독 상품을 적극 도입한 후 고객 반응이 우수한 품목을 전 점포로 확대해 가공식품의 상품 경쟁력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또...
"살찔 걱정 없겠네" 환호…'제로 초코파이' 드디어 나왔다 2024-10-08 17:02:23
내는 게 중요 과제였다. 롯데웰푸드는 2년여 간의 연구·개발(R&D)을 통해 설탕이 들어가지 않았지만 달콤하고 쫄깃한 ‘무설탕 마시멜로’를 만드는 데 성공, 신제품에 이를 적용했다. 회사 측은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라고 의미 부여했다. 롯데웰푸드는 설탕과 당류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