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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메프 사태’에 야놀자 대표 “여행업 신뢰 회복 앞장” [뉴스+현장] 2024-08-07 17:50:08
활동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본인 인증, 해외카드 결제 제한과 같이 방한 여행의 장벽을 해소할 방안으로 ‘디지털 혁신’을 제시했다. 숙박, 커머스, 배달, 택시 호출 등 각 분야 로컬 플랫폼들과의 응용프로그램인터페이스(API) 연동을 통해 하나의 게이트웨이 앱을 구축한다면 외국인들이...
야놀자 대표, 티메프 사태에 "여행업 신뢰회복 만전 기할 것"(종합) 2024-08-07 11:58:27
등 관광객의 반복적인 소비 활동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한국 고유의 문화자산을 활용한 숙박 문화 브랜딩과 지역별 스토리 개발, 쇼핑·미식 등 관광객의 반복적인 소비 활동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제언했다. 그러면서 "서울 성수동 등 내국인에게 인기 있는 장소가 외국인 수요가 높다는 점에...
카카오 '단골거리' 1차 사업 종료…"8개 상점가 디지털 전환" 2024-08-07 10:15:17
사업 종료…"8개 상점가 디지털 전환" 소상공인 만족도 높아…"2차 사업서는 상권당 지원 기간 8주로 확대" (서울=연합뉴스) 노재현 기자 = 카카오[035720]는 기업재단 카카오임팩트,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진흥공단, 동반성장위원회와 함께 진행한 '단골거리'의 1차 사업으로 전국 8개 상점가의 디지털 전환을...
AI사관학교가 '잡페어'까지…준비된 취준생 500여명 몰렸다 [현장+] 2024-08-04 09:00:01
KT 에이블스쿨이 양성한 디지털 인재를 대상으로 채용 상담을 진행했다. 티맥스그룹 관계자는 "지난 4기부터 잡페어에 참석하고 있는데 당시 뽑힌 에이블스쿨 수료생들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이번에도 참석하게 됐다"며 "지난 기수보다 참석 계열사도 5개에서 8개로 늘렸고 채용인원도 두 자릿수로 대폭 늘릴 계획이다....
차봇, 단독 차량 큐레이션 서비스 '브랜드 특별관' 론칭 2024-07-26 10:51:10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페이지를 통해 국내 고객 맞춤형 트림인 ‘그레나디어 코리아 팩’ 구매 알림 신청이 가능해 해당 상품을 기다리는 많은 고객들의 빠른 구매를 도와 서비스 경험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 또 온라인에서의 브랜드 경험이 오프라인에서 이어질 수 있도록 ‘시승 신청’ 서비스를 제공하고 성수동 소...
차봇 단독 차량 큐레이션 서비스 '브랜드 특별관' 선봬 2024-07-26 09:04:48
고객 맞춤형 트림인 '그레나디어 코리아 팩' 구매 알림 신청이 가능해 해당 상품을 기다리는 많은 고객들의 빠른 구매를 도와 서비스 경험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 또, 온라인에서의 브랜드 경험이 오프라인에서 이어질 수 있도록 '시승 신청' 서비스를 제공하고, 성수동 소재에 위치한 '이네오스...
BNK부산은행, KSQI 3년 연속 1위 2024-07-24 18:11:04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 3년 연속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KSQI는 34개 산업에서 140개 기업·기관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 체감 만족도를 조사한다. 부산은행은 매월 영업점 직원을 대상으로 ‘CS 맞춤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동양생명,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생명보험 부문 7년 연속 1위 기업 수상 2024-07-24 15:36:09
진행한다. ‘힐링캠프’ 데이에는 고객을 최전선에서 응대하는 민원 업무 담당자들의 다양한 마음 건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 금융과 해당 채널 이용이 어려운 고령층과 장애인 등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전담 응대 직원도 지정한다. 최근에는 서울 동대문역 인근 종로 사옥에 ‘동양생명 강북플라자’를 ...
동양생명, '우수 고객서비스' 부문 7년 연속 생보업계 1위 2024-07-24 11:04:36
위해 온라인으로 반기별 직무 교육과, 고객 응대 직원들의 감정 케어를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관리자들을 대상으로는 별도의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대면 교육을 추가적으로 진행한다. 또한 디지털 금융 이용이 어려운 고령층 및 장애인 고객과 같은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전담 응대 직원을 지정했다. 동양생명은...
한국주택금융공사, 주택금융 서비스 품질 정기적 점검…맞춤형 대응 교육 2024-07-23 16:14:37
기여하고 있다. HF공사는 매년 자체 고객만족도(CSI) 조사와 고객 접점 서비스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지점별 맞춤형 피드백 교육, 상황별 고객응대 표준매뉴얼 제작 등을 추진해 고객·현장 중심 주택금융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 또 주택금융소비자보호위원회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