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국민은행,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조사서 은행부문 1위 2024-09-20 15:17:08
KB국민은행은 고객경험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앱 기능을 개선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 약 7천건의 앱 리뷰 분석을 통해 개선점을 찾아내 안정적인 시스템 유지에 활용하고 있다. 또, 현장 직원과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운영해 불편사항을 해결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스타뱅킹은 KB금융그룹의...
선선한 가을바람 솔솔…집안 분위기 바꿔볼까 2024-09-19 16:16:17
있다. 고객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우주 창호 대리점에 대해 본사에서 직접 ‘유통 이맥스 클럽’ 인증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부터 평가 기준과 인증 제도를 한층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천장재 신제품 ‘석고텍스 플러스’는 기존 제품 대비 규격을 1.5배 확대해 자재 소요량을 줄여 공사비를...
삼성전자, 디지털고객경험지수 종합가전 2년 연속 1위 2024-09-13 08:31:55
삼성전자, 디지털고객경험지수 종합가전 2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한국표준협회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에서 종합가전 부문 최고점을 받아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종합가전·자동차·은행 등 15개 산업 분야 총 48개 브랜드를...
엑소텍, 로지스 테크 도쿄 2024에서 창고 자동화 솔루션 선보인다 2024-09-09 09:00:11
피킹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고객의 기존 토트나 박스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도입이 용이하며, 시스템 내 버퍼링 기능으로 효율적인 재고 관리가 가능하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과를 보이고 있다. 엑소텍에 따르면 창립 6년 만에 손익분기점을 달성했으며, 현재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고객 사이트를 운영 중이다. 매출의...
[제2서울핀테크랩 스타트업 CEO] 웹3 기반 인플루언서 팬덤 플랫폼을 운영하는 IP 테크 스타트업 ‘폰드메이커스’ 2024-09-06 11:07:19
제공한다. 입점한 스타와 팬 유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기획 이벤트와 디지털 굿즈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굿덕은 아티스트와 팬들이 긴밀히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이자 콘텐츠 자체를 팬들에게 디지털 굿즈로 제공할 수 있는 웹3 마켓 솔루션이다. 다년간의 고객 조사와 앱 충성 유저 행동 분석을...
LGU+ "디지털 고객 경험지수 평가서 이동통신 부문 1위" 2024-09-06 09:28:27
LGU+ "디지털 고객 경험지수 평가서 이동통신 부문 1위" "고용노동부 주관 일자리 으뜸 기업에도 선정"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4 디지털 고객 경험지수' 평가 이동통신 부문에서 1위를 했다고 6일 밝혔다. 디지털 고객 경험지수는 가입자가 다양한 디지털...
4대 생명보험사 CEO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말말말 2024-09-05 06:00:44
디지털화 로드맵에 따라 디지털 기반 업무 및 모바일 환경을 획기적으로 전환하겠습니다. 보유 CSM 규모를 좌우하는 유지율 및 손해율을 효율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AI 언더라이팅 등 대고객 업무의 디지털 전환을 강화하겠습니다. [3] 고객에게 양질의 상품을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기업 디지털 채널의 만족도 평가, 15개 부문에서 1위 기업 선정 2024-09-04 16:07:06
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1위 기업 인증수여식’을 개최한다. DCXI는 한국표준협회와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이 지난해 공동으로 개발한 지수다. 기업이 제공하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의 구매와 소비 과정 전체에 걸쳐 얼마나 만족했는지 그 경험치를 평가하는 지표다. 이를...
KB국민은행, 공공서비스까지 품은 슈퍼앱…'국민앱'으로 성장한 'KB스타뱅킹' 2024-09-04 16:06:19
KB국민은행이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4년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시중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B국민은행은 정보 품질, 개인화 요인, 시스템 품질 등 모든 항목에서 고르게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KB국민은행의 대표 플랫폼인 KB스타뱅킹이 ‘슈퍼앱(다양한 서비스를 한데 모아놓은 앱)’ 전략으로 KB금융...
삼성전자, AI·스마트싱스로 연결성 강화…차별화된 경험 제공 2024-09-04 16:03:18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종합가전 부문 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삼성전자는 고객 중심 멀티 디바이스 경험(MDE) 서비스를 통해 기기 간 연결로 소비자들의 일상 속 불편함을 해소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진화된 인공지능(AI) 기능과 스마트싱스(SmartThings) 기반의 연결성을 강화했다. 구매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