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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C&C, '금융 AI 인턴' 출시…AI·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결합 2024-04-25 08:30:01
개발하기 위해 기업 특화 AI 설루션인 '솔루어'(Solur)와 종합 디지털 RPA 플랫폼 '드리고'(DREAGO) 등을 결합했다. 금융 AI 인턴은 모바일 창구부터 자산 관리, 재무 관리 등 금융 공통 업무와 ▲ 은행 여·수신 및 외환 업무 ▲ 카드 발급, 대금 정산 업무 ▲ 보험 대면 채널, 계약 관리, 보험금 청구 업...
"우체국에서도 경남은행 입·출금 서비스됩니다" 2024-04-23 12:00:34
바 있다. 이에 따라 경남은행 고객은 우체국 창구에서 입금, 지급, 조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자동화기기에서는 입금, 지급, 이체, 계좌잔액 조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우정사업본부는 문을 닫는 은행 점포가 늘어남에 따라 고령층을 비롯한 디지털 취약계층의 금융 서비스 이용을 위해 지난 1998년 씨티은행을...
일·학업 병행…커리어로 무장…도전! MBA, 제2 인생 설계한다 2024-04-18 16:18:24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MBA’도 운영 중이다. DT란 기업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경영 프로세스, 조직 문화, 고객 경험과 비즈니스 모델 전반을 혁신하는 것을 말한다. 이 과정은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제공하는 게 목표다. 세종대 MBA는 빅데이터, AI와 경영을...
유베이스 그룹,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역본부 고객센터 위탁기업 선정 2024-04-04 12:58:28
분들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기고 다양한 고객 서비스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라 전했다. 한편 유베이스 그룹은 자회사인 한일네트웍스, 넥서스 커뮤니티와 함께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45개 이상의 BP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국내 BPO기업으로는 유일하게 말레이시아·일본·대만 등 해외 시장에 직...
"종이 필요 없다"…미래에셋생명, 모바일 안내장 행사 실시 2024-03-25 10:29:11
이벤트’는 미래에셋생명 ESG경영의 일환으로 고객들과 함께 ESG를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종이 업무 기반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해 물과 탄소 절감을 하여 친환경 경영을 지속한다는 취지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은 모바일로 안내장을 수령할 경우 우편유실 등으로 인한 계약정보의 유출 위험성을 방지 할 수 있고, 간편하...
[게시판] HCN, '디지털 미디어 혁신 파트너' 비전 선포식 2024-03-13 10:34:51
[게시판] HCN, '디지털 미디어 혁신 파트너' 비전 선포식 ▲ HCN(대표 원흥재)은 12일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비전 선포식을 열고 '고객의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드는 우리 지역 디지털미디어 혁신 파트너'라는 새 슬로건을 공표하며 고객 중심의 경영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올해는 '대나무숲...
'만년 적자→사상최대 실적' 확 달라진 롯데손보의 경영 비결[PEF 밸류업 사례탐구] 2024-03-06 08:31:03
성장했다. 영업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디지털 전략도 병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총 400억원을 투입해 개발한 설계사 영업 지원 플랫폼 ‘원더앱’을 내놨다. 교육·설계·청약·고객관리에 이르는 보험 영업의 전 과정을 모바일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원더앱을 통해 현재 3000명 수준인 전속설계사를 최...
기업은행 "중기 등 법인사업자도 비대면 대출 신청 가능" 2024-03-04 15:06:01
산정해 고객과 대출 상담을 진행한다. 다만 개인사업자의 경우 비대면 상담이 가능하지만, 법인사업자의 경우 상담을 위해 창구를 방문해야 한다. 특히 비대면 신용대출을 신청한 개인사업자는 당일 비대면 심사 후 최대 1억 원까지 계좌로 바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김성태 기업은행장은 "대출통로 박스 서비스를 통해...
하나카드, 고객 패널 발대식…"내부 프로세스 개선" 2024-02-23 10:24:51
23일 밝혔다. 하나카드 고객 패널은 2017년부터 다양한 손님의 목소리를 전달하고 손님과의 진정한 소통을 위한 창구 역할을 하고 있으며 올해로 8기 패널을 맞이하였다. 이번 고객 패널은 역대 가장 많은 지원자가 몰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심사를 거쳐 총 15명이 선정되었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세대 및...
맞춤형 자산설계에 스마트 ATM까지…'디지털 우체국' 변신한다 2024-02-12 06:31:01
창구 대면 업무의 82% 수준까지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비대면 우편·금융 서비스를 위한 1대1 원격 상담 방식의 통합 디지털데스크 시스템도 개발해 구축하기로 했다. 다만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많다는 점을 고려해 이러한 무인 시스템과 기존 유인 창구를 함께 가동하는 복합 점포 형태로 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