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젊은 거부들의 패밀리오피스 전성시대 2019-01-22 16:58:15
딜라이브(옛 씨앤엠)를 팔아 1조원대 거부 반열에 올랐다. 이후 투자회사 에이티넘파트너스를 만들어 전문투자자로 변신했다. 에이티넘은 벤처기업과 자원 분야에 활발히 투자하면서 투자업계의 큰 손으로 자리매김했다. 한섬을 매각한 정재봉 사장이 세운 개인투자회사 한섬피앤디, 큐릭스를 매각한 원재연 회장이 설립한...
딜라이브, 국내 최대 규모 헬리오시티 유료방송 가입자 유치전 초반 돌풍 2019-01-15 15:05:39
있다. 입주 초기에 불과하지만 통신3사와의 유치 경쟁에서 딜라이브는 TFT를 구성, 현장에 직접 투입해 신속한 설치, A/S가 가능한 ‘원 스톱(One stop)’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효율적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또 가입자 유치전에서 외부 인력을 사용하지 않아 그 만큼의 비용이 줄어든 만큼 가입자...
"비데 사고 비발디파크로 떠나자" 콜러노비타 `윈터 프로모션` 개최 2019-01-08 10:37:13
노비타 `스파 플러스 비데`(BD-AE91)를 구매하면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노비타 몰(E-shop)뿐만 아니라 인터파크, 티몬 등에서 구매한 고객도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노비타 몰은 오는 20일까지 비데 구매 고객 선착순 250명에게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증정한다. 오는 11일 열리는 인터파크...
딜라이브, 방송셋톱에 카카오미니 음성제어 서비스 2019-01-04 11:02:11
딜라이브, 방송셋톱에 카카오미니 음성제어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은 디지털방송 셋톱에도 카카오[035720] 스마트 스피커를 연동해 음성으로 제어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딜라이브는 작년 9월 업계 최초로 플러스OTT박스에 카카오 스마트 스피커 연동서비스를 시작한...
딜라이브 방송셋탑에도 카카오미니 연동서비스 시작 2019-01-04 10:27:29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딜라이브는 카카오와의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쉽 강화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연내 입점을 목표로 카카오톡을 통해 딜라이브 플러스UHD OTT박스를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로써 현재 온라인 및 콜센터를 통해 판매하고 있...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2-20 15:00:02
181220-0403 경제-008410:54 딜라이브, 동영상 플랫폼 '데일리모션'과 업무 협약 181220-0404 경제-008510:55 티몬 올해 매출 1위 상품은…20대 노트북, 30대 육아용품 181220-0405 경제-008610:55 BGF, 가정해체 아동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181220-0412 경제-049111:00 "수출증가세 이어가자" 내년 수출기업에...
딜라이브, 동영상 플랫폼 '데일리모션'과 업무 협약 2018-12-20 10:54:49
딜라이브, 동영상 플랫폼 '데일리모션'과 업무 협약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은 데일리모션과 업무제휴 협약을 하고, 글로벌 콘텐츠를 공급한다고 20일 밝혔다. 데일리모션은 유럽 동영상 플랫폼으로 구독자는 3억명 정도다. 딜라이브는 이달 말부터 딜라이브 플러스OTT를 활용해...
딜라이브 OTT, 유럽 최대 콘텐츠 플랫폼 데일리모션과 업무제휴 협약…글로벌 콘텐츠로 차별화 2018-12-20 10:10:01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딜라이브 플러스OTT는 11월말 기준으로 누적판매 30만대를 돌파해 OTT박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3만 여편이 넘는 무료 콘텐츠를 바탕으로 판매량을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 딜라이브는 특히 이번 데일리모션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딜라이브 플러스OTT에 또 하나의 킬러...
딜라이브, 해머엔터테인먼트와 MOU 체결…‘이누야샤’ 모바일게임 OTT박스에 탑재 2018-12-07 10:10:30
‘이누야샤’가 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되면서 딜라이브 플러스 OTT 박스에 탑재된다.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와 해머엔터테인먼트가 MOU를 체결하고 ‘이누야샤 모바일’(가칭)을 비롯해 현재 개발진행 중인 게임들의 딜라이브 인프라 활용 서비스 방안을 공동 추진한다. 이번 계약으로 해머엔터테인먼트는 신작...
딜라이브 OTT 사용자 시청시간 늘었다 2018-11-05 10:21:59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 카카오미니C와 연동되는 ‘딜라이브 플러스UHD’의 월평균 이용시간이 47.3시간으로 집계됐다. 이는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 전체 월평균 이용시간 26.9시간보다 월 20시간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 전체 사용자들은 하루 평균 54분을 이용한 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