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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디뵈르하우스-현대백화점면세점, 명품백 모양 크루아상 한정판 출시 2024-05-12 09:00:02
테디뵈르하우스의 스테디셀러 음료인 딸기 라떼를 업그레이드한 음료로 상큼한 딸기 라떼에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토핑을 올려 달콤한 맛을 더욱 부각시켰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입클럽(HYPE CLUB)’은 MZ 세대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으로 멤버십 론칭을...
"3000원만 긁어볼까" 주운 카드 무심코 썼다간…'이럴 수가' 2024-05-09 20:16:51
1개와 딸기우유 1개를 구입하면서 B씨의 체크카드를 제시했다. 하지만 이 카드가 잔액 부족으로 결제되지 않자 B씨 부친 명의의 카드를 재차 내밀었다. 편의점 종업원은 해당 카드가 A씨 소유인 것으로 알고 결제를 한 뒤 물품을 건넸다. A씨가 구매한 물품의 가격은 총 2900원이다. 수사당국은 A씨에게 사기, 사기미수,...
시나몬랩, 엘리트 내추럴과 합작법인 '오가닉 엘리트 코리아' 설립 최종 계약 2024-05-09 09:16:42
엘리트 내추럴사와 합작법인(JV) 설립을 통해 4조원 규모의 착즙 시장에 진출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NFC 제품을, BTB 기업 대상으로 고품질의 유기농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표적인 유기농 라인업으로는 사과, 오렌지, 딸기, 수박, 체리, 비트, 배, 자몽, 토마토 등 26종을 비롯해...
대전에서만 파는 성심당, 어린이날 대목에 쇼핑몰 '해킹' 2024-05-07 08:38:15
출시된 딸기시루는 지난 크리스마스에 8시간 넘게 줄을 서는 대기열이 늘어섰고, 온라인상에서는 원가의 3배 가격에 되파는 사례도 등장했다. 딸기철이 끝난 최근에는 망고를 넣은 망고시루가 인기를 끌고 있다. 성심당의 인기와 함께 지난해 1243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는데, 이는 프랜차이즈를 제외한 단일 빵집 브랜드...
초유의 '살인 홍수'까지 덮쳤다…"금사과는 시작일 뿐" 2024-05-06 13:20:01
가공식품 가격 불안을 야기해 전 세계 중앙은행들이 금리정책을 수립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만들고 있다. 지난 3일 미국 옥수수 선물 가격은 1월 말 이후 최고 수준으로 치솟았다. 콩도 한 달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핵심 요인으로는 홍수로 최대 수출국인 브라질의 수확이 중단되고 아르헨티나의 옥수수 작물에 질병이...
[일문일답] 송미령 장관 "기후변화 대응TF…농산물 전품목 대책준비" 2024-05-06 06:01:04
가격이 높은 원인은 지난해 냉해, 폭우, 탄저병 발생 등 재해와 병해충에 따른 생산량 감소 때문이다. 중장기적으로 이상기상 등 기후 변화에 대응하는 것이 중요한 숙제다. 과수산업이 제수용 수요에 맞춰 품질 고급화에 초점을 두다 보니 생산 비용은 많이 들고 생산성은 낮은 것도 영향을 미쳤다고 본다. 사과 단수(단위...
"죄송합니다"…성심당 망고시루, 서울서 맛보나 했더니 2024-05-05 09:58:11
역시 SNS에서 화제다. 지난해 2월 출시된 '딸기시루' 케이크는 지난 크리스마스에 8시간 넘게 줄을 서는 대기열이 늘어섰고, 온라인상에서는 원가의 3배 가격에 되파는 사례도 등장했다. 딸기철이 끝난 최근에는 망고를 넣은 케이크 '망고시루'가 화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아직 팔지도 않는데 왜…" 4월 물가 끌어올린 '복숭아' [통계 인사이드] 2024-05-03 11:47:32
등 총 17개다. 복숭아(10~6월), 수박(9~4월), 참외(9~2월), 딸기(6~11월), 감·귤(4~9월), 오렌지(7~12월), 체리(3~5월, 9~11월) 등 과일별로 보합 기간도 다르다. 예를 들어 복숭아와 수박이 보합 기간이었던 지난달에 통계청은 사과나 배 등 보합 기간이 없는 과일의 전월 대비 물가 상승률을 복숭아와 수박의 지난 3월...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8.5%↓…"원재료값 상승 여파" 2024-05-02 17:07:46
사업에서 원재료 가격 상승과 고환율 등의 대외 악재로 수익성이 약화됐다고 설명했다.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의 1분기 매출은 700억원으로 전년 대비 9.4% 늘었고, 전체 탄산 카테고리 내 비중 30%를 차지하며 중요도가 커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탄산음료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1분기에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이익 424억원…28.5% 감소(종합) 2024-05-02 16:16:38
과일 가격 상승에 따른 대체 수요 증가로 주스 매출도 2.9% 늘었다.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을 앞세워 미국, 일본, 동남아 등 50여 개국에 다양한 음료가 판매되며 수출 실적도 14.4% 증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탄산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올해 1분기에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