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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 빕스, 기내식 시장 진출…이스타항공 전용 메뉴 출시 2023-08-28 08:41:09
메뉴를 출시하는 것은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기내식 메뉴는 빕스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로, 이스타항공 전용 상품으로 개발됐다. 좌석에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떠먹는 형태로 만들었고, 기내 오븐에서 조리할 수 있는 용기를 적용했다. 빕스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는 대만, 일본, 동남아시아 등...
이탈리아 거장 줄줄이 꿴 봉준호 감독, 피렌체 사로잡았다 2023-04-07 05:30:00
만났을 때의 일화를 숟가락으로 수프를 떠먹는 동작을 취하며 리얼하게 묘사하자 이탈리아 영화 팬들은 폭소를 터뜨렸다. 봉 감독은 6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북부 피렌체의 라 꼼빠니아 극장에서 진행된 '마스터 클래스'에서 자신은 한껏 낮추면서도 이탈리아 영화의 유구한 역사를 치켜세워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hy, 윌 요거트 떠먹는 형태로 출시 2023-03-21 09:21:34
프로젝트 윌' 브랜드 최초의 떠먹는 형태 요거트다. 떠먹는 윌은 고물가 시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패턴을 반영해, 450g 용량으로 나온다. hy는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예약 판매 방식으로 판매하고, 이후 온라인과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오뚜기, 출시 5년 만에 `피자` 1억개 팔았다 2022-11-14 09:12:08
떠먹는 컵피자, 1인용 피자 등 형태가 다양하다. 총 7개 라인 18개 품목이 운영되고 있다. 또 크러스트 피자, 화덕 피자 등 고급 피자 메뉴도 지속 확장하는 추세다. 오뚜기는 소비자 니즈에 맞춘 메뉴 다양화와 냉동피자의 편견을 깬 프리미엄화를 오뚜기 피자 성공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변화하는...
풀무원다논, `떠먹는 요거트` 전 제품 무라벨 포장재로 전환 2022-11-11 09:45:43
풀무원다논이 떠먹는 요거트 전 제품을 무라벨 포장재로 전환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로 무라벨 포장재가 적용되는 대상은 `아이러브요거트` 일부 제품과 `액티비아` 전 제품이다. 풀무원다논은 기존 용기 측면에 부착했던 플라스틱 라벨을 제거해 라벨 제거 번거로움을 없애고, 재활용 용이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제품...
풀무원다논, 떠먹는 요거트 전 제품에 라벨 없앴다 2022-11-11 08:50:54
= 풀무원다논은 떠먹는 요거트 전 제품을 라벨이 없는 제품으로 만든다고 11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지난해 '풀무원다논 그릭'을 무(無)라벨 제품으로 출시했고 이후 무라벨 제품을 늘려갔다. 이번에 '아이러브요거트' 일부 제품과 '액티비아'도 무라벨 제품으로 선보이면서 떠먹는 요거트 전...
"장보기 무섭네"…유제품 가격 줄줄이 인상 2022-10-28 17:10:36
부담 압박이 커지면서 '매일바이오 드링킹요거트'(250mL)와 '매일바이오 떠먹는요거트'(150g) 가격을 각각 15%, 25% 올렸고 '엔요'(280mL) 가격은 21% 올렸다. 매일유업은 앞서 6월 가공유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 출고가를 4.9% 올렸고 '우유속에' 시리즈 3종의 출고가를 10%,...
"가성비 최고"…온라인쇼핑 주문 10배 폭증한 의외의 제품 2022-10-04 11:39:05
중 대용량 상품(떠먹는 요거트 기준 400~500g·마시는 요거트 900mL 이상) 판매량이 전체의 16%에 그쳤지만 올해는 21%로 5%포인트 상승했다. 선도가 중요한 채소류까지도 500g 이상 대용량 상품 판매량이 2배 증가했다. 활용도가 높은 팽이버섯, 표고버섯 대용량 상품이 판매량 증가를 이끌었다. 화장품 역시 대용량 상품...
"물가 치솟을 수록 잘 팔린다"…고물가에 판매 2배 폭증한 제품 2022-10-03 09:46:30
중 대용량 상품(떠먹는 요거트 기준 400~500g, 마시는 요거트 900mL 이상) 판매량은 16%를 차지했는데 올해는 21%로 5%포인트 증가했다. 선도가 중요한 채소류도 500g 이상 대용량 상품 판매량이 2배 늘었다. 활용도가 높은 팽이버섯, 표고버섯의 대용량 상품이 판매량 증가를 이끌었다. 뷰티 대용량 상품은 판매량이 3배...
"고물가에 가성비 따진다"…컬리 대용량 제품 판매 2배 증가 2022-10-03 09:38:33
중 대용량 상품(떠먹는 요거트 기준 400~500g, 마시는 요거트 900mL 이상) 판매량은 16%를 차지했는데 올해는 21%로 5%p 증가했다. 선도가 중요한 채소류도 500g 이상 대용량 상품 판매량이 2배 증가했다. 활용도가 높은 팽이버섯, 표고버섯의 대용량 상품이 판매량 증가를 이끌었다. 뷰티 대용량 상품은 판매량이 3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