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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의 향기] 핸드백 OLD&NEW 세대교체 2015-08-03 07:01:24
첫 매장 열어 이탈리아 라벤나 건축양식서 영감 발렌타인 새 브랜드 '라메트' 출시 예정 1960년대 재해석…20~30대 겨냥 [ 임현우 기자 ] 핸드백 시장에서 신·구 브랜드 간 세대교체가 활발해지고 있다. 올 하반기 유명 패션업체들이 다양한 핸드백 브랜드를 새로 내놓기로 해 치열한 ‘가방...
뉴욕 유학 중 세계시장 흐름 눈떠…명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창업…100여국 판매 '패션계의 아마존' 2015-07-24 07:00:10
이탈리아 동북부의 작은 시골 마을인 라벤나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피아트자동차의 창고를 관리했다. 어머니는 콜센터 상담원이었다. 자녀 교육열이 높은 부모는 아니었다. 그는 “부모님은 나를 잘 지도해주지도, 용기를 북돋워주지도 않았다”고 말했다. 다만 그는 야망이 있는 아이였다. 학교에서도 공부를...
제일모직, 잡화 브랜드 '라베노바'·'일모' 론칭 2015-07-15 15:10:06
잡화 브랜드다. 모자이크로 유명한 이탈리아 도시 라벤나의 건축양식과 분위기를 제품에 반영한 간결한 외관 디자인과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주력 제품의 가격은 30만~50만원으로 첫 해 매출 5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셀렉트숍 브랜드 일모는 30~40대 직장인을 대상으로 유럽 감성의 가방과 구두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