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티즈, 글로벌 인기 이 정도? 쏟아지는 러브콜 2024-04-25 10:43:41
세계에 ‘퍼포먼스 최강자’로서의 명성을 떨쳤다. 뿐만 아니라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로 북미 10개 도시에서의 공연 개최 소식을 알림과 동시에, 오는 2025년 유럽 투어까지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5월 31일...
우듬지팜 "해외 수출 성과 수확 나선다"…UAE 수출 개시 2024-04-24 11:38:15
UAE 일라이트아그로를 시작으로 로 베트남의 링먼, 바이오웨이, 우즈베키스탄의 자민그린월드, UAE의 RBK홀딩스, 사우디아라비아 바디아 금융센터 등과 잇따라 MOU를 맺었다. 같은 해 아프리카 8개국에서도 농업 장관 등 관계자들이 우듬지팜 생산 현장을 찾아보고 갔다. 올해 초에는 글로벌 사업 본격화를 위해 해외 영업...
AI 헬스케어 시대의 도래, 우리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삼정KPMG CFO Lounge] 2024-04-24 09:31:57
발명한 전구를 통해 낮과 같은 밤을, 1903년에는 하늘을 나는 라이트 형제를 보았다. 20세기 말에 들자 기술의 발전 가속도는 더욱더 빨라지게 되었다. 1991년 월드 와이드 웹(World Wide Web)이 등장하며 인터넷 대중화를, 2007년 아이폰이 출시되며 스마트폰 시대를 열었다. 바야흐로 2022년 스스로 학습하고 콘텐츠를...
롯데월드, 개원 35주년 신규 퍼레이드 '월드 오브 라이트' 공개 2024-04-23 08:53:37
라이트' 공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개원 35주년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신규 야간 퍼레이드 '월드 오브 라이트'(WORLD OF LIGHT)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퍼레이드는 매일 오후 8시 펼쳐진다. 롯데월드는 "월드 오브 라이트는 퍼레이드 개발에만 100억원 이상의 투자비와...
금호타이어, 쏠라이트 인디고레이싱 공식 후원 2024-04-15 12:43:17
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을 공식 후원한다고 15일 밝혔다. 娩潤?構?서킷 주행을 위한 요소를 추가해 제작한 경주차다.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1997년 창단해 활동중인 현대성우그룹 소속 모터스포츠팀이다. 지주사인 현대성우홀딩스와 더불어 알로이휠 및 주물 제품 제조사인 현대성우캐스팅, 자동차 배터리 등...
풍부한 첫 느낌, 깔끔한 여운 '카누 원두커피'…원산지 고유의 풍미 살렸다 2024-04-10 19:57:33
실키 베이지는 원두를 라이트 로스팅해 과일류에서 느껴지는 매력적인 산미가 특징이다. 카누 크리미 버건디는 미디엄 로스트 원두로 견과류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와 적당한 산미를 느낄 수 있다. 카누 벨베티 블랙은 다크 로스트 원두의 묵직한 무게감 속에 스모키한 향과 달콤쌉싸름한 풍미가 돋보인다. 동서식품은 최근...
'에스파' 카리나 열애에 흔들리더니…역대급 반등 노린다 2024-04-09 15:58:12
대안으로 꼽힌다. 라이트 팬덤은 경쟁심리로 1인당 구매 장수가 높은 코어 팬덤과 달리, 음원을 가볍게 소비하는 팬층이다. 스포티파이 등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하이브가 특히 해외에서 이런 전략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이들 음원 매출액은 2980억원인데, 86%가 북미와 일본을 중심으로 한...
강력한 브랜드 가치 제고…글로벌 위기 속에서도 빛났다 2024-03-24 16:13:43
1위 브랜드 자리를 유지했다. KB국민은행과 여명808, 롯데월드 어드벤처, 강북삼성병원, 한양사이버대학교, 코웨이 등도 경쟁 브랜드를 제치고 부문별 1위를 유지했다. BBQ치킨, KB국민카드, SBI저축은행, 넷마블, 피죤, 한글과컴퓨터 등도 각 부문 1위 브랜드의 자리를 지켰다. 이밖에 자이, 쏠라이트배터리, 스타벅스, E1...
이효리·아이유도 입었다…올봄 '바람막이' 돌풍 2024-03-23 12:28:44
있는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 23일 이랜드월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바람막이 제품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 스파오는 현재 7종 바람막이 제품을 3만∼5만원대 가격으로 판매 중으로, 고물가 속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
올봄 유행, 돌아온 '바람막이'…"MZ세대 고프코어룩 인기" 2024-03-23 08:01:01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 23일 이랜드월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바람막이 제품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 스파오는 현재 7종 바람막이 제품을 3만∼5만원대 가격으로 판매 중으로, 고물가 속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