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테일러메이드 협업…골프용품 선보여 2024-04-30 18:08:27
즐기는 젊은 골퍼를 겨냥한 ‘어반 골프 라이프’를 테마로 기획됐다. 스탠드백, 보스턴백, 토트백, 파우치, 모자, 장갑, 볼 마커 등 열한 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무신사 에디션’으로 발매됐다. 테일러메이드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반영하면서도 무신사 컬래버레이션 로고 ...
'무신사' 새겨진 골프용품 나왔다…테일러메이드와 협업 2024-04-30 16:09:05
즐기는 젊은 골퍼들을 겨냥한 ‘어반 골프 라이프’를 테마로 기획됐다. 스탠드백, 보스턴백, 토트백, 파우치, 모자, 장갑, 볼 마커 등 11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무신사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무신사 에디션’으로 발매됐다. 테일러메이드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반영하면서도 무신사의 컬래버레이션 로고...
폰드그룹, 올해 1분기 영업익 103억원 2024-04-30 16:08:46
설명했다. 폰드그룹은 하반기 홈쇼핑과 e커머스 사업에 카파 등 7개 브랜드를 보강하고, 수퍼드라이, 헬베스코 등 오프라인 브랜드 국내 론칭과 수출을 진행할 예정이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여성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유니섹스 캐쥬얼웨어 등으로 홈쇼핑 사업을 확장 하고, e커머스 전환속도도 높일 계획"이라며...
유니클로, 교외형 매장 '서광주점' 출점...전남 인근 고객 접근성↑ 2024-04-25 17:22:34
고객들에게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 매장 오픈에 맞춰 이달 30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봄·여름 인기 아이템인 남성용·여성용 포켓터블 UV프로텍션 파카뿐만 아니라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AIRism 조거 팬츠와 남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DRY-EX 조거...
고피자, GS리테일과 협력 강화…브리즘은 신규 아이웨어 출시[Geeks' Briefing] 2024-04-17 15:23:23
시작으로 스포츠,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퍼스널 아이웨어 브리즘, ‘이클립스’ 시리즈 출시 퍼스널 아이웨어 브리즘이 맞춤 안경 업계 최초로 티타늄과 폴리아미드 소재를 활용한 간결한 디자인의 ‘이클립스(eclipse)’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달과 태양이 만나는 ‘개기일식(eclipse)’처럼...
리셀러·무단판매로 골머리 앓는 유통 업계..브랜드 자구책 마련 박차 2024-04-17 13:00:01
라이프웨어 브랜드 ‘드파운드’는 마크비전을 통해 성공적으로 무단판매자를 제재한 케이스다. MZ 세대가 선호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드파운드는 네이버 쇼핑 내에서 상품을 무단으로 판매하는 셀러로 인해 고심이 깊었다. 드파운드 관계자는 “브랜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브랜드 가치를 훼손하는 대형 무단판매...
"열도 애슬레저 트랜드 이끈다...젝시믹스 日 올해 150억 목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일본 오사카에 1호 정식매장 오픈 2024-04-15 14:19:02
하나인 다이마루 백화점 우메다점에 여성복, 라이프스타일 잡화점이 위치한 5층에 자리했다.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 특성에 맞춰 일본 내 높은 수요를 자랑하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과 액티브웨어, 최근 인기가 급상중 중인 젝시믹스 골프제품 등으로 라인업을 최적화했다. 오는 26일에는 상업지구인 나고야에 팝업스토어...
밀라노 찾은 삼성·LG전자…'빌트인 본고장' 유럽 시장 공략(종합) 2024-04-15 11:15:02
규모의 전시관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스토리텔링과 함께 경험하는 '식(食)문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을 콘셉트로 꾸며졌다. 전시에서는 유럽 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오븐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공감지능(AI) 기능을 갖춰 오븐 내부 AI 카메라가 재료를 식별해 다양한 요리법과 조리에 최적화된 온도·시간...
"역대급 가전 직접 봐야"…'AI 신제품' 경쟁 나선 삼성·LG 2024-04-15 11:00:02
규모 공간에 ‘식(食)문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을 콘셉트로 꾸몄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는 메인 키친존과 자연과 창조의 가치를 각각 표현한 2개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서브 키친존, 동굴과 같은 콘셉트로 와인의 깊은 향과 풍미를 전하는 와인셀러존, 삶의 다양한 가치를 표현한 매스...
[이번주뭘살까] '봄꽃이 활짝' 피크닉 용품·먹거리 행사 풍성 2024-04-06 07:00:04
서울은 7일까지 지하 2층에서 현대백화점이 직접 큐레이팅하는 라이프스타일 마켓 '위마켓'의 봄맞이 피크닉 행사 '위크닉'(WE,CNIC)'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라월스·봉주르마치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돗자리, 테이블웨어와 같은 피크닉 용품을 판매한다. 판교점은 5층 리틀그라운드 앞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