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SG닷컴,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 브랜드관 개설 2024-01-08 08:32:42
최초로 글로벌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 '네타포르테'(NET-A-PORTER)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2000년 영국에서 설립된 네타포르테는 전 세계 170여개국 600만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800개 이상의 여성 럭셔리 패션·뷰티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SSG닷컴은 최근 글로벌 명품 사이트를...
배우 김다미X보테가 베네타, 하퍼스 바자 12월호 디지털 커버 장식 2023-12-05 16:22:32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배우 김다미와 함께 하퍼스 바자 12월 호 디지털 커버와 화보를 장식했다고 5일 밝혔다. 김다미가 착용한 의상은 보테가 베네타의 2024 봄 컬렉션으로, 이탈리아에서 16세기부터 18세기까지 발달했던 이탈리아 전통 희극인 코메디아 델라르테(Commedia...
블랙위크 맞은 유통업계…직구 무료배송에 명품 가방 추첨까지 2023-11-21 10:26:25
로켓럭셔리 상품을 구매하는 와우회원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의 70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티몬은 이날 하루 '패션 메가 홀리데이' 행사를 통해 숏패딩 등 겨울패션 아이템 400여개를 특가 판매한다. 또 23∼25일에는 '아우터 페스티벌' 앵콜 기획전을 열고 미쏘 하이넥...
롯데백화점서 '막스마라 테디베어 코트' 10주년 단독 팝업 2023-11-05 10:38:49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막스마라의 테디베어 코트 출시 10주년을 기념한 '테디 텐'(Teddy Ten) 캠페인 단독 팝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막스마라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안 그리피스가 2013년 탄생시킨 테디베어 코트는 출시 이래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며...
디올, Les Jardins de la Couture 컬렉션 선봬 2023-10-19 15:47:52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Les Jardins de la Couture 컬렉션 170피스의 매력적인 작품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에서 유서 깊은 손길과 혁신적인 노하우가 하나가 되는 디올 아뜰리에는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의 비전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화려한 기교가 돋보이는 모델들을...
신세계인터내셔날 '뽀아레', 프리즈 런던 파트너로…"해외진출 전초작업" 2023-10-11 10:06:09
이에 맞춰 공식 글로벌 이커머스 사이트를 열고 현장에서 QR코드를 통해 온라인에서 바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북미, 유럽,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30여 개국으로 배송이 가능하다. 뽀아레는 프리즈 런던을 시작으로 내년 미국에서 개최되는 프리즈 LA, 프리즈 뉴욕까지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가한다는...
럭셔리 화장품 뽀아레, 프리즈 런던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가 2023-10-11 06:00:10
컬렉션이 함께 전시되고 공식 글로벌 이커머스 사이트도 오픈한다. 현장에서 제품을 경험해 본 고객들은 라운지 내 마련된 QR코드를 통해 온라인에서 바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북미, 유럽,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30여개국으로 배송이 가능하다. 뽀아레는 프리즈 런던을 시작으로 내년 미국에서 개최되는 프리즈 LA,...
"지금 바로 사러 간다"…美서 '엄지척' 제네시스 광고 2023-09-25 09:15:24
400만명 이상이 플랫폼 사이트에 방문해 투표한 광고를 기반으로 '이달의 베스트 광고'가 선정된다. 이노션 미국법인이 총괄 기획 및 제작을 맡은 제네시스 USA의 ‘Luxe is in the Details’ 캠페인은 제네시스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만의 독보적인 럭셔리 디자인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직접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日 공략 헤라, 고가 뷰티시장 뚫는다 2023-09-07 17:56:39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브랜드 헤라가 일본 공략 보폭을 넓히고 있다. 헤라는 이달 초부터 현지에 팝업스토어(사진)를 운영하고 유명 유통업체에 입점하는 등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실적 부진의 원인으로 지목되던 중국 의존도를 낮추고 일본을 시작으로 태국 등 아세안 지역까지 시장을 확대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입소문 타고 '제니 쿠션' 사가더라"…헤라, 日 공식 진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9-07 15:10:20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가 일본 공식 진출을 선언했다. 이달 초부터 현지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유명 유통업체에 입점하는 등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그간 실적 부진의 원인으로 지목됐던 중국 의존도를 낮추고 일본을 시작으로 태국 등 아세안 지역까지 시장을 확대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