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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1분기 영업이익 165억원…중국·일본서 화장품 호조" 2024-05-09 14:20:49
6.8% 늘었다. 화장품사업 1분기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7.6% 증가한 631억원, 영업이익은 13.7% 늘어난 99억원으로 각각 집계됐다. 중국 사업 호조와 일본, 베트남 등 글로벌 진출을 확대한 영향으로 화장품사업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개선됐다고 애경산업은 설명했다. 동영상 플랫폼 중심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인...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 2024-05-09 10:09:01
CJ올리브영은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아모레퍼시픽 고급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올리브영 입점은 중장년층 선호도가 높던 설화수가 MZ 고객층을 확장하고자 하는 전략이다.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프리미엄 뷰티 강화" 2024-05-09 09:15:28
= CJ올리브영은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아모레퍼시픽 고급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설화수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MZ 고객층을 확장하고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윈윈 전략에서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오는...
신세계, 1분기 영업익 1630억원...7% 증가 2024-05-08 16:51:42
112억 원(+9억 원)을 달성했다. 패션보다는 화장품 사업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신세계인터 코스메틱부문은 1분기 매출 1,043억 원, 영업이익 65억 원을 기록하며 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32.6%), 럭셔리 뷰티 브랜드 뽀아레(63.1%) 등이 실적을 이끌었다. 신세계인터는 패션부문 사업...
크루즈 타고 오더니…명품·보석 쓸어갔다 2024-05-08 10:15:25
이들 단체 관광객은 대만계 화장품 기업 크리티나(Chlitina) 임직원들로, 포상 휴가를 받아 중국 상하이에서 전세 크루즈 '스펙트럼오브더씨호'를 타고 전날 오전 인천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들은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쇼핑 코스를 비롯해 경희궁과 북촌한옥마을 등 서울과 인천 주요 관광명소를 둘러본 후 당일...
롯데면세점 "크루즈 타고온 유커 4천명 본점쇼핑…구매력 높아" 2024-05-08 09:52:00
본점을 방문한 단체 관광객은 대만계 화장품 기업 크리티나(Chlitina) 임직원들로, 포상 휴가를 받아 중국 상하이에서 전세 크루즈 '스펙트럼오브더씨호'를 타고 전날 오전 인천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들은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쇼핑 코스를 비롯해 경희궁과 북촌한옥마을 등 서울과 인천 주요 관광명소를 둘러본...
알리·테무 공세에 쿠팡 영업익 급감…'한국산'에 22조 쏟아붓는다 2024-05-08 08:51:26
파페치 인수에 6500억원을 들였다. 패션과 화장품 유통 강화에 공들여 온 쿠팡이 명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겠다는 구상이었다. 파페치는 1400개 럭셔리 브랜드를 190개국에서 파는 세계 최대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이다. 세계 3대 브랜드인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의 중고품과 세계 각국의...
브루넬로 쿠치넬리, 향수 컬렉션 국내 첫 출시 2024-05-07 08:21:54
판매하는 이탈리아 최고급 럭셔리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이달 브랜드 헤리티지(유산)를 담은 향수 컬렉션을 국내 시장에 처음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향수는 오 드 퍼퓸 뿌르 팜므·뿌르 옴므 등 2종으로, 명품 향수 제작을 전문적으로 하는 이탈리아 대표 화장품 기업 유로이탈리아와 협업했다....
중국서 적자 냈지만…아모레퍼시픽 '예상밖 영업익 반등' 2024-04-29 18:29:18
설화수, 헤라 중심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화장품이 잘 팔리면서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증가했다. 헤라 립스틱 신제품을 출시하고 설화수 진설 라인업을 리뉴얼하면서 럭셔리 브랜드 경쟁력 강화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면세 채널 매출이 두 자릿수로 성장한 덕도 있다. 다만 마케팅 비용 확대로 국내 생활용품 이익은...
"더후가 중국서 다시 팔린다"…'LG생건' 드디어 영업익 반등 [종합] 2024-04-25 16:21:55
소비 성향으로 시장에서는 “중국에서 화장품 산업은 어렵다”는 전망도 나왔다. 하지만 중국에서 럭셔리 화장품 시장으로 입지를 굳건히 한 LG생건은 회복세를 되찾았다. 특히 중국 럭셔리 화장품 시장 경쟁이 심화에도 더후 등 주요 럭셔리 브랜드들이 호실적을 거둔 게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더후가 중국시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