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브리핑] 캘러웨이골프, 아트 웨지 컬렉션 전개 2024-07-30 10:29:52
곳곳에 반영했다. 프랑스 국기가 연상되는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를 캘러웨이 로고와 웨이트 포트에 새겨 넣은 것이 특징이다. ‘아트 웨지: 파리 디자인’ 웨지는 마이크로 그루브가 장착된 첫 번째 단조 웨지인 죠스 포지드 웨지(차콜 블랙)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리딩 엣지에서 탑 라인까지 전체적으로 둥근 형태를...
[골프브리핑]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B3 트리플 블랙’ 출시 2024-07-23 12:51:49
뛰어날 뿐만 아니라 풍부하고 다크한 블랙 컬러를 연출했다. 블랙 마감은 빛 반사에 의한 눈부심을 줄여주어 안정적인 셋업을 돕는다. 헤드 마감과 동일한 블랙 컬러의 샤프트와 그립. 레드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한정판 헤드커버까지 적용되어 더욱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을 선사한다. B3 트리플 블랙 라인업은 뉴포트 2,...
티르티르 3000억어치 '불티' 일본 미국서 인기 폭발 2024-07-22 16:19:36
플랫폼인 아마존에서 K뷰티 최초로 마스크핏 레드 쿠션으로 파운데이션 부문 판매 랭킹 1위에 올랐다. 그로부터 두 달 뒤엔 6월에는 아마존 전체 뷰티 카테고리에서 한국 브랜드 중 처음 색조 제품으로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 역시 철저한 소비자 조사와 빠른 피드백이 비결로 꼽힌다. 티르티르...
루미르, 올리브영 온라인몰 아이메이크업 카테고리 입점 2024-07-17 09:00:00
인플루언서이자 레드벨벳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청담샵 WOOSUN 이슬 실장이 브랜드 공동 개발에 참여한 브랜드다. ‘OWN YOUR LIGHT, LUMMIR’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개개인이 가진 빛을 섬세한 반짝임으로 컬러와 레이어링을 통해 자신만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슬 실장은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SUV 못지 않네"…역대급으로 재탄생한 '만능車' 나온다 2024-07-15 08:49:34
만족시켰다. 중앙에 위치한 11.3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과 11인치 디지털 클러스터가 이어진 운전자 중심의 구성으로, 다양한 설정을 제공해 운전 중 오너에게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한다. 이 밖에 실내에 젯블랙 아드레날린 레드 포인트 인테리어가 적용돼 전면 송풍구와 센터페시아, 센터콘솔 박스, 천연가죽 시트 등 주요...
코지모지-현대백화점면세점, 시즌 한정판 콜라보 키링 출시 2024-07-10 10:20:42
키링을 현대백화점면세점만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하고, 7~8월 여름 휴가를 맞춰 ‘레드 스트라이프’의 튜브 액세서리를 장착한 한정판 키링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입클럽(HYPE CLUB)’은 MZ 세대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으로 ‘테디뵈르하우스’와의...
코지모지,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콜라보…한정판 키링 출시 2024-07-10 10:03:40
키링에 현대백화점면세점만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하고, 7~8월 여름 휴가에 맞춰 ‘레드 스트라이프’ 튜브 액세서리를 장착한 한정판 제품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입클럽’은 MZ 세대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으로 테디뵈르하우스와의 콜라보에 이어 코지...
코스메틱 브랜드 '루미르(LUMMIR)' 런칭...‘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첫 선 2024-07-06 09:00:00
18만 인플루언서이자 레드벨벳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청담샵 WOOSUN 이슬 실장이 브랜드 공동 개발에 참여했다. 그녀는 브랜드 디렉터로서 수 년간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뷰티 철학을 선보일 계획이다. 루미르는 OWN YOUR LIGHT, LUMMIR라는 브랜드의 슬로건을 가지고 개개인이 가진 빛을 섬세한 반짝임으로 컬러와...
차이커뮤니케이션, 창립 20주년 맞이 새 단장…'Digital Pride' 비전 발표 2024-06-26 09:00:01
다양성의 의미를 담아냈으며, 레드 컬러의 그라데이션을 통해 차이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또한 타이포그래피를 일정한 간격으로 오버랩하여 배치함으로써 20년이라는 시간의 흐름을 표현했다. 20주년을 맞이해 차이커뮤니케이션은 기업 아이덴티티 확립하고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역동적 주행성능과 개방감…벤츠, CLE 카브리올레 출시 2024-06-20 09:23:23
모델은 마누팍투어 알파인 그레이 솔리드 외장과 레드 컬러 소프트 톱의 조화로 도회적인 분위기가 강조됐으며 부메스터® 3D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돼 탑승객들에게 수준 높은 음향 경험을 제공한다. 킬리안 텔렌(Kilian Thelen)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