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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구미라면축제, 구미 산업관광의 물꼬 튼다 2024-10-29 09:56:46
레시피를 선보인다. 이번 축제는 관람객들의 편의성과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혁신을 시도한다. 면, 스프, 토핑, 패키징까지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나만의 라면 만들기'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라면을 주제로 한 음악, 스토리, 게임이 어우러진 'MSG팝업 무대'를 운영한다. MZ세대의 감성을 담은...
"백종원 없었으면 어쩔뻔"…매출 3배 '폭증' 2024-10-29 09:24:09
CU는 백종원 요리연구가의 레시피를 활용한 차별화 안주 '불맛 가득 직화불곱창(8,900원)'을 30일 내놓는다. 100% 국내산 돼지소창을 사용해 감칠맛 나는 매콤한 양념을 직화로 구워 불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11월 한 달간 7900원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BGF리테일 이은관 전략MD팀장은 "앞으로도 CU는 백종원...
"김천하면 김밥?" 설마했는데...10만명 몰렸다 2024-10-28 15:49:03
여겨진다. 축제에서는 김천김밥 쿡킹대회, 김천김밥레시피, 김밥큐레이팅 등이 진행됐다. 김천김밥쿡킹대회 금상을 수상한 '오삼이 김밥'은 오는 11월 전국 CU편의점을 통해 판매된다. 이번 축제는 친환경적인 운영으로 더 호평을 받았다. 김밥 그릇으로는 뻥튀기와 다회용기가 사용됐다. 또 골판지를 활용한 테...
골든블루, 본격 2030 잡는다…'대세' 장기용 위스키 모델로 2024-10-28 15:02:36
제조 노하우와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독자적인 레시피를 통해 만들어졌다. 스코틀랜드산 고품질의 위스키 원액을 사용했으며 차별화된 향미가 특징. 36.5도의 부드러움 맛과 풍부한 과일 향, 캐러멜의 달콤함, 견과류의 고소함 등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위스키 제품이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
"류수영 노하우 담았다"…hy, '편스토랑' 우승 메뉴 제품화 2024-10-28 14:50:23
쉽게 맛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류수영은 최적의 레시피를 찾기 위한 반복된 연구를 통해 해당 소스를 개발했다고 hy는 전했다. 갈비 소스는 달콤하고 짭짤한 간장 베이스다. 진한 숯불 향으로 재료 본연의 맛에 특별한 풍미를 더 해준다. 돼지고기 한 근을 기준으로 소스 120g을 넣고 1시간가량 재운 후 조리하면 번거로운...
동반위, 겨울 시즌 스타벅스 상생음료 판매카페 모집 2024-10-28 08:55:23
레시피를 개인 소상공인 카페에 무상으로 공급해 판매하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이다. 2022년부터 첫 여름시즌 한라문경스위티를 선보인 이후 리얼공주밤라떼, 옥천단호박라떼, 유자 자두 에이드 등 총 다섯 번의 상생음료를 출시했다. 이번 여섯 번째 상생음료는 겨울 시즌에 맞는 티(tea)나 라떼류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흑백요리사 셰프 모셔오라고"...유통가로 옮겨붙은 '미식 전쟁' 2024-10-26 18:17:32
위해 줄 서서 먹는 ‘유명 레스토랑’의 레시피를 직접 받아 제품에 적용한 것이다. 일명 ‘레스토랑 간편식(RMR)’이라고 불린다. 오뚜기에 따르면 두 제품은 제주도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중식당 중 한 곳인 로이앤메이와 협업해 만들었다. 로이엔메이는 중국 가정식 메뉴를 한상차림으로 선보이고...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일상 속 힐링을 선물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휩드’를 운영하는 ‘세모컴퍼니’ 2024-10-25 15:04:18
후기가 많다. “일상 속 나를 위한 힐링 레시피를 모토로 하다 보니 제형부터 패키지, 향기 등 제품을 접하는 모든 순간에 선물 같은 경험을 주려고 모든 팀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선물에 적합한 카카오 선물하기를 주력 채널로 채널 내 노출 구좌를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도 ASMR 같은...
더 나은 자신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생각의 변화[김한솔의 경영전략] 2024-10-25 11:49:35
넷플릭스의 화제작 ‘흑백요리사’ 덕분이다. 레시피를 활용한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외식 시장도 살아나고 있다.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한 이 프로그램의 우승 요리사 ‘나폴리 맛피아’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린 1등 소감을 읽은 뒤 감히(?) 이런 생각이 들었다. ‘아, 이 요리사는...
'두바이 초콜릿' 유행 끝났다? 이제 다이소서 사 먹는다 [현장+] 2024-10-24 19:20:01
상반기 국내를 강타했다. 편의점 4사는 비슷한 레시피로 자체 제작한 두바이 초콜릿의 카피캣 제품을 앞다퉈 내놨는데, 출시 직후 완판되거나 자체 앱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가격은 4500원~5500원 정도로 학생들이 즐겨 먹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었다. 다이소에서 판매되는 두바이 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