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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렌탈 2분기 영업이익 758억원…작년보다 11.1% 감소 2024-08-06 10:45:06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롯데렌탈은 최근 중고차 소매 플랫폼과 차량 방문 정비 서비스 '차방정'을 통한 차량 정비 플랫폼, 업계 최초 산업재 중개 플랫폼 등 3개 신규 사업에 진출하겠다고 밝혔다. 롯데렌탈은 이 3가지 플랫폼을 모두 올해 안에 선보일 계획이다. 신규 사업 출시 후 실적이 가시화되는 내년에는...
LG전자 또 최초…'냉동 보관' 얼음정수기 국내 첫 출시 2024-08-05 10:00:01
1인 가구나 젊은 세대 고객의 경우 구독 서비스에 상대적으로 익숙한 데다 경제력이 비교적 낮아 가전을 구매할 때 초기 비용에 부담을 느낀다. 구독 서비스를 선택하면 부담 없이 프리미엄 가전을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에어컨이나 TV 제품을 구독 형태로 이용하는 고객들이 증가세를 나타냈다. LG전자의 구독 가전은...
나이스디앤알, 굿소프트와 사업제휴…렌탈관리솔루션에 전자계약 기능 제공 2024-08-01 11:38:55
접속하지 않고 ‘EASY렌탈’에서 계약서를 작성하고 발송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계약체결이 편리해 진다. 이러한 연동기능 구현은 나이스디앤알이 새로 개발한 나이스다큐 외부연계 전용 Open API 기술을 활용하기 때문이다. 금번 서비스 연동으로 렌탈사는 ‘EASY렌탈’에서 상품, 계약자정보, 이용조건 등을 입력한 후...
메뉴잇, 무선 키오스크 오더패드 출시 2024-07-26 16:05:16
보험 서비스를 도입했다. 키오스크 렌탈 서비스를 기반으로 보험 시스템으로 노후 배터리 교체와 파손 기기 무상 교체, 오작동 기기 무상 교체, 침수 기기 무상 교체, 중도 해지 시 렌탈료 70% 지원, 교체 기기 신속 총알 배송 등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메뉴잇 관계자는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한 인건비 부담이...
'의정부 나리벡시티' 파격 마케팅…"입주민에 가전 렌털 할인 혜택" 2024-07-23 17:48:00
홈케어 서비스(롯데하이마트), 가전 렌털 서비스(롯데렌탈), 출장세차 서비스(그린카) 등을 이용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취미, 여가와 관련한 서비스로는 영화 관람(롯데시네마), 여행 지원(JTB), 카셰어링(그린카) 등에서 할인 혜택을 선보일 방침이다. 건강 및 기타 입주민 복지를 위한 혜택도 눈길을 끈다....
하이케어솔루션, 23종 가전 방문 서비스…케어매니저 전문성 강화 2024-07-23 16:17:22
LG전자 구독&케어서비스 전문 자회사 하이케어솔루션이 KMAC가 주관한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렌탈케어서비스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LG전자는 제품을 단순히 판매하고 그치는 게 아니라 소비자가 사용하는 과정에서도 지속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노력한다. 고객과 함께 가전을...
롯데렌탈, 베트남 개인 장기 렌터카 시장 진출 2024-07-22 08:45:49
장기 렌터카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렌탈은 2007년 베트남 법인 설립 이후 베트남에 진출한 한국 및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통근 버스와 업무용 장·단기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지사는 호찌민, 하노이, 다낭 등 3곳에 있으며 차량 운영 규모는 1천300대 수준이다. 롯데렌탈은 이번 기업과 소비자 간...
3시간에 8만원…"못생긴 남자 빌려 드립니다" 2024-07-15 18:33:28
2020년부터 X(구 트위터)를 통해 '추남 대여 서비스(レンタルぶさいく·렌탈 부사이쿠)' 사업을 시작했다. 이 사업은 바로 '추남'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자신을 대여해 주는 것이다. 시노하라는 눈에 띄고 싶어 하는 평범한 남성 옆에 서 있거나, 잘생긴 남성과의 데이트를 연습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자신이...
데이터 프로토콜 퍼미, 휴본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4-07-11 16:28:07
수 있어 사용자가 개인정보를 통제하고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채정익 휴본 대표는 "제삼자 데이터 기반 광고는 개인정보 유출 우려, 과도한 중계 수수료로 인한 비용 증가, 이로 인한 서비스 질 하락 등 여러 문제가 있었다"며 "퍼미와의 협력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광고 생태계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raphael@yna.co.kr...
올해 25회째 맞은 KS-SQI…서비스 품질의 만족도 지표 2024-07-02 10:00:10
개발한 서비스품질평가 모델이다. 정확성, 전문성, 진정성, 친절성, 적극성, 이용편리성, 외형성, 사회적가치지향성 등 8가지로 구성된다. 금융·통신·도소매·A/S렌탈 등 일반서비스 산업 분야 30개 업종 116개 기업과 71개 지방자치단체 행정서비스의 서비스 품질 수준을 총 5만200명을 대상으로 조사했다. 민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