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헬로비전 작년 매출 1조1679억…전년대비 8% 증가 2023-01-26 18:05:47
회복, 렌털 직영몰 성장, 교육용 스마트 단말 판매 등 B2B 사업 성과가 반영됐다. 4분기 기준으로는 매출 2천825억 원, 영업이익 98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억 원(0.5%)·전 분기 대비 433억 원(13.3%), 영업이익은 각각 29억 원(22.8%)·81억 원(45.3%) 감소했다. 지난 3분기 반영된 교육용 스마트...
청호나이스, 더블필터 적용된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 출시 2023-01-25 09:55:10
소규모 사업장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상품이다. 해당 제품은 더블필터시스템으로 3단계 필터시스템이 제품 양쪽 흡입구에 탑재돼 오염된 공기를 효율적으로 청정한다. 2개의 흡입구가 오염물질을 빠르게 흡입하고, 신선한 공기를 상단의 토출부로 내뿜어 실내 공기를 신속하게 정화시켜 준다. 저스트에어는 실내 공기질을...
SGI서울보증, 해외 진출·디지털혁신 속도…사상최대 영업실적 2023-01-02 17:40:48
판매 상품을 83개에서 62개로 대폭 줄이면서 상품명을 쉽고 간결하게 바꿨다.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 기반의 새로운 모바일 앱 SGI M을 출시했다. 네이버와 카카오 인증서를 활용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SGI서울보증은 보증 생태계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에도 적극적이다. 기업정보조회업이나 개인사업자...
SK매직, 신세계까사와 가구 렌털 서비스 선보여 2022-12-29 08:53:25
SK매직, 신세계까사와 가구 렌털 서비스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SK매직은 신세계까사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고 가구 렌털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SK매직은 유통 인프라를 바탕으로 판매를 지원하고 신세계까사는 소파, 거실장, 침대 프레임 등을 SK매직 상품과 함께 렌털 방식으로...
번개장터, 리세일 플랫폼 '풀티'와 프리미엄 중고가구 판매 제휴 2022-12-16 09:40:21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풀티는 프리미엄 중고 리빙 제품의 구매·판매·렌털 서비스를 통해 지속 가능한 자원 순환을 돕는 플랫폼이라고 번개장터는 소개했다. 양사 협업으로 판매하는 가구는 '유에스엠 할러'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까시나', '무토', '볼리아', '플로스'...
'명품 대여' 뛰어든 LF…"롤렉스 시계 구독하세요" 2022-12-14 18:00:57
수 있는 ‘프리미엄 렌털 클럽’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14일 시작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3000만원대 롤렉스 서브마리너(사진)를 한 달에 약 100만원을 내고 착용할 수 있다. 한 달에 한 번 모델을 바꿀 수 있어 1년이면 12가지 종류의 시계를 착용할 수 있다. 다만 분실에 대비해 시계값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받는다....
골 때리는 맛에 빠진 2030 女…월드컵 특수 제대로 누린 '이곳'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12-03 07:00:05
유저를 대상으로 현재 자체 상품(PB)을 테스트 판매 중이다. 축구·풋살화 유통 사업도 확장할 예정이다. 직접 신고 운동한 후에 구매하는 렌털 서비스를 구상하고 있다. 종목확장의 경우 축구·풋살 종목에서 겪는 불편함이 다른 종목에서도 동일하게 존재하기 때문에 충분히 확장성이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 내년 말 직영...
[인사] SK그룹 ; 한화투자증권 ; 녹십자홀딩스 등 2022-12-01 18:36:55
마이클 태◇SK매직◎승진▷렌털사업부장 정찬익◎선임▷상품개발실장 김준석▷품질경영실장 이민훈▷제품개발실장 윤창선 ◈한화투자증권◎전보▷소비자보호실 이재만◎선임▷HFC중부센터 권인영▷HFC호남센터 강도현◎전보▷HFC강북센터 이종선▷HFC경북센터 박상식▷HFC충청센터 정만수 ◈녹십자홀딩스◇GC녹십자▷이우진...
KT-코웨이, 업무협약 체결…미래 스마트홈 사업 협력 2022-11-30 14:56:44
서비스와 코웨이 홈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상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특화 사업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장기적으로는 스마트홈 시장에서 기술적 우위를 확보하고 이를 바탕으로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으로 나간다는 포부도 드러냈다. 윤경림 KT 그룹트랜스포메이션 부문장(사장)은 "KT가 가진...
"임영웅이 전부 아니다"…청호나이스 호실적 마케팅 비법 2022-11-17 08:54:33
식기세척기와 비데, 연수기, 제습기, 화장품 등을 상품군에 추가하면서 다변화 전략을 구사한 것이 제대로 통했다는 평가다. 상황 1 정수기 한 우물만 파던 청호나이스 도전 1 제품 다변화 전략 성공청호나이스의 성장세를 논할 때 가장 중요하게 언급되는 부문이 제품 다변화 전략이다. 기존 '렌털' 중심의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