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칸서스자산운용, LPGA 데뷔 윤이나와 2년간 후원 협약 2025-01-28 19:31:24
뒤에 칸서스자산운용 로고가 새겨진 골프웨어를 입고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아울러 칸서스자산운용은 윤이나와 함께 펀드 상품 홍보 및 신상품 프로모션 등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윤이나의 개인 맞춤 자산관리 프로그램도 개발해 장기적인 자산관리도 지원할 계획이다. 윤이나는 지난해 KLPGA 투어에서...
"올영·스벅 잡아라"…배달대행사 황금콜 경쟁 2025-01-26 16:52:32
로고 역시 프랜차이즈와 비식음료 부문 등 다양한 B2B 배달 물량을 확보해 지난해 10월까지 35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전년도인 2023년 연간 매출(1684억원)보다 두 배 이상 급증한 수치다. 업계 관계자는 “부릉과 바로고가 B2B 배달 물량의 90%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며 “대형 프랜차이즈와 협력할 경우 안정적인 물량...
"고흐 그림 형편없네"…권위주의에 도전하는 BBC의 도발 2025-01-26 16:37:34
연기자다. 진짜인 것은 오프닝에 뜬 영국 방송사 BBC의 로고다. 영국 코미디의 팬이라면 BBC의 전작이자 모큐멘터리(Mockumentary) 드라마 명작인 ‘디 오피스’(2001)를 기억할 것이다. 직장 내 에피소드 같은 평범한 상황이 다큐 형식을 통해 색다른 웃음을 자아냈다는 것도. ‘컹크의 색다른 인생 이야기’에서 컹크는...
[기고] 방치할 수 없는 '그냥 쉰' 청년 45만명 2025-01-26 16:23:15
순간 변화를 시도하는 도전의 과정이 루틴이 돼야 한다. 지난해 근로하지 않고 쉬었다고 답한 청년은 45만여 명에 이른다. 뱀이 허물을 벗는 과정을 통해 성장하는 것처럼 우리에게 그 어느 때보다 도전과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올해 수립한 멋진 계획이 멈추지 않도록 직업능력의 새로고침이 일상적 루틴이 됐으면 한다
한소희도 '디올 룩에 토끼가방'…2030 女 열광한 패션 2025-01-26 12:27:56
로고 룩에 귀여운 토끼인형 가방. 지난 22일 배우 한소희가 해외로 출국하기 위해 공항에 들어서면서 선보인 패션이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패션 스타일과는 다소 다른 분위기의 인형 모양 가방이 화제를 끌면서 이날 그의 패션은 매스컴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연일 오르내렸다. 한소희의 토끼인형 가방에서 엿볼 수...
롯데온, 30일까지 설 연휴 기간 '원플러스원' 쇼핑 행사 2025-01-26 10:25:28
비버리힐스 폴로클럽키즈 데일리 로고 맨투맨·폴라티·포켓조커팬츠를 1만원대에 트라이 기모트레이닝 셋업 4종세트'를 2만원대에 판매한다.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 이주연 담당은 "고물가 시대에 명절 연휴를 맞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준비된 물량이 빨리 소진될 수...
"개편 효과 있었나"…다음 모바일앱 이용자 급증 2025-01-26 08:15:00
노랑 등 4개 브랜드 컬러를 하나로 합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발표하고 9년만에 애플리케이션 전면 개편을 단행했다. 특히 하단 탭을 도입, ▲ 홈 ▲ 콘텐츠 ▲ 커뮤니티 ▲ 쇼핑 등 4개 탭을 배치해 사용자 접근성 향상을 도모했다. 다음은 올해 인공지능(AI) 기반 이용자 맞춤형 서비스 강화, 하단 '숏폼' 탭...
[시승기] BYD 韓 승용차 '첫타자' 아토3…승차감 괜찮은데 하차감은 아직 2025-01-26 06:00:02
BYD 로고가 있는 크롬 장식과 이어져 강렬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이었다. 옆모습은 전반적으로 무난했으나 2열 유리창 뒷부분 D필러에 용의 비늘 무늬를 넣은 점은 다소 과하다는 느낌도 있었다. 아토3는 한국타이어의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 GT SUV'가 장착돼 있었다. BYD코리아에 따르면 국내에 판매되는...
칸서스자산운용, LPGA 데뷔 윤이나와 2년간 후원 협약 2025-01-25 15:11:17
칸서스자산운용 로고가 새겨진 골프웨어를 입고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아울러 칸서스자산운용은 윤이나와 함께 펀드 상품 홍보 및 신상품 프로모션 등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윤이나의 개인 맞춤 자산관리 프로그램도 개발해 장기적인 자산관리도 지원할 계획이다. 윤이나는 지난해 KLPGA 투어에서 대상과...
하이라이트브랜즈,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 '프룻 오브 더 룸®' 국내 런칭 2025-01-24 15:09:33
브랜드이다. 브랜드 상징인 과일 로고로 유명하며, ‘모두를 위한 편안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신뢰도 높은 미국 코튼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품질과 친환경 요소가 깃든 어패럴과 언더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전개 중이다. 또한, 약 20개국에 2만여명의 직원을 둔 세계에서 가장 큰 기본 의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