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 "고온 스팀으로 中 선점 로봇청소기 넘는다" 2024-05-31 17:59:19
품목이다. 로보락, 에코백스, 드리미 등 중국 ‘빅3’는 2021년 선보인 올인원 로봇청소기를 앞세워 세계 시장을 점령했다. 가전사업은 삼성이 먼저 내놓으면 중국이 쫓아오는 구도였지만 로봇청소기는 정반대가 됐다. 중국이 장악한 시장을 빼앗기 위해 삼성전자는 지난달 ‘비스포크 AI 스팀’(사진)을 출시하며 출사표를...
"中, 로봇청소기 주도권 뺏기겠네"…삼성 기술력에 놀란 까닭 2024-05-31 15:44:15
유일한 품목이다. 로보락, 에코백스, 드리미 등 중국 '빅3'는 2021년 선보인 '올인원' 로봇청소기를 앞세워 세계 시장을 점령했다. 가전사업은 삼성이 먼저 내놓으면 중국이 쫓아오는 구도였지만, 로봇청소기는 정반대 구도가 됐다. 중국이 장악한 시장을 빼앗기 위해 삼성전자는 지난달 '비스포크 AI...
[이번주뭘살까] 여름 패션 할인…여행상품 할인 쿠폰도 '풍성' 2024-05-25 07:00:02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 무신사 = 자체 브랜드(PB)인 '무신사 스탠다드'는 다음 달 2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24SS 시즌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셔츠와 슬랙스, 데님과 같은 스테디셀러는 물론 기능성 스포츠 웨어, 워터프루프 선크림,...
G마켓 빅스마일데이…가전 브랜드가 웃었다 2024-05-24 19:20:40
판매가 잘된 것은 할인율이 높았기 때문이다. 로보락은 모델에 따라 가격이 200만원에 육박할 정도로 고가지만, 평소 할인을 잘 하지 않는다. G마켓은 이번 행사에서 188만원짜리 로보락 신제품을 쿠폰 할인과 제휴카드 할인 등을 통해 166만원까지 가격을 낮췄다. 다른 중국 로봇청소기업체 에코백스, 나르왈 등도 할인...
"로봇청소기 대신"…'3만9900원' 가성비 대박 제품 인기 2024-05-22 23:00:01
굳이 필요도 없도 돈이 아깝다"고 말했다. 최근 로보락을 필두로 로봇청소기 인기가 높아지고 있지만 원룸 등에 거주하는 1인 가구는 '로봇청소기 무풍지대'다. 로보락은 지난달 기존 제품보다 성능을 끌어올린 100만원대 로봇청소기 모델 2종을 신규 출시하면서 국내 시장 공략에 팔을 걷었다. 글로벌 로봇청소기...
불황에도 빅스마일데이는 활짝…G마켓 "2주간 1천676만개 판매" 2024-05-22 15:43:29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이 거래액 125억9천만원으로 가장 많이 팔렸고 이어 삼성 갤럭시북(42억6천만원), LG가전 패키지(42억원) 등의 순이었다. 생필품·마트 상품군에서는 베베숲 물티슈가 17억6천만원어치 팔려 1위를 차지했고 시크릿데이 생리대(5억4천만원)와 깨끗한나라 화장지(3억8천만원)가 뒤를 이었다. 행사...
'빅스마일데이 마지막 득템'…G마켓, 가전·가구 최저가 할인전 2024-05-19 06:00:02
가전과 가구를 당일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추천 상품으로 로보락을 비롯한 로봇청소기 3종, 위닉스 제습기, BLDC 무선 서큘레이터 선풍기, 삼성 그랑데AI 세탁건조기세트, LG디오스 매직스페이스 오브제컬렉션 등이 있다. 1천억원대의 '역대급' 혜택으로 주목받은 빅스마일데이는 오는 20일 24시에 종료된다. ...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씀씀이 커져…20대 증가 폭 가장 커" 2024-05-15 06:00:03
객단가가 78%, 100만원이 넘는 로봇청소기 로보락과 에코백스 등이 많이 팔리면서 로봇청소기 객단가도 42% 늘었다. 이 밖에 음향기기 30%, 출산·육아용품 20%, 브랜드잡화 16%, 계절가전 18% 증가했다. 연령별로 보면 20대 고객의 소비가 가장 크게 늘었다. 20대 고객의 1인당 평균 구매 객단가는 평상시보다 17%...
"파격 할인에 지갑 열렸다"...G마켓 '빅스마일데이' 객단가 15% 증가 2024-05-15 06:00:00
드라이기·고데기 객단가가 2배 가까이 증가했고, 100만 원이 넘는 로보락, 에코백스 제품이 불티나게 팔렸다. 이밖에 스피커(+173%), 헤드폰(+207%) 등이 인기를 끌며 음향기기 객단가도 30% 증가했다. 아이용품도 비교적 높은 가격대의 브랜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유아식탁의자(+104%), 카시트(+96%) 등 10~20만...
팅크웨어, 1분기 매출 963억원...전년 比 30% 껑충 2024-05-14 15:25:38
기대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회사는 최근 신형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maxv ultra'를 런칭하는 등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키움증권 주관 하에 맵 플랫폼 개발 자회사 아이나비시스템즈의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티머니, 제주 통합콜 x 티머니go 온다택시...